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크스냅] 'MMA2025' 웨이브 역대급 흥행…신규 유료 가입자 '껑충' 2025-12-22 11:49:15
스테이지파이브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스테이지파이브가 운영하는 알뜰폰 브랜드 판다이렉트에 도입되는 리워드 포인트 '핀포인트'를 밀크 앱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의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 양사는 데이터를 아껴 쓴 만큼 돌려받는 통신 요금제를 공동 개발해 내년 1분기 출시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SKT, 소비자원 '1인당 10만원' 조정안에 신중론 2025-12-21 12:15:04
58명에게 1인당 통신요금 5만원 할인과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티플러스포인트 5만 포인트 지급을 결정했다. 아울러 SK텔레콤이 해당 조정안을 수락할 경우 조정에 참여하지 않은 다른 피해자에게도 동일한 보상이 이뤄지도록 절차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경우 전체 보상 규모는 약 2조3천억원에 달할 것으로...
네이버, '빅 멤버십데이' 진행…연말 멤버십 혜택 강화 2025-12-15 10:10:32
넷플릭스와 스포티파이, 마이크로소프트(MS) 등 제휴사와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위 제휴사 콘텐츠를 이용하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키링과 스포티파이 텀블러, 엑스박스 기프트카드 3만 원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배달이나 케이크 사전 예약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요기요 할인 쿠폰...
모두투어, 2026년 경영선포식…우준열 사장 "성장기반 강화" 2025-12-15 09:40:26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대리점·제휴사 등 기업간 거래(B2B) 채널 활성화를 추진한다. 지속가능 경영 부문에서는 운영 효율과 고객가치 중심의 체질 개선에 속도를 낸다. 차세대 통합시스템을 기반으로 업무 프로세스를 고도화하고 영업·마케팅 비용 관리 체계를 재정비할 예정이다. 이 밖에 모두투어는 내년 해외...
K소비재 꽂힌 아세안…뷰티·푸드 '수출 잭팟' 2025-12-14 18:28:48
미치는 만큼 문화와 산업 선순환 구조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와 같은 대형 한류박람회를 올해 2회에서 2030년엔 4회로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KOTRA는 현지 유통망과 협력한 입점, 사후 마케팅부터 공동물류센터와 제휴사 협력 물류비 할인 등을 통해 중견·중소기업 수출도 지원할 방침이다....
[2025 이화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AI 기반 B2B SaaS 세일즈 자동화 플랫폼 ‘임팩트플로우’ 2025-12-14 02:44:55
번째는 제휴사(SaaS 개발사)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임팩트플로우는 현재 국내외 20여 개의 SaaS 개발사와 제휴 계약을 체결했으며, 설립 초기 2년 동안 자체적인 잠재고객 발굴과 영업 활동을 통해 제휴사에게 신규 연간 반복 매출(ARR) 약 1억 원을 창출했습니다. 또한 고객사의 계약 유지율이 90% 이상을...
짝국제결혼, ‘교제 후 결혼’으로 신뢰성 높인 국제결혼 전문 기업 2025-12-09 12:11:14
지역에 제휴사가 마련돼 있어 다양한 만남을 주선하고 있으며, 속성으로 결혼이 진행되는 타 업체와 달리 교제 후 결혼으로 이어져 회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다. 특히 기존 국제결혼 시장의 불투명성과 비용 구조 등의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모든 절차는 표준화된 기준에 의해 진행되며, 일정과 비용, 결혼 절차 또한...
"평범한 실버주택은 싫다"…어르신 사로잡은 특급 서비스 [집코노미-집100세 시대] 2025-12-04 07:00:08
제휴사 혜택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KB국민은행은 금융권에서 시니어 사업을 가장 먼저 체계화한 곳으로 꼽힌다. 2020년 7월 시니어 전담 상담센터인 ‘KB골든라이프센터’를 은행권 최초로 열었고, 전국 12곳으로 확대했다. 지금까지 누적 은퇴 설계 상담 건수는 3만5000건 이상이다. KB라이프생명의...
유통 플랫폼 vs AI 빅테크…블프 '쇼핑 혈투' 2025-12-02 17:23:54
발등의 불을 끄기 위해서다. 오픈AI는 제휴사를 최대한 확보하는 동시에 올 9월엔 즉시 결제 기능을 도입했다. 구글도 에이전트 간 결제 프로토콜(A2P)을 공개했다. 구글의 ‘제미나이’가 사용자를 위해 알아서 쇼핑할 수 있도록 연결 통로를 만들기 시작했다는 얘기다. 어도비애널리틱스에 따르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토스뱅크, 3분기 누적 순이익 814억원...전년보다 136%↑ 2025-11-28 15:28:43
제휴사와 2000여개 상품을 제휴하며 전년 대비 39% 성장했다. 캐시백에 기반한 체크카드와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결제 규모는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하며 전체 수수료 수익의 72%를 견인했다. 토스뱅크는 3분기 누적 3,442억 원의 운용 수익을 확보했다. 전년 동기 대비 11.38% 증가하며 수익원 다양화에 기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