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서 오픈런 부른 그 굿즈…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콜드컵 국내 재출시 2025-12-28 10:07:24
굿즈 ‘베어리스타 콜드컵’을 국내에 재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스타벅스코리아에서 단독으로 디자인해 2023년 가을 프로모션으로 선보인 시즌 한정 굿즈다. 당시 기간 내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인기를 끌었다. 이후 지난 11월 미국에서 같은 제품이 ‘오픈런’ 현상을 빚을 만큼 화제를 모으자, 국내...
"우리도 사고 싶다" 요청 폭주…美 뒤흔든 '핫템' 한국 온다 2025-12-28 09:45:48
'베어리스타 콜드컵'이 국내에 재출시된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스타벅스의 대표 마스코트를 형상화한 베어리스타 콜드컵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스타벅스코리아는 2023년 가을 프로모션 기간 한정 상품으로 베어리스타 콜드컵을 선보였다. 당시 준비된 모든 수량이 완판되면서...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콜드컵' 29일 재출시 2025-12-28 09:19:36
29일 재출시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스타벅스는 지난 2023년 판매한 '베어리스타 콜드컵'을 오는 29일 다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베어리스타 콜드컵은 스타벅스 대표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 모양의 컵에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비니 모양의 실리콘 뚜껑, 그린 스트로우가 세트로 구성된 굿즈로,...
나이키 '축구화 전설' 부활에 제동?…유소년 코치와 상표권 다툼 2025-12-26 11:54:00
재출시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새로운 축구화, 유니폼을 출시하고 호주 멜버른, 이탈리아 밀라노 등에서 관련 행사를 마련했다. 하지만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이 같은 마케팅 계획이 난데없이 유소년 축구 코치로 인해 제동이 걸릴 처지에 놓였다고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주식 대신 사러 왔어요" 2030 개미들 '오픈런'…뜻밖의 완판 [트렌드+] 2025-12-25 19:35:26
플랫폼을 재출시한 이후 한국은 미국에 이어 전 세계 구매 고객 순위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AI 기술이 일상적으로 쓰이면서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홍주 숙명여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는 "애플, 나이키 같은 소비자 브랜드처럼 AI 기업에 팬층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며 "AI를 하나의 도구가 아니라...
한국의 맛, 창녕 마늘·진도 대파·익산 고구마…'로코노미' 이끄는 특산물 버거 열풍 2025-12-25 18:30:15
요청에 힘입어 ‘창녕 갈릭 버거’를 재출시하기도 했다. 누적 판매량 537만개를 돌파하면서 스테디셀러 메뉴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한국맥도날드가 지역 특산물 신메뉴를 선보인 건 2021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소비자에게는 신선한 맛을, 지역 농가에는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농산물을 수매해 시즌 한정...
이디야의 '반격'…전음료 용량 29% 확대 2025-12-16 17:02:01
소비자 요청이 많은 메뉴를 재출시하고, 시즌·신메뉴 출시도 늘리는 등 메뉴 구성도 강화하기로 했다. 이디야커피는 한때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매장 수 1위였지만, 최근 메가 커피 등 저가 커피 브랜드에 밀려 고전하고 있다. 이번 메뉴 재정비를 통해 반등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이디야커피, 음료 용량 확대…메뉴 다양화 2025-12-16 14:18:48
함께 메뉴 구성도 강화된다. 시즌·상시·재출시 메뉴가 재정비되는 한편 신제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레시피를 표준화하고 원부자재를 통합하는 등 운영 체계도 개선했다. 가맹점이 재고 관리와 직원 교육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됐다는 평가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음료 용량 확대와 라인업 확대 적용은 고객의 ...
이디야커피, 음료 기본용량 확대…가격 평균 300원 올라 2025-12-16 11:18:00
용량 확대는 고객의 이용 패턴을 반영한 것"이라면서 "㎖당 평균 가격은 약 16% 인하됐다"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는 플랫치노, 쉐이크 메뉴에는 엑스트라 크기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디야커피는 재출시 메뉴와 시즌 메뉴, 상시 메뉴 등 20여종의 음료도 재정비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ykim@yna.co.kr (끝)...
가격 비싼데…돌아온 우지라면, 한 달 만에 700만개 팔렸다 2025-12-08 10:53:00
만에 재출시하며 주목을 받았다. 소비자 가격이 기존 삼양라면보다 약 1.5배 비싼 프리미엄 라면인 점을 고려했을 때 이례적인 판매 성과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확인된다. 삼양식품이 제작한 온라인 콘텐츠와 크리에이터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제품 관련 영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