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성탄절 선물 기획…'홈파티' 식품 할인 2025-12-20 07:00:06
'압구정 막걸리'와 전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키사케' 콜라보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이색적인 연말 파티 콘셉트로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막걸리와 사케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팅 존과 솜사탕 부스를 조성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추성훈 술 나온다…사케 '아키그린' 출시 2025-12-15 09:54:47
이번이 처음이다. 추성훈이 평소 교토 말차와 유자를 섞은 사케 ‘교토맛차슈’를 즐기는 점에서 착안해 제품을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명은 추성훈의 일본 이름인 ‘아키야마’에서 따온 ‘아키’로 정했다. 자신의 이름을 건 만큼 진정성 있고 자신 있게 선보인다는 의지다. 저도주 트렌드에 맞춰 알코올...
캐리 언니, 이종석·이준혁 품은 이유…캐리소프트, 에이스팩토리 인수 2025-12-11 08:34:40
조승연의 탐구생활, 강형욱의 보듬TV, 추성훈, 오늘의 주우재 등 국내 최정상급 유튜브 채널을 제작한 회사다. 이와 함께 매니지먼트 및 제작사 에이스팩토리의 이성진 대표는 40억원을 투자하여 106만6667주를 배정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유상증자 및 투자 건은 향후 캐리소프트가 전 세대를 대상으로 한 종합...
'아조씨' 추성훈 대박났다…1위 '등극' 2025-12-03 10:43:11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크리에이터는 '아조씨' 추성훈이었다. 가장 인기 있는 노래는 케이팝데몬헌터스의 '골든'(Golden)이 차지했다. 유튜브는 3일 올해 연말 결산 리스트를 발표하며 이같은 내용이 포함된 최고 인기 주제, 최고 인기 크리에이터, 최고 인기곡, 쇼츠 최고 인기곡을 공개했다. 최고 인기...
올해 유튜브 최고 인기곡 케데헌 '골든'…크리에이터는 추성훈 2025-12-03 10:25:49
케데헌 '골든'…크리에이터는 추성훈 케데헌, 폭싹 속았수다, 오징어 게임, 인기 주제 리스트 유튜브, 올해 연말 결산 4개 부문 공개 (서울=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올해 국내 유튜브 조회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래는 케이팝데몬헌터스의 '골든'(Golden)이 차지했다. 최고 인기 크리에이터로는 격투기...
'강남맘' 이수지 제쳤다…1위 등극한 '아조씨' 추성훈 2025-12-03 09:48:07
증가를 기준으로 선정하는데, 추성훈은 소탈하고 솔직한 입담에 코믹한 일상을 공개하며 1위에 등극했다는 평이다. 추성훈에 이어 시대상을 절묘하게 반영한 페르소나 코미디로 주목받은 코미디언 이수지의 핫이슈지가 2위에 올랐다. 미쉐린 스타 셰프의 진솔함과 특별함을 동시에 보여준 셰프 안성재(Chef Sung Anh) 6위,...
추성훈, '극한84' 최단기 하차한 사연…"제트스키 타다 골절" 2025-12-01 09:55:58
예상치 못한 변수를 맞았다. 출국을 불과 하루 앞두고 멤버 추성훈이 제트스키를 타다가 발가락 골절상을 입으며 결국 하차를 결정한 것. 지난 11월 30일 방송된 '극한84'에서 추성훈은 목발을 짚고 공항에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제트스키를 타다가 이상하게 넘어졌다. 뼈가 두 개 부러졌다"며 "기압 ...
"식은 땀 흘려"…이은지, 건강 문제로 '가요광장' 생방 불참 2025-10-08 15:46:20
바통을 이어받았다. 컨디션 이슈로 자리를 비웠다"며 "식은땀 흘리며 나가는 걸 보니 제가 다 걱정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은지는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을 비롯해 ENA·EBS 예능 프로그램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와 유튜브 채널 '은지랑 이은지'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김예랑...
구독자 1250만 쯔양도 안 통했다…시청률 0%대 쓴맛 2025-09-24 09:26:01
끝났다. '추성훈의 반값은 해야지' 또한 1회~9회까지 모두 시청률 0%대다. 시장조사업체 컨슈머인사이트가 국내 19세 이상 유료 방송 이용자 2만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유료 방송 이용자의 37%가 유료 방송을 해지하고 OTT 이용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유로는 'TV를 보는 일이...
추성훈 '폭풍 먹방'하더니…3개월 만에 100만개 대박 터졌다 [영상] 2025-09-19 11:10:40
“추성훈이 먹으니까 더 맛있어 보이네”, “광고를 찍은 게 아니라 진짜 먹은 것 같다” 등의 댓글이 여럿 달렸다. 굽네 장각구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추성훈 치킨’이란 입소문을 타면서 매주 10만개 이상 팔려나갔다. 회사 측은 “3개월도 안 되는 단기간에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다. 출시 초기의 높은 판매 추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