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쌀값 비싸도 살래요"…가성비 따지던 주부도 변심한 까닭 2025-10-28 10:00:06
우선시하는 경향이 뚜렷해졌다. 좋은 햅쌀을 고를 때는 도정 일자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쌀에는 도정 일자가 표기돼 있으며, 최근에 도정한 상품일수록 신선도와 밥맛이 뛰어나다. 또한 공기와의 접촉을 줄이는 진공 쌀통 등 보관 방식을 활용하면 쌀의 풍미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김미란 롯데마트·슈퍼...
키친아트, 주방용품·생활가전에 '예술 감각' 2025-10-20 15:20:55
EASY압력솥과 EASY진공쌀통은 이미 시장에 비슷한 제품군이 타브랜드로 출시돼 있다. 하지만 키친아트만의 전사무늬와 함께 사용하기 간편하게 선보였다. 한발 더 다가가기위해 신축건물을 완공해 1층에 직영매장을 확장해 지속적으로 기존 주방용품들과 조화롭고 편리한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현 기자...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디지털센서 진공쌀통, 미락(MILOCK) 2025-01-14 03:01:03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전(진공쌀통)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미락(MILOCK)의 진공쌀통은 깔끔한 화이트 톤 디자인의 3세대 모델로, 다양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3세대 모델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디지털센서를 적용 및 일정 진공압 유지를 더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성능과...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선봬 2023-11-13 18:56:38
예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은 진공 쌀통과 진공 쌀 냉장고, 칼도마 살균기,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등 색다른 소형가전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1·2인 가구 증가 추세를 반영해 콤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김치냉장고를 새롭게 선보였고, 일반 가정에서 세컨드 냉장고로도 활용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기대를...
소비 주는데 쌀 냉장고 신제품? 2023-04-10 17:35:29
최근 ‘진공 쌀 냉장고’(사진)를 출시했다. 이 업체가 선보인 제품은 쌀을 한층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저온·저습 환경을 유지하고, 외부 공기 유입을 차단하게끔 설계된 프리미엄 진공 쌀통이다. 신선한 밥맛을 중시하는 홈쿡족을 타깃 삼아 3~4인 가족 가구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개발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주방가전' 변신 나선 락앤락…"본사 매각해 실탄 쌓겠다" 2022-03-28 17:16:18
소형가전제품 분야에서 칼·도마 살균기, 진공쌀통, 주방용 공기청정기 등을 출시해 잇따라 성공시켰다. 락앤락은 제2, 제3의 히트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투자를 강화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주방용 소형 가전제품을 중심으로 매출 증가 폭을 높일 계획”이라고 했다. 온라인에도 집중한다. 락앤락의 온라인을 통한 매출 ...
락앤락 1분기 매출 1천246억원…역대 최대(종합) 2021-04-26 14:05:48
1천246억원…역대 최대(종합) 진공쌀통·스팀 에어프라이어 등 주방 소가전이 견인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생활용품 업체 락앤락[115390]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이 1천246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24.5% 증가하며 1분기 기준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67억원으로 740.2% 증가했다....
햇반 vs 고시히카리 vs 혼합미…쌀 블라인드 테스트 해보니 [임락근의 식스센스] 2021-01-04 11:01:33
맛있는 쌀이라고 얘기하는데요. 요즘에는 진공형태로도 나오고, 진공쌀통이라든지 워낙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졌기 때문에 보관만 잘 한다면 언제든지 신선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임락근 기자 네 오늘 저희가 밥맛을 평가하기 위해서 쌀을 직접 사왔습니다. 단일품종 쌀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쌀이죠. 고시히카...
코로나19에 날았다…락앤락 3분기 영업익 50%↑ 2020-10-30 11:21:12
매출이 646.6%나 증가했다. 칼도마살균블럭, 칫솔살균기, 진공쌀통, 스팀에어프라이어 등의 제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따라 올해 3분기 국내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6.2% 증가한 421억4천100만원을 기록했다. 이는 최근 5년 내 분기 매출로는 가장 큰 규모다. 락앤락은 올해 4월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 `제니퍼룸` ...
코로나발 '집밥' 수요에 락앤락 웃었다…3분기 영업이익 50%↑(종합) 2020-10-30 11:06:57
646.6%나 증가했다. 칼도마살균블럭, 칫솔살균기, 진공쌀통, 스팀에어프라이어 등의 제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따라 올해 3분기 국내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6.2% 증가한 421억4천100만원을 기록했다. 이는 최근 5년 내 분기 매출로는 가장 큰 규모다. 락앤락은 올해 4월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 '제니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