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불황을 넘다] ⑤"한국 화장품 나이스"…외국인들 오픈런 2025-08-03 06:01:06
여러 입술 제품을 손등에 발라 색깔을 비교해보던 일본 국적의 호노카는 "일본도 색조 화장품이 유명하지만 한국이 색 종류가 더 많다"며 "나한테 꼭 맞는 색을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성수동에는 올리브영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플래그십 매장 아모레성수와 색조제품이 유명한 '롬앤', 세럼으로...
장맛비 뚫고 '오픈런'…K뷰티 체험 서비스 인기 2025-07-18 17:29:24
맞춤형 파운데이션과 입술 색에 맞춘 립스틱 제품을 제작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모레 관계자는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맞춤형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 예약 마감률이 연일 100%”라며 “특히 일본과 아세안 지역 고객 비중이 높고, 미국과 중동 지역 고객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세계 시코르...
K-담배, '불닭'만큼 팔렸다...1년에 587억 개비 2025-06-09 18:11:52
담배의 일종입니다. 잇몸과 입술 사이에 끼워 니코틴을 혈류로 흡수하는 일종의 '씹는 담배'로 알려집니다. KT&G가 해외 M&A를 추진하는 것은 14년 만입니다. 2011년 KT&G는 인도네시아 담배 제조사 트리스탁티 지분 60%를 인수한 바 있습니다. <앵커> 이렇게 투자를 많이 하면 주주환원을...
세븐일레븐, 동치미 파우치음료 등 동절기 상품 판매 2024-10-02 08:32:18
1팩을 선착순으로 5만명에게 증정한다. 겨울에 생각나는 간식으로 붕어빵 2종(팥가득붕어빵·슈가득붕어빵)과 방한용품인 핫팩을 여러 개 이어 붙여 담요 형태로 만든 화롯불프리미엄담요, 입술 보습제인 동국제약의 마데카모이스춰립에센스, 경남제약의 레모나모이스처라이징립밤 등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취재수첩] 스웨덴에서 체감한 선진 자원순환 경제 2024-09-24 17:57:49
뚜껑에 입술 한쪽이 눌린 채 물을 마시며 생각했다. ‘스웨덴 같은 선진국에서 불량품이 나왔네?’ 그런데 웬걸, 우연히 접한 불량품이 아니었다. 스웨덴에 머무는 내내 페트병이든 종이팩이든 모든 음료의 뚜껑이 본체와 분리되지 않았다. 그 이유는 남부 도시 룬드에 있는 친환경 멸균 포장재 기업 테트라팩을 방문했을...
"한국은 10년 걸릴 일"…스웨덴 마트 갔다가 깜짝 놀랐다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2024-09-24 14:54:53
포기했다. 계속 달라붙어 있는 뚜껑에 입술 한쪽이 눌린 채 물을 마시며 생각했다. ‘스웨덴 같은 선진국에서 불량품이 나왔네?’ 그런데 웬걸, 우연히 한번 접한 불량품이 아니었다. 스웨덴에 머무는 내내 페트병이든 종이팩이든 모든 음료의 뚜껑은 본체와 분리되지 않았다. 그 해답은 남부 도시 룬드에 위치한 친환경...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바르는 팩을 만들어보면 어떨까?'를 고민하다 보니 슬리핑팩이 탄생했다"며 "우리가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한 셈"이라고 말했다. 립슬리핑마스크도 잠을 자는 동안 입술에 발라 사용하는 입술 전용 관리 제품으로 라네즈가 개발했다. 이 제품은 '씻지 않아도 되는 입술 전용 마스크 팩'으로 입소문을 타며...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글로이스트 복합성분이 건조하고 각질이 많은 입술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보습 립밤이다. 이 제품은 미국 현지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코스트코, 아마존, 소코글램, 입시, 팹핀펀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출시 삼 주 만에 품절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코스트코에서 최고 판매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으며, 런칭 ...
GS25, 가성비·소용량 기초화장품 확대…듀이트리·메디힐 판매 2024-08-04 09:57:10
꼽았다. 판매되는 화장품도 입술 보습제 중심에서 마스크팩, 스킨, 로션 중심의 기초화장품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실제 GS25 기초화장품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2022년 35.5%, 지난해 54.1%, 올해(1∼7월) 65% 등으로 매년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엄유현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상품기획자)는 "편의점이...
[금주핫템] 이랜드 미쏘 '어반 엘레강스'·아모레 프리메라 '겔 마스크' 2024-08-03 07:00:04
담은 고함량 캡슐-겔 마스크팩이다. ▲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가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트 글로서'를 선보였다. 틴트, 글로스, 플럼퍼 등을 한 제품에 담아 생기 있고 도톰한 볼륨 입술을 연출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톤업 피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