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마켓 셀러 자체 매장 8년 만에 새단장…인기상품 한눈에 2024-04-30 08:36:58
전시 공간을 늘리고 카테고리별 베스트상품 코너를 신설해 주력 상품 노출을 강화했다. G마켓 베스트 상품 유무, 할인율, 배송·혜택 정보, 상품평 개수 등 구매에 도움이 되는 정보도 추가했다. 미니샵 유입 경로를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G마켓 검색창에서 미니샵을 바로 찾아 진입할 수 있고 상품을 둘러보다가 클릭 한...
한투증권, 아모레퍼시픽 목표가↑…"중국 회복·미국 매출 양호" 2024-04-30 08:23:56
아울러 "가성비가 높고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는 한국 화장품은 앞으로도 미국 화장품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유지할 걸로 예상한다"며 "미국뿐 아니라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한국 화장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점도 아모레퍼시픽에 새로운 기회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투자 의견...
국밥집 가던 아재들 '돌변'…50대 男 직장인들도 푹 빠졌다 2024-04-29 21:00:01
매출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28.4% 늘었다. 샐러드 카테고리에서 남성 매출 비중은 매년 증가세다. 2019년 39%에서 올해 1분기엔 43%까지 늘었다. 남성들이 가장 많이 찾은 샐러드는 고단백 고기 토핑 샐러드였다. GS25 관계자는 "그루밍족 트렌드와 함께 '헬시플레저'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샐러드 카테고리 내...
[골프브리핑] PXG, 콜한과 협업 골프화 론칭 2024-04-29 17:06:05
토(Head to toe) 라인업을 완성하는 새로운 슈즈 카테고리의 확장”이라며 “골프화는 하나의 ‘장비’로 인식되는 주요한 카테고리인만큼, 100여년 전통과 기술력을 갖춘 아메리칸 정통 클래식 브랜드인 콜한과 프리미엄 라인 골프화로 첫 협업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PXG X 콜한 협업 골프화는 전국 PXG어패럴 매...
조선미녀, ‘티르티르’ 품에 안고 글로벌 뷰티시장 공략 나선다 2024-04-29 14:54:59
브랜드 최초로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판매 1위, 전체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16위를 기록할 정도로 의미 있는 성과를 내고 있다. 구다이글로벌은 2019년 ‘조선미녀’ 브랜드를 인수하여 북미, 유럽 시장을 공략, 브랜드 전개 2년 만인 2022년 매출 413억원, 지난해엔 매출 1395억원으로 큰 성장을 이룬 회사이다. 이처럼...
타다닥, 튀르키예 커머스 플랫폼 'Hepsiburada 입점' 무료 웨비나 5월 2일 개최 2024-04-29 10:36:48
플레이스로, 운임비, 카테고리 수수료, 페이먼트 수수료 등 전액을 고객이 부담하기 때문에 입점 기업들의 판매가 설정이 비교적 간단하다는 강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몇 년간 튀르키예 이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헵시부라다는 CBT(Cross Border Trade) 플랫폼 헵시글로벌(HepsiGlobal)을 론칭, 근처...
에이블리 "베이커리 온라인 팝업 인기…MZ 구매자 압도적" 2024-04-29 09:24:58
전 카테고리를 통틀어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코코로나인은 팝업 스토어 오픈 1시간 만에 사흘 치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행사 기간 에이블리의 푸드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45%, 주문 수는 25% 증가했고 에이블리 푸드 첫 구매 고객도 20%가량 늘었다. 코코로카라 관계자는 "에이블리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무신사, 내달 8일까지 '잡화대전'…1천100여개 브랜드 할인 2024-04-29 08:54:28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는 잡화대전 구매자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48시간 특가 및 브랜드데이, 무신사 라이브 등 매일 새로운 혜택을 공개한다.하루에 3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브랜드데이 코너에서는 로우로우와 반스·베리시·살로몬·아디다스·자크뮈스·토앤토 등이 인기 상품을...
싼 제품 찾아 '마트 원정' 떠난다…살인적 물가에 美 '초비상'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4-28 10:58:24
있다”며 “자신들이 잘할 수 있는 특정 카테고리를 찾고, 그 카테고리에서 소비자에게 우수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은 할인정책에도 큰 관심을 두기 시작했다. 지난해 가을 마케팅 회사 어드밴티지 솔루션이 8017명의 미국 소비자를 설문 조사한 결과 약 3분의 2가 “쇼핑 중에 매장 내...
5일 만에 25만잔 팔렸다…출시 하자마자 대박난 음료 2024-04-28 10:34:03
깔끔한 맛은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포인트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출시 초반부터 플랫 화이트에 높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하다"며 "향후에도 커피 본연의 맛에 충실하면서도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음료 카테고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헌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