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디야의 '반격'…전음료 용량 29% 확대 2025-12-16 17:02:01
소비자 요청이 많은 메뉴를 재출시하고, 시즌·신메뉴 출시도 늘리는 등 메뉴 구성도 강화하기로 했다. 이디야커피는 한때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매장 수 1위였지만, 최근 메가 커피 등 저가 커피 브랜드에 밀려 고전하고 있다. 이번 메뉴 재정비를 통해 반등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이디야커피, 음료 용량 확대…메뉴 다양화 2025-12-16 14:18:48
함께 메뉴 구성도 강화된다. 시즌·상시·재출시 메뉴가 재정비되는 한편 신제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레시피를 표준화하고 원부자재를 통합하는 등 운영 체계도 개선했다. 가맹점이 재고 관리와 직원 교육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됐다는 평가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음료 용량 확대와 라인업 확대 적용은 고객의 ...
이디야커피, 음료 기본용량 확대…가격 평균 300원 올라 2025-12-16 11:18:00
용량 확대는 고객의 이용 패턴을 반영한 것"이라면서 "㎖당 평균 가격은 약 16% 인하됐다"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는 플랫치노, 쉐이크 메뉴에는 엑스트라 크기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디야커피는 재출시 메뉴와 시즌 메뉴, 상시 메뉴 등 20여종의 음료도 재정비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ykim@yna.co.kr (끝)...
가격 비싼데…돌아온 우지라면, 한 달 만에 700만개 팔렸다 2025-12-08 10:53:00
만에 재출시하며 주목을 받았다. 소비자 가격이 기존 삼양라면보다 약 1.5배 비싼 프리미엄 라면인 점을 고려했을 때 이례적인 판매 성과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확인된다. 삼양식품이 제작한 온라인 콘텐츠와 크리에이터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제품 관련 영상의...
골든블루, '노마드 리저브 10' 1차 완판…물량 재출시 2025-11-24 14:23:17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스페인 곤잘레스 바야스(Gonzalez Byass)의 프리미엄 쉐리 위스키 ‘노마드 리저브 10(Nomad Reserve 10)’의 1차 판매 물량이 조기 소진됐다고 24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완판 3개월 만에 2차 물량을 추가로 선보인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MZ세대를 겨냥해 지난 6월 ‘노마드 리저브 10’의 국내...
"빼빼로 사면 이거 준대요"…편의점, 매출 터진 뜻밖의 이유 [현장+] 2025-11-12 11:03:35
말했다. 이 같이 취향 저격 차별화 상품에 수요가 몰리자 편의점 업계는 협업 상품 확대에 공을 들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고객 호응이 컸던 산리오캐릭터즈 굿즈를 내년 초 일반 상품으로 재출시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CU 관계자도 “최신 트렌드와 소비자 선호도를 분석해 내년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도...
'청불' K게임 들고 전세계 노린다…엔씨 예고한 신작 뭐길래 2025-11-11 13:05:31
정조준할 계획이다. 리지니W는 내년 상반기 동남아에서 재출시하고 북미, 러시아 지역으로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리지지2M, 리니지M 중국 출시 준비하고 있다. 리지니2M은 다음 달 말 현지에서 이용자 테스트 진행한다. 박 공동대표는 "중국 성취게임즈와 '아이온 모바일'도 공동 개발하고 있고 내년 중국 시장...
엔씨소프트 "아이온2·신작 3종으로 내년 글로벌 본격 공략"(종합2보) 2025-11-11 10:08:45
말했다. 또 "리니지W는 내년 상반기 동남아 시장에 재출시 예정이고, 북미와 러시아 지역으로도 서비스를 확대한다. 리니지2M과 리니지M도 중국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중국 성취게임즈와 '아이온 모바일'도 공동 개발하고 있고, 내년 중국 시장에 성취게임즈가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지스타에서 차세...
크라운제과, 말차하임·쿠크다스 말차 등 말차 에디션 선보여 2025-11-10 09:25:03
에디션 제품은 이달부터 석 달간 80만개 한정 판매된다. 크라운제과는 "보성 고급 말차를 사용해 떫은맛은 줄이고 말차 특유의 향긋함은 살렸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크라운제과는 작년에 출시해 200만개 완판을 기록한 '콘말차'도 재출시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인터뷰] 결제부터 IP 발굴까지…인도서 '게임 생태계' 구축한 크래프톤 2025-11-02 15:30:01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세티 총괄은 "올 연말에 재출시될 '리얼 크리켓 24'에서도 크래프톤과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며 "인도 시장뿐 아니라 중동, 아프리카 시장까지 아우르는 인프라가 우리의 강점"이라고 말했다. 유니핀은 최근 한국을 방문해 국내 게임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인도 시장 진출을 주제로 세미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