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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 대란 '국중박 뮷즈' 안 부럽네…다이소서 난리 난 '핫템' 정체 2025-12-03 14:39:56
쇼핑 트렌드가 바뀌면서 외국인 수요가 상당 부분 반영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외에 △리뷰 속 가성비 언급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150매)’ △3회 이상 재구매 ‘리빙 뽑아쓰는 키친타월(150매입)’ △리뷰 속 추천 언급 ‘2080 닥터크리닉 치석치약’ 등이 각 부문 1위 제품으로 파악됐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韓 화장품 쓸래요"…K뷰티에 열광하더니 수출액 4배 뛴 나라 2025-11-24 14:15:29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브랜드에 현지 소비자의 특성을 고려한 품목별 맞춤 전략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화장품은 성능 중심의 친환경성·지속가능성을 강조하는 가치 중심 전략을 강화하고, 헤어케어·치약 제품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이 효과적일 것으로 분석됐다. 향수는 커피·코코넛 등 이색 원료를...
무협 "화장품·헤어케어 등 K-뷰티, 美·아세안 넘어 남미 주목" 2025-11-24 06:00:00
치약 제품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숏폼 마케팅이 효과적일 것으로 분석됐다. 향수는 커피·코코넛 등 이색 원료를 활용한 틈새시장 공략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임윤호 무협 연구원은 "남미는 외국 제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한류 소비재 인기도 상승하고 있다"며 "제품 특성과 현지 소비 트렌드를...
칫솔 얼마마다 바꾸시나요? [김현종의 백세 건치] 2025-11-20 15:17:35
수 있으니 압력 감지 기능과 부드러운 브러시를 고른다. 치약은 불소 함량을 확인해 하루 두 번 이상 사용하라. 취침 전에는 단 음료·간식을 피하라. 코골이·구호흡이 심하면 의학적 평가를 받는 게 좋다. 정기 검진, 올바른 도구 선택, 생활습관 교정이 함께할 때 구강 건강은 오래 간다. 마지막으로 칫솔...
'안다르' 에코마케팅, 3분기 사상 최대 매출 2025-11-17 17:01:53
에코마케팅이 자회사들의 마케팅 전략을 총괄하며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및 데일리앤코 매출과 수익성이 동시에 개선된 영향이 컸다. 3분기 안다르 매출은 774억원으로 분기 기준 역대 최고 매출을 냈다. 데일리앤코 역시 치약 브랜드 ‘티타드’와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를 중심으로 마케팅 효율을 높이며 수익성...
K-푸드·화장품·패션 등 '수출감초'에서 '수출주력'으로 성장 2025-11-16 06:15:01
사무용품, 장신구, 치약·칫솔 등이 수출을 주도하고 있고, '메이드 인 코리아'에 대한 신뢰도 상승으로 의약품 수출과 의류·신발 등 패션 품목 수출도 증가하고 있다. 한국 수출은 반도체, 자동차, 선박 등 중후장대(重厚長大)·기업간거래(B2B) 품목의 강세 속에 소비재는 '소프트 머니'를 창출하는...
"세계 1위 '불장' 맞아?"…'178만원→28만원' 추락에 눈물 [노정동의 어쩌다 투자자] 2025-11-01 10:17:14
관심을 꺼야 주주들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젠슨 황이 치약이라도 한 번 들어줬으면" (LG생활건강 인터넷 종목 토론방) 한때 황제주(1주당 주가 100만원) 지위에 올랐던 LG생활건강 주가가 끝 모를 부진에 시달리고 있다. '효자' 역할을 했던 화장품 부문이 중국 시장에서 타격을 받으면서 20년 만에 영업적자를...
[김나영의 교실, 그리고 경제학] 모의투자 1등과 꼴등, 공통점은 2025-10-31 17:31:18
말이야. ‘20200’은 돼야지. 1990년대 치약 카피 문구로 만들었을 땐 2080이 충분하다고 생각했을까. 아침마다 주차 전쟁이 일어난다는 서울 압구정현대아파트. 지을 때 왜 부족할 것이란 생각을 못 했을까. 1970년대 건설 당시엔 지상 주차 공간도 뭐 하러 필요 없는 공간을 만드냐며 핀잔을 들었단다. 마찬가지로 올해...
[바이오스냅] 카카오헬스케어·스카이랩스, 디지털 헬스케어 협력 2025-10-29 09:11:53
치약' 출시 ▲ 카카오헬스케어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스카이랩스와 반지형 연속혈압측정기 '카트 비피' 공급 및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협력을 위한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헬스케어의 모바일 및 인공지능(AI) 기술력과 스카이랩스의 생체신호 측정 기술 전문성을 결합해 혁신적인 디지털...
꾸준한 혁신과 안정성…고객 마음 얻는 기업이 시장을 이끈다 2025-10-22 09:01:02
해표), 홍삼가공식품(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치약(LG생활건강) 등 소비재 부문에서도 10년 이상 고객 만족을 이어온 기업들이 확인됐다. 산업 전반의 지수가 다소 하락세를 보였으나 차별화된 서비스와 안정된 품질을 제공한 기업들은 높은 평가를 유지했다. 27개 산업에서 1위 기업 변동이 나타나 역대 최다 기록을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