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상륙하는 디즈니+, 누구와 손잡을까…통신3사 각축전 2021-01-20 11:10:34
콘텐츠다.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 픽사, 내셔널 지오그래픽, 마블, 스타워즈 등 자사 계열사 콘텐츠를 모아 서비스한다. 출시 1년 만에 미국 등 30개국에서 8천680만명의 구독자를 확보하는 등 성장세가 가파르다. 디즈니는 매년 100편 이상 신작을 공개하고, 이 중 80%를 극장과 디즈니 플러스에서 동시 개봉하기로...
역대급 한파에 다운패딩 '불티' 2021-01-13 17:09:25
추위를 막아주는 헤비다운 제품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다운제품도 같은 기간 판매가 107% 급증했고, K2의 방한 의류는 매출이 55% 증가했다. K2는 다운재킷과 함께 기모가 들어간 바지도 매출 상위권에 올랐다. K2의 방한슈즈는 이 기간 매출이 65% 늘었다. 블랙야크도 다운재킷 매출이 50%가량 늘고 방한용품 매출은...
[넷플릭스 진출 5년] 디즈니, 애플까지…글로벌 OTT 각축전 벌어진다 2021-01-11 17:55:17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포츠 채널 ESPN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2019년 11월 출범한 디즈니플러스는 이미 30개국에서 8680만명의 유료 가입자를 확보했다. 넷플릭스의 190개국 유료 가입자 수(1억9500만명)의 절반에 해당한다. 5년 후로 잡았던 가입자 확보 목표를 1년만에 달성했다. 디즈니 산하 업체...
디즈니·애플도 연내 상륙…토종 OTT업체들 반격 채비 2021-01-11 17:42:01
등을 만든 픽사, ‘어벤져스’의 마블, 다큐멘터리 채널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포츠 채널 ESPN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감상할 수 있어서다. 2019년 11월 출범한 디즈니플러스는 이미 30개국에서 8680만 명의 유료 가입자를 확보했다. 넷플릭스의 190개국 유료 가입자 수(1억9500만 명) 절반에 해당한다. 애플TV플러스는...
[기고] 불붙는 OTT 플랫폼 대전쟁 2021-01-07 13:37:20
지오그래픽 등 콘텐츠 채널을 묶어서 상륙한다. 국내 통신 3사 모두 디즈니플러스와 제휴하기 위해 물밑 작업 중이다. 출범 이후 디즈니플러스의 성과는 놀랍다. 출범 1년 만에 8680만명의 구독자를 확보하면서 5년치 목표를 앞당겨 달성했다. 디즈니는 2024년까지 2억3000만명~2억6000만명의 구독자를 확보하겠다는 새로운...
더네이쳐홀딩스, 임직원에 인센티브 100% 지급 2020-12-24 17:16:14
더욱 크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NGA)을 비롯해 NFL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 중이다.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2천 353억원, 400억원으로 전년 대비 67%, 98% 성장을 기록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경우 홍콩과 대만에 이어 올해 미국과...
"어벤저스 뜬다"…디즈니+, 새 수장 앞세워 韓 진출 본격화 2020-12-17 16:04:16
지오그래픽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디즈니+는 이와 함께 앞으로 몇 년간 10편의 마블 시리즈와 10편의 스타워즈 시리즈, 애니메이션을 비롯한 15편의 영화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9월부터 넷플릭스에선 디즈니와의 콘텐츠 공급계약이 중단되며 아이언맨, 어벤저스, 토이스토리 등...
더 센 놈이 온다…디즈니플러스 韓진출에 OTT업계 '비상' 2020-12-14 11:50:46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에서 제작한 막강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흥행작 '어벤져스', '아바타, '타이타닉', '스타워즈' 등 인기 영화를 대거 소유하고 있어 나이에 관계 없이 가족단위 수요층을 확보할 수 있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업계에서는 디즈니플러스가 국내에 상륙하면 현재...
"디즈니플러스 온다"…판 흔들리는 OTT 시장 2020-12-13 17:33:05
아니라 마블, 픽사, 내셔널지오그래픽, ABC 등 다양한 계열사의 콘텐츠를 보유 중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넷플릭스가 독주하고 있다. 이에 맞서 SK텔레콤과 지상파3사가 연합한 ‘웨이브’, CJ ENM과 JTBC가 손잡은 ‘티빙’, 추천 기반의 ‘왓챠’, KT ‘시즌’ 등 토종 OTT가 나섰지만 역부족이다.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위클리 스마트] 디즈니플러스 내년 국내 상륙…OTT시장 지각변동 2020-12-12 10:00:04
디즈니, 픽사, 내셔널 지오그래픽, 마블, 스타워즈 등 자사 계열사 콘텐츠를 모아 서비스한다. 작년 11월 서비스 시작 후 지난달 기준 미국 등 30개국에서 8천680명의 구독자를 확보했다. 디즈니가 국내 통신사들과 오랫동안 협의해 온 만큼 내년 상반기에는 국내에서도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