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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절대 못참지"…한국인, 1년 간 83조 썼다 2025-06-04 16:16:12
밝혔다. 복종별로는 캐주얼복이 22조4천695억원(27.1%)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신발 12조3천118억원(14.9%), 가방·지갑이 6조8천300억원(8.2%) 순으로 나타났다. 스포츠복(12.3%), 골프웨어(5.5%), 아웃도어복(9.5%) 등 스포츠웨어 소비가 22조6천538억원(27.3%)으로 캐주얼복과 비슷한 수준을 보였다. 시즌별...
한국인 1년간 패션에 83조원 소비…"50대 비중이 최고" 2025-06-04 15:59:44
최고" "캐주얼복 소비가 전체의 27%…"온라인 매장 선호도 51% 넘어"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한국인이 1년 간 패션제품 소비에 쏟아붓는 비용이 82조8천828억원에 이른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전반적으로 캐주얼복 구매 비중이 가장 높았고 전연령대에서 50대가 패션제품을 가장 많이 소비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LF, 이효리와 함께하는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 공개 2024-02-23 09:30:29
일상 캐주얼복으로 소화) 트렌드를 담았다. 베이지, 오프화이트, 블랙, 레드 컬러의 벡터 플래시 바람막이 재킷 4종과 베이지, 블랙, 오프화이트 컬러의 벡터 플래시 웜업팬츠 3종으로 구성됐다. 리복 관계자는 "오랜 헤리티지를 갖고 있지만 변하지 않는 트렌디함을 보유한 '리복'과 '이효리'의 시너지를...
SK증권, 영원무역 목표가↑…"OEM 부문이 실적 방어" 2023-07-24 08:33:22
룰루레몬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를 고객사를 두고 있어 의류 소비 부진 속에서도 실적의 하단을 지지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영원무역의 주력 제품군인 기능성 우븐 의류가 고프코어(아웃도어 의류를 일상 캐주얼복으로 소화) 트렌드와 부합해 주문량 회복 강도 측면에서 업종 내 우위에 있다"고 판단했다....
SK증권, 영원무역홀딩스 '매수' 제시…"노스페이스 매출 기대" 2023-05-30 08:56:18
캐주얼복으로 소화) 트렌드가 유행했다"며 "자회사인 영원아웃도어가 유통을 담당하는 노스페이스 브랜드의 수혜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 기간 2030세대를 중심으로 등산과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며 아웃도어 의류에 대한 진입장벽이 낮아진 점이 유행을 이끌었다"고...
"수억 쓰는 고객도 입장 불가"…현대百 YP 하우스의 자신감 2022-11-10 17:22:40
아니라 청바지와 셔츠가 옷걸이에 걸린 캐주얼복 매장 사이를 지나야 드디어 라운지의 입구가 등장한다. 누군가가 문을 열어주는 대신, 고객은 자신의 휴대폰 앱을 통해 터치 한 번으로 잠금을 해제한다. 마침내 들어선 라운지. 음료와 디저트 주문을 받고, 자리를 안내하는 사람이 없다. 직원들은 거의 보이지 않는다....
루이비통도 반한 'K길거리패션'…대기업 주도 의류시장 뒤집다 2022-08-19 17:41:15
등 기성 캐주얼복 시장은 쪼그라들고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빈폴의 시장 점유율은 2017~2019년 2.5%를 유지하다가 2020년 2.4%로 하락한 뒤 지난해에는 2.3%까지 떨어졌다. ‘큰손’ 투자자들도 뭉칫돈을 넣어 패션 벤처의 성장을 돕고 있다. ‘은둔의 K패션 제왕’으로 통하는 권오일 회장의 대명화학이 이 분야의...
미국 소비지출, 상품→서비스로 이동…유통업체 재고처리 '고심' 2022-05-30 13:48:33
팬데믹 기간엔 캐주얼복이나 가정용품이 인기였다면, 최근엔 사무실 근무에 필요하거나 특별한 행사에 어울리는 의류가 더 많이 팔린다는 것이다. 소비지출이 서비스 쪽으로 쏠리면서 월마트와 메이시스 등 대형 유통업체들은 재고 과잉을 해소하려고 할인행사에 나서고 있다고 로이터는 전했다. pseudojm@yna.co.kr (끝)...
코로나 시대 외출복 구입 줄었다…"패션시장 2년째 역성장" 2021-01-11 07:34:28
이어졌다. 반면 캐주얼복 시장과 가방 시장은 성장세를 나타났다. 11일 한국섬유산업연합회(이하 섬산련)이 발간한 '한국 패션마켓 트렌드' 보고서에따르면 지난해 국내 패션 시장 규모(KFI·Korea Fashion Index)는 전년 대비 2% 줄어든 40조8000억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전년 대비 3.6% 감소한 2019년에 뒤따라...
"국내 패션시장 2년 연속 역성장…올해는 1.3%↑ 전망" 2021-01-11 06:20:00
3.3%포인트, 0.9%포인트 감소 폭이 줄었다. 반면 캐주얼복 시장은 15조9천억 원으로 1.9% 성장했다. 전체 패션 시장에서 캐주얼복이 차지하는 비중은 38.9%로 가장 컸는데, 재택근무 등으로 실내복과 외출복을 겸할 수 있는 의류가 인기를 끌었기 때문으로 분석됐다. 또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운동화와 패션 스니커즈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