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러 내리는데 원화 홀로 밀려…환율 이달 평균 1,470원 넘었다 2025-12-14 05:59:00
위험 고지의 적정성, 빚투 마케팅 관행 등을 점검한다. 국민연금을 활용한 수급 안정 방안도 논의 중이다. 기재부와 보건복지부·한국은행·국민연금으로 구성된 4자 협의체는 국민연금의 수익성과 외환시장 안정을 조화시킬 수 있는 '뉴 프레임 워크'를 만든다. 당장은 올해 말 만료 예정인 외환당국·국민연금 간...
테슬라, '수입차 양강' BMW-벤츠 또 제치고 판매 1위 올랐다 2025-12-03 09:46:37
디젤 326대(1.1%) 순이었다. 구매유형별로는 개인구매가 1만9136대로 65.2%, 법인구매가 1만221대로 34.8%였다. 정윤영 KAIDA 부회장은 “11월 수입 승용차 신규등록은 10월 추석연휴로 등록대수가 일시적으로 감소했던 기저효과와 더불어 각 브랜드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전월 대비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제일기획, 갤럭시 훈풍 분다…분기 최대 매출 유력 2025-12-02 14:32:05
경우 추석 연휴가 10월에 있었고, 정부의 소비 진작 정책까지 겹치며 성장세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 지난해 연말에는 정치적 이슈가 발생하며 광고 시장 분위기가 위축됐었는데요. 긍정적 기저효과가 기대된다는 의미입니다. 해외의 경우 특히 북미에서 M&A 효과에 더해 비계열 광고주가 영입되며 전년 대비...
"CJ제일제당, 당분간 이익 개선 제한적…목표가↓"-LS 2025-11-12 07:51:58
및 마케팅 부담은 지속될 전망"이라며 "바이오 사업은 여전히 유럽 내 라이신 판가가 하락하고 있고 중국 업체들과의 경쟁 심화 양상이 장기화되면서 수익성 개선 시점은 지연되고 있다"고 봤다. 그러면서 "단기간 내에 주가 반등은 어렵겠지만 추가적인 주가 하락폭 역시 제한적일 것으로 판단한다"고 덧붙였다. 노정동...
"K뷰티 아모레 웃고, LG생건 울고...최선호주 코스맥스" 2025-11-04 13:55:06
있으며, 효과적인 MZ세대 마케팅 전략이 강점임. - 전문가들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안정적인 ODM 업체로의 투자를 추천하며, 대표적으로 '코스맥스'를 탑픽 종목으로 제시함. ● "K뷰티 아모레 웃고, LG생건 울고...최선호주 코스맥스" 화장품주는 2분기 실적 부진과 낮은 3분기 기대감으로 인해 주가가 부진한...
한국GM 10월 총 3만9천630대 판매…작년 동월보다 20.8% 감소 2025-11-03 16:45:06
3만8천436대로 20% 각각 감소했다. 추석 연휴로 인한 조업일수 감소 등의 영향으로 총판매는 20.8% 줄었다. 한국GM의 내수 판매에서는 최근 연식 변경 모델이 출시된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959대로 대부분이었다. 수출에서는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2만4천71대(18.7%↓), 트레일블레이저가...
KG모빌리티 10월 9천517대 판매…작년 같은 달보다 2.9% 증가 2025-11-03 16:05:23
3일 밝혔다. 내수는 추석 연휴로 생산 물량이 줄면서 21.5% 줄어든 3천537대였다. 반면 해외 판매는 5천980대로 26.1% 늘었다. 튀르키예와 헝가리 등에서 판매가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 차종별로는 지난 9월 독일에서 론칭한 무쏘 EV(783대)와 토레스 하이브리드(603대), 코란도(1천13대) 등이 수출 실적을 이끌었다. KGM...
"수출이 효자네"…KGM, 지난달 총 9517대 판매 2025-11-03 15:44:06
“추석 연휴로 인한 생산물량 감소로 내수 판매가 전년 대비 줄었으나 수출이 호조세를 보이며 전체 판매는 전년 대비 증가했다”며 “무쏘 EV 등 글로벌 시장 신제품 론칭 확대와 함께 고객 중심의 판매 정책 강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판매 물량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서울 대표 야경 롯데월드타워 미디어파사드, 좋은빛상 수상 2025-10-31 08:37:47
설날과 추석, 크리스마스, 광복절 등과 시즌별 테마에 맞춰 시민과 함께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봄철 벚꽃 시즌에는 벚꽃이 흩날리는 장면을, 밸런타인과 화이트데이에는 다양한 하트 심볼을 활용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추석에는 달 토끼가 떡방아를 찧는 귀여운 장면을 각각 연출했다. 이미현 롯데물산 마케팅팀장은...
H2O, 뽀통령과 손 잡았다 2025-10-30 17:15:05
확장하고 있으며, 스마트 테크 기술을 토대로 온라인 마케팅 및 판매 역량을 갖춘 H2O를 온라인 총판 파트너로 택했다고 밝혔다. H2O는 안정적인 온라인 구매 시스템을 구축하고 디지털 유통 채널을 강화해 뽀로로파크의 양적 성장을 뒷받침할 계획이다. 2003년 첫 방송을 시작한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