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품절 대란 '국중박 뮷즈' 안 부럽네…다이소서 난리 난 '핫템' 정체 2025-12-03 14:39:56
인기 1위는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로 집계됐다. 기존 면세점 위주에서 올다무로 외국인들의 쇼핑 트렌드가 바뀌면서 외국인 수요가 상당 부분 반영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외에 △리뷰 속 가성비 언급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150매)’ △3회 이상 재구매 ‘리빙 뽑아쓰는 키친타월(150매입)’ △...
TS트릴리온, 어성초카밍샴푸 올리브영 입점 2025-12-02 15:27:29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어성초카밍샴푸는 기존 어성초샴푸의 기능과 용기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두피 진정과 뿌리 볼륨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평가에 2030 여성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부터 올리브영에 입점한 어성초카밍샴푸는 2주 만에 온라인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서 '커스텀 키보드' 출시 2025-11-13 06:00:14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프론트 커버와 포인트 키캡의 색은 '카밍 실버', '블라썸 핑크', '젠틀 블루' 등 세 가지다. 또 키보드 사용 시 틈새 청소가 불편하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프론트 커버를 분리해 먼지를 제거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4월 새 PB 브랜드 플럭스를 선보였고 이...
아크드롭, 현대백화점 ‘더 에스테틱 라운지’ 팝업스토어 참여 2025-11-05 13:44:12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는 콘셉트로 트러블·진정 세럼 ‘티티알 카밍 드롭(TTR Calming Drop)’과 스마트 괄사 디바이스 ‘펌피(PUMPEE)’를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펌피’를 활용한 리프팅 시연이 진행되며, AI 진단 결과에 따라 개인 맞춤 관리 루틴을 제안받을 수 있다. 이는 전문 에스테틱 관리의 효과를 일상 속으...
현대건설, 차세대 토털 주거 솔루션 '네오 리빙' 공개 2025-10-29 10:22:08
H 카밍부스 등 특화상품은 물론 헬스케어 컨시어지 및 의료케어 등이 포함된다. 일상이 최적화되는 집은 벽체를 없앤 평면 설계를 통해 입주민이 자유롭게 공간을 변형할 수 있도록 한 네오 프레임과 층간소음 차단 기술인 H 사일런트 솔루션 등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고려한 혁신 기술을 통해 구현된다. 여기에 첨단 로봇...
TS트릴리온, 헤어 에센스 2종 출시 2025-10-23 10:26:11
통해 모발 볼륨을 채워준다. TS 어성초카밍 샴푸, 트리트먼트를 사용한 뒤 이번 헤어 에센스를 사용할 시 모발 케어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TS트릴리온은 헤어에센스 2종의 제품 출시를 기념, 이날부터 자사몰을 통해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TS샴푸 관계자는...
레스노베, 헤어 두피 디바이스 ‘하이퍼 샷’ GS홈쇼핑 론칭 방송 전체 매진 2025-09-16 10:51:39
기술이 적용된 헤어 두피 디바이스이다. 다이나믹 모드와 카밍 모드 2가지 기능을 제공하며, 전문 두피 케어 센터의 VIP 스페셜 프로그램과 동일한 루틴을 집에서 구현할 수 있다. 레스노베 하이퍼샷은 이번 GS홈쇼핑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오는 9월 20일 현대 홈쇼핑, 10월 3일 CJ 홈쇼핑 론칭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
레스노베, 헤어 두피 디바이스 ‘하이퍼 샷’ 롯데 홈쇼핑 3회 연속 전체 매진 기록 2025-08-28 10:25:12
헤어 두피 디바이스로, 다이나믹 모드와 카밍 모드 2가지로 구성됐다. 모앤두피 전문 두피 케어 센터에서 제공하는 VIP 스페셜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케어 루틴과 스칼프 앰플을 그대로 적용해 집에서 매일 언제든지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홈쇼핑 방송에 함께 구성된 엑스퍼트 샷 스칼프 앰플 역시...
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 RIIZE와 3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 체결 2025-08-27 10:11:14
‘카밍 스팟 패치’는 K-POP과 K-뷰티 협업 사례로 글로벌 팬들에게 새로운 기대감을 안기며 주목받았다. 유이크는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올해 하반기에도 라이즈와 함께 새로운 비주얼과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두 번째 공식 콜라보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지놈앤컴퍼니 컨슈머사업 그룹...
메디앙스, 닥터아토 CPNP 인증…유럽 시장 진출 본격화 2025-08-27 10:00:03
히알루론 모이스춰 3로션 ▲더블 리놀렌 카밍 5로션 ▲울트라 레스큐 시카 7로션 ▲애플 사이다 비니거 워시 ▲애플 사이다 비니거 샴푸 ▲인텐시브 모이스춰 에센스 인 크림 ▲울트라 모이스춰 오일투폼 클렌저 등 총 7종이다. 닥터아토는 국내에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신뢰를 쌓아온 만큼,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