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앱서 즐기는 빵지순례'…에이블리, 인기베이커리 팝업 2024-04-09 10:15:55
단독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지난달 에이블리 푸드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보면 베이커리 주문 고객 수와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달 대비 각각 113%, 104% 늘었다. 박미나 에이블리 라이프실장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사이에 인기 있는 베이커리 브랜드와 상품을 엄선해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178만원이 36만원" 폭락에 개미들 눈물…애널도 '백기' 2024-04-09 08:35:39
등 비중국 국가로의 지역 확장, 제품 카테고리 확장 등을 시도해 왔다"며 "중국 경기가 워낙 안 좋은 데다 중국 내에서도 자국 제품 사용도가 높아져서 후와 설화수를 예전만큼 쓰리라는 보장이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최근 한 달간 주가가 소폭 반등했다가 다시 뱉어낸 것 또한 추세적 반등은 어렵다는...
야놀자 "1분기 라이브커머스 '야놀자라이브' 거래액 140% 증가" 2024-04-09 08:25:35
카테고리 '야놀자라이브'의 올해 1분기 거래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140% 이상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1분기 시청자 수는 600% 증가한 340만여명으로 분기 기준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야놀자는 "2021년 11월 라이브커머스 출시 이후 300여개의 방송을 송출하며 고객 사용성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며 "고객이 관심...
'페미니즘' 내세워 여심 저격했는데…민주당에 등 돌리나 2024-04-08 20:38:01
지지율에서 유독 여성 지지율 낙폭이 다른 카테고리에 비해 크지 않았다. 무엇보다 민주당 여성 표심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는 요인 중 하나는 민주당 여성 의원들의 침묵이다. 이에 유명 맘카페에서도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김 후보는 떨어졌으면 좋겠다", "머릿속에 바바리맨이 들었나" 등 비판이 나오고 있다. 끝없는 ...
배달의민족, 앱 개편...소상공인 불만 수용 2024-04-08 17:59:33
음식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다. 또, 고객 개인별 맞춤형으로 노출 화면을 제공해 편의성을 높인다. 배민은 최대한 신속히 개편을 완료해 새로운 UI·UX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이국환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고객의 선호도와 편의성, 업주의 지속적인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업주분들의 의견도...
배민, '자체배달 주문 유도' 비판에 앱 화면 바꾼다 2024-04-08 10:07:50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배민배달과 가게배달 탭을 통해 각각 같은 크기의 서비스 화면이 노출된다. 또 고객 개인별 맞춤형 화면을 보여준다. 수익성을 강화하고 있는 배민은 지난 1월 요금제를 개편하면서 자체 배달은 '배민배달'로, 대행사를 이용한 배달은 '가게배달'로 각각 이름을 바꿨다....
LG전자, 구독 서비스 통해 가전 이용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04-08 09:10:47
편안하게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전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LG전자는 지난달 30일 TVC 캠페인 '가전도 이제 구독하는 시대'를 공개했다. 소비자들은 "가전도 구독의 시대가 왔군요", "이제 LG가전도 구독이 되다니", "관리 신경 안 써도 돼서 좋네요" 등의 반응을 통해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LG전자, 가전 구독 서비스로 새로운 소비 문화 제안 2024-04-08 09:00:03
편안하게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전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지난 30일 TVC 캠페인 ‘가전도 이제 구독하는 시대’를 공개했다. 이에 소비자들은 “가전도 구독의 시대가 왔군요”, “이제 LG가전도 구독이 되다니”, “관리 신경 안 써도 돼서 좋네요” 등의 반응을 통해 기대감을 보였다고 전했다....
세븐일레븐 '하늘보리맥주' 출시…구수한 보리맛 극대화 2024-04-08 08:30:29
하늘보리는 지난 23년간 보리차 음료 카테고리에서 1위를 지켜온 스테디셀러다. 하늘보리맥주(500㎖)는 하늘보리의 구수한 보리맛을 극대화하면서도 음료처럼 가볍고 청량하게 마실 수 있는 수제 라이트 라거 맥주로 만들어졌다. 하늘보리의 디자인을 그대로 패턴화해 맥주 패키징에 활용했다. 세븐일레븐은 하늘보리맥주...
TV 대신 유튜브 라방 키우는 CJ온스타일 2024-04-07 18:06:35
100만 명을 넘는 채널을 두 개 이상 육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모바일 앱에선 팬덤 강화에 집중한다. 앱 콘텐츠를 1분 안팎의 숏폼(짧은 영상) 중심으로 개편하고 뷰티, 정보기술(IT), 육아 등 카테고리별 프로그램을 강화해 충성 소비자를 늘린다는 방침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를 강화해 3040세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