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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J MEMBERS, 일본 IBJ·TMS 기준 적용 국제결혼 매칭 서비스 운영 2025-12-05 14:06:52
지도, 기본 예절 안내 등 양국 간 문화적 차이를 줄이기 위한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운영 방식은 양국 회원들이 서로를 이해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매칭 성공률 향상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기관은 국제결혼 과정에서 요구되는 혼인 절차, 행정 서류 준비, 신고 과정 등 실무적인...
미리 받는 탄소감축 인센티브, 탈탄소 시장 여는 열쇠 2025-12-03 06:00:32
공익성과 투명성을 충분히 설명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필수다. EPC가 가져올 이해관계자별 기대 효과 기업 입장에서 현재 탄소감축은 대체로 규제와 평판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한 수단으로 인식된다. 선제 투자비는 비용으로 처리되고, 환경성과는 기업가치에 충분히 반영되지 않는다. EPC가 도입되면 상황은 달라질...
버슨, 아태지역 총괄 대표에 정현순 선임 2025-12-01 11:16:22
“그녀가 가진 문화적 통찰력과 시장 간의 미묘한 차이를 이해하는 능력은 버슨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반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어가고, 탄탄한 기반 위에서 더욱 성장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 대표는 IT/테크, 소비재, 반도체, 패션/뷰티, F&B, 자동차, 헬스케어, Tourism, 에너지, B2B 등...
[2026학년도 대입 전략] 이대·외대·시립대, 영어 반영 비중 20%로 높아, 국수영 어려웠던 수능…영역별 유불리 점검 필요 2025-12-01 10:00:12
등), 경희대(영어영문 등), 건국대(미디어커뮤니케이션 등)의 국어 비중이 40%로 높다. 국어 성적이 좋다면 이들 대학을 적극적으로 노려볼 만하다. 자연계 학과에서도 국어 비중이 가장 높은 곳은 서강대다. 인문계 학과와 동일하게 최고 43.3%까지 국어를 반영한다. 다음으로 고려대(간호 등) 35.7%, 서울대와...
“우린 1등 악단 안 원해요” 체코 필 대표가 밝힌 폭발적 발전의 비밀은 2025-11-28 17:25:30
체코 필은 커뮤니케이션 부서를 따로 꾸리고 스폰서 유치와 대외 홍보를 위한 인력을 집중 배치했다. 이 덕분에 예산에서 민간 지원이 차지하는 비중은 그의 부임 전과 비교해 약 4배로 늘었다. 공연은 주 3회로 늘렸음에도 오히려 좌석 점유율이 매진에 가까운 수준으로 뛰었다. 마레체크 대표는 “악단이 지역사회의 큰...
"체코DNA 돌아오자 체코필 살아나"…매진 행진 악단 경영의 비밀 2025-11-20 17:08:57
놓치지 않았다. 체코필은 커뮤니케이션 부서를 꾸리고 스폰서 유치와 대외 홍보 인력을 집중 배치했다. 이 덕에 전체 예산에서 민간 지원이 차지하는 비중은 그의 부임 전에 비해 약 네 배로 늘었다. 공연을 주 3회로 늘렸음에도 오히려 좌석 점유율은 매회 매진에 가까워졌다. 지역 사회의 지지를 얻어 시즌권 구매가 크게...
'유럽 공연계 거물' 엘브필 총감독 "임윤찬, 내년 12월 첫 공연" 2025-11-19 11:04:28
변하는 요즘 시대에는 맞지 않다고 본다.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기술, 대중의 관심사들은 정말 자주 변한다. 종신 계약은 부정적이다. 10~15년 정도면 괜찮고 2~3년은 정말 짧다. 뭔가 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다. 정치인이 공연장이 정확히 무엇을 하고, 무엇을 원하는지, 티켓은 얼마이고 음악가들을 다 섭외할...
11월 레시피 전면 리뉴얼 선언한 치킨플러스, 신메뉴 ‘소이파파’ 공개 2025-11-10 14:19:22
대한 맛의 전달, 신메뉴 개발, 매장 커뮤니케이션까지 통일된 톤으로 정비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뉴 체계도 명확하게 바뀌었다. 치킨플러스 측은 이번 리뉴얼에 대해 메뉴를 무작정 늘리는 방향이 아니라 판매량이 낮은 메뉴, 단일 식자재로만 구성돼 운영 부담이 컸던 메뉴, 속성이 유사해 소비자가 혼동하기 쉬웠던...
"생성형 AI로 팩트체크 가능"…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회 학술대회 개최 2025-11-07 16:41:04
논문 40여편이 발표됐다. 인공지능(AI) 시대 커뮤니케이션의 미래와 역할 등을 폭넓게 논의하는 자리가 됐다. 카카오 후원으로 진행된 세션에서 김진우 국민대 교수는 언론이 수행하는 팩트 체크의 시간적·비용적 한계를 다루면서 “생성형 AI 챗GPT-4o를 통한 팩트 체크가 사실 판별의 정확성과 교정 효과 측면에서 전통...
차이커뮤니케이션, G마켓 '빅스마일데이' 광고 캠페인 전개…1000만뷰 돌파 2025-11-06 10:00:03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지난 6월 기획한 G마켓 ‘G락페(지락페)’의 성공을 기반으로 확장한 프로젝트다. ‘G락페’는 김경호·박완규·체리필터 등 록 아티스트와 함께한 콘텐츠형 세일 캠페인으로,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ADZ 9·10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