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케티움, '마케터의 언어' 주제로 소셜세미나 개최 2025-11-28 09:57:03
응원하는 교동식품(페어리레시피), 정식품(베지밀), MDS코리아(젤리블리), 바른치킨, 릴리셔스, 프리티랩 등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후원사들은 참가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 협찬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한편, 마케티움은 기획부터 전략 수립, 실무 운영까지 총괄하는 '브랜드매니저(BM) 대행 서비스'를 주력으로...
“이 육수, 베이스가 된다니까”…간단요리사 알린 ‘숏폼왕’ 2025-11-21 14:34:43
밝혔다. 정식품과 한국경제신문사가 공동 주최한 이번 공모전은 ‘담백한 채소육수’ 등 간편 육수 시리즈 제품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바쁜 일상 속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를 찾는 수요가 젊은층 사이에서 빠르게 늘어나는 흐름을 반영하듯 170편의 다양한 작품이 출품돼 눈길을 끌었다. 담백한 채소육수의 로고송을...
[게시판] HSAD, 불필요한 이메일 삭제시 생수 제공 환경캠페인 2025-10-24 08:30:49
▲ HSAD는 정식품·LG유플러스와 함께 불필요한 이메일 저장으로 발생하는 전력과 물 등 자원 낭비를 해결하기 위해 '메일지워터' 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참가 희망자는 불필요한 이메일을 삭제한 뒤 캡처 이미지를 캠페인 인스타그램 계정(@mailjiwater)에 전송하면 정식품 생수를 받을 수 있다....
중기부 9월 동행축제 매출 6천634억원…"내수시장 활력" 2025-10-14 12:00:12
호정식품의 옛날도나스는 13배 이상 증가했다. 쿠팡에서 진행된 동행제품100 기획전에서도 다정한 마켓(반려동물 간식껌)이 6천400만원, 부쉬맨(워터프루프 선크림)이 6천만원의 매출을 각각 올렸다. 오프라인 판매전에서는 144곳의 지역행사와 정책매장이 열렸다. 144곳 중 비수도권이 110곳, 인구감소지역이 34곳을 각각...
"채소육수로 간편한 요리, 건강한 한 끼"…간단요리사 29역숏폼왕 개최 2025-10-01 15:04:09
시리즈인 ‘간단요리사’ 브랜드를 정식품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29초영화제사무국이 주관한다. ‘29역숏폼왕’은 29초영화제가 운영하는 세로형 영상 공모 브랜드다. 쇼츠와 릴스 등 젊은 세대에 익숙한 세로형 초단편 포맷의 영상 공모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영화제는 지난해 한국마사회와 진행했던 ‘렛츠런파크...
정식품, 간편하게 한 팩으로 가족 영양 챙긴다…베지밀 두유 플레인, 그린비아 영양케어 2025-09-24 16:02:19
명절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정식품은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베지밀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정식품이 올해 6월 출시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은 단백질 섭취는 늘리고 당류 섭취는 줄이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설탕 무첨가로 달지 않으면서도, 베지밀만의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로 고소하고 담백한 콩...
협업툴 플로우, 코오롱 FnC 에 전사 1,100명 규모 협업툴 공급 계약 2025-07-02 21:56:13
▲정식품, ▲소금집, ▲공구우먼 등 다양한 산업군의 중소·스타트업 고객이 전체 유료 고객의 80% 이상을 차지하며, 이는 플로우가 기업의 규모나 업종을 불문하고 보편적 신뢰와 실효성을 갖춘 협업 플랫폼임을 입증한다. 국내 협업툴 시장에서 1위 입지를 다진 플로우는 이제 글로벌 SaaS 시장을 본격적으로 겨냥하고...
[신상잇슈] 농협식품 '마늘바게트'·버거킹 '할라피뇨 파퍼' 2025-06-28 07:00:05
백한철꽈배기&식빵의 백한철 제과장과 협업해 만든 제품이다. 국산 찹쌀가루를 더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고 토핑믹스에는 계피분말이 들어있다. ▲ 정식품은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당류 섭취는 줄이려는 소비자 수요에 따라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을 출시했다. 설탕을 넣지 않고, 담백한 콩 본연의 맛을 살렸다....
창립 10년 맞은 플로우…무료 그룹웨어 기능 탑재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2025-04-02 09:56:51
정식품, ▲소금집, ▲공구우먼 등 다양한 산업군의 중소·스타트업 고객이 전체 유료 고객의 80% 이상을 차지하며, 이는 플로우가 기업의 규모나 업종을 불문하고 보편적 신뢰와 실효성을 갖춘 협업 플랫폼임을 입증한다. 국내 1위 협업툴로 자리매김한 플로우는 이제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AI, 그룹웨어 통합,...
홈플러스 "협력사 납품 재개…상거래채권 1천억 지급" 2025-03-11 13:51:27
삼양, 오뚜기, 남양, 동서, 켈로그, 샘표, 정식품, 팔도 등과 납품 합의가 완료됐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대부분 주요 협력사와 납품 합의가 이뤄졌다"며 "다른 협력사들과도 속속 합의가 이뤄져 곧 상품 공급이 안정화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기대했다. 홈플러스는 또 은행 어음부도에 따른 당좌거래 중지와 관련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