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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백요리사2' 1:1 대결, 진검승부 시작 2025-12-19 11:27:32
샘킴, 양식에 한국을 더하는 캐나다 출신 스타 셰프 레이먼킴,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4' 심사위원 송훈, '한식대첩 시즌3' 우승자 임성근이 후배들의 도전에 호방하게 응전한다. 음식에 마음을 담는 미쉐린 1스타 김희은, 전 청와대 대통령 총괄 셰프 천상현, 중식과 일식의 극상을 보여주는 미쉐린...
"가성비 폴로" 입소문에 대박…베트남 뒤흔든 '한국 옷' 정체 2025-12-15 17:20:17
의류(SPA) 브랜드가 장악한 가성비 시장과 고가 브랜드 사이 공백을 정확히 포착해 ‘트렌디한 캐주얼’로 승부를 걸었다. 특히 베트남 북부 하노이의 기후적 특성을 고려한 상품 기획이 주효했다. 하노이 겨울의 최저 기온은 영상 10도 안팎이지만 습도와 오토바이 이용률이 높아 체감 온도가 낮다. 후아유는 보온성 및...
베트남 오토바이 '출근족' 필수템 등극…매출 40배 터진 'K패션' 2025-12-13 07:57:01
베트남에서 니트 가디건을 판다고?" 이랜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지 1년 만에 월매출을 40배 끌어올렸다. 현지 오토바이 출근족의 생활패턴과 습한 겨울 날씨를 겨냥한 상품 전략이 이 적중했다는 평가다. 13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후아유 베트남의 온라인 매출은 지난달 15억원을 돌파했다. 공식...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12-12 09:20:34
등 한국의 전통 가구와 빈티지 소품을 배치해 집의 주인인 맨온더분 페르소나의 세련된 취향을 드러냈다. 이번 매장에서는 ‘겨울 온돌’을 테마로 한 2025 FW 컬렉션을 비롯해 맨온더분이 엄선한 해외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캐주얼부터 포멀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의류 외에도 가방, 슈즈, 주얼리,...
스킬만 있는 '칼 잡은 원숭이' 안돼…칼보다 책부터 잡은 요리사 2025-12-11 16:55:58
한 코스처럼 여겨지던 때라 그 흐름에 맞춰 경험을 쌓고 한국에서 가게를 열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코로나19가 터져 모든 계획이 중단됐고 다시 방향을 고민해야 했습니다.” ▷서울 연남동 한 버거집에서 처음 헤드셰프 겸 총책임자를 맡았습니다. “귀국 후 직원으로 일할지, 가게를 차릴지, 해외를 다시 노릴지 고민...
크래프톤, 스팀서 '블랙버짓' 등 출시 예정작 공개 2025-12-11 09:27:05
있다. 이용자는 별도의 승인 절차 없이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이밖에 '하이파이 러시', '칼리스토 프로토콜'을 비롯한 캐주얼, 액션, 슈팅, 역할수행게임(RPG) 등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jujuk@yna.co.kr (끝)...
백화점 밖으로 나온 감각적 '쇼핑핫플'…"강남 주부·직장인 몰리겠네" [현장+] 2025-12-10 15:51:10
레스토랑 모노로그다. 하루에 한 팀만 8좌석 한정으로 운영된다. 유(U)자 형태의 바 중앙에 선 셰프가 각 고객들과 두루 소통할 수 있는 오픈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식사 공간 뒤에는 소파를 마련해 식사 도중에도 쉴 수 있게 했다. VIP 고객들이 몰리면서 이미 내년 1월까지 예약이 꽉 찼다. 모던 캐주얼 일식당 호무랑 등...
P-31, 31단계 공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수제화 2025-12-09 12:03:35
또한 오염에 강해 더러워진 부분을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 사용할 수도 있다. 이러한 p-31korea의 제품은 신발 한 켤레를 출고하는 데 20여 명의 검수 직원이 3차에 걸쳐 꼼꼼하게 검수한다. 이때 신발을 담은 상자, 내부 속지, 신발끈이 제대로 매어 있는지까지 확인해 제품의 완성도가 높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무신사 걸즈 '첫' 매장,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문 열었다 2025-12-05 10:42:45
조성됐으며 인기 여성 브랜드 약 44개의 제품을 한곳에 모았다. 1030세대 여성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한 게 특징이다. 허그유어스킨, 애즈온 등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는 물론 디자이너 브랜드,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등을 구획별로 배치해...
신세계백화점 본점, '에·루·샤' 럭셔리 리뉴얼 완료 2025-12-03 06:00:00
한 워치, 가죽 제품, 액세서리 등 모든 카테고리를 소개한다. 이외에도 남·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포츠,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신세계 면세점까지 다채롭게 갖춘 ‘디 에스테이트(舊 신관)’와 역사적인 건축 요소와 함께 브랜드의 세련미, 장인 정신 등을 담은 ‘더 헤리티지’의 샤넬 매장까지 더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