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 여성들 푹 빠졌다…요즘 패션계 뒤흔든 '핫템' 뭐길래 [트렌드노트] 2025-12-27 14:58:36
구분을 두지 않는 젠더리스 영역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에 따르면 세터는 지난해 8월 입점 이후 3개월 만에 매출이 입점 초기 대비 350% 증가하며 플랫폼 내 인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20~30대 여성이 전체 매출의 80%를 차지할 정도로 여성 고객이 브랜드의 실질적 성장을 이끌고 있다....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 연말연시 기획전·팝업으로 선물 준비 2025-12-27 07:00:01
'찐템페스타'를 실시,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최대 73% 할인 판매한다. 패딩, 보습크림 등 겨울 쇼핑 수요가 높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 전용 '3천원 장바구니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을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7시에 선착순 발급해(ID 당 매일 1장)...
'일드'로 돈 버는 토종 OTT…신작·독점작에 역주행 작품도 2025-12-26 19:00:10
일드 카테고리 시청 유저 순위 10위권 내 대다수를 차지했다"며 "신작·독점, 최초 공개작 중심의 차별화된 편성이 일본 드라마 마니아층의 시청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유의미한 시청 성과로 직결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웨이브에선 최근 역주행 현상도 포착된다. 지난 24일 배우 추영우·신시아 주연의 동명 한국 영화가...
[마켓PRO] Today's Pick : "iM금융지주, 경쟁사 대비 압도적 상승여력" 2025-12-26 10:10:49
성장 카테고리가 다변화되어 긍정적. =그동안 고정비 부담이 높았던 국내 비효율 채널과 중국 오프라인 사업에 대한 구조 개선 작업이 26년 상반기부로 마무리될 것. 26년 서구권에서 에스트라, 중국에서 라네즈가 안착한다면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다 변화되며 유의미한 실적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 크래프톤...
롯데면세점, 환율 상승분 보전…여행 경험 경품 "떠나기전에 면세 쇼핑 특권 누려요" 2025-12-25 18:32:11
전 카테고리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핀란드 산타 마을 투어와 오로라 관람이 포함된...
대체 뭘 입고 출근했길래…"오늘 소개팅 나가냐" 질문 폭탄 [트렌드노트] 2025-12-25 09:45:20
‘아르테(ARTE)’ 라인을 출시하면서 ‘구스 코트’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네파는 관련 카테고리를 계속 확장하고 있다. 올해는 ‘스타일 테크 다운(STYLE TECH DOWN)’ 컬렉션을 내놨다. 이 전략이 시장에 잘 맞아 들어가면서 ‘아르테 럭스’ 라인은 프리미엄 아우터 수요 증가와 맞물려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올해...
디자이노블, 생성형 AI 기반 브랜드 가시성 측정 'BVI' 서비스 베타 출시 2025-12-24 17:19:46
주얼리(반지)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크리스마스 캐롤 ‘Santa Baby’에서 “Santa baby, slip a Tiffany under the tree for me”라고 불린 브랜드 티파니(Tiffany & Co.)는 종합 4위에 자리했다. 1위는 LA 기반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스피넬리 킬콜린(Spinelli Kilcollin), 2위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MZ세대...
이철웅 놀유니버스 대표 "K컬처 기반 글로벌 여가 생태계 만든다" 2025-12-24 15:01:27
놀유니버스는 이러한 흐름을 바탕으로 국경과 카테고리의 경계를 넘어서는 '경계 없는' 플랫폼 전략을 제시했다. 'Feel Korea', 'Live Local', 'Ultra-immersion', 'X-Factor'의 앞 글자를 딴 사업 전략'FLUX'로 K-컬처를 오감으로 느끼고 완전한 몰입으로 경험하는 단...
아머드프레시, 보리원두화 기술 개발 및 양산 돌입 2025-12-24 14:33:28
커피 카테고리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보리커피 사업팀은 기존 커피 인프라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 원료 기반 커피 기술을 개발하고, 상업적 양산과 글로벌 확장을 담당하는 조직이다. 기존 대체커피가 차(Tea) 추출 방식에 머문 것과 달리, 보리원두화 기술은 보리를 아라비카·로부스타와 같은 '원두'로...
LBB(엘비비), 2025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서 수출 성과로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2025-12-24 11:04:35
멜라닌까지 케어하는 제품력으로 도우인 카테고리 뷰티&스킨케어 부문 2위를 기록했다. 또한 미국, 독일, 일본, 말레이시아, 몽골, 호주 등 15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일본 다이마루 백화점 도쿄, 오사카, 나고야 지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 데 이어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에서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