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동 K웨이브 올라탄 CJ그룹…제일제당·올리브영 진출 속도 2025-11-20 17:28:48
판매하고, LHG가 운영하는 전문 벤더사인 뉴트리팜의 유통망을 활용해 현지 리테일러 입점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UAE,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현지 소매점에서 바이오힐보, 브링그린, 웨이크메이크, 컬러그램 등 자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역직구 플랫폼 올리브영 글로벌을 통해서도 K뷰티 제품을...
CJ올리브영, 중동시장도 공략…헬스케어 유통기업과 협력 맺어 2025-11-20 10:49:19
해외 시장 진출이 가속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현재 올리브영은 아랍에미리트(UAE),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지역에 현지 리테일러를 통해 바이오힐보, 브링그린, 웨이크메이크, 컬러그램 등 자사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역직구 플랫폼 글로벌몰(OLIVE YOUNG GLOBAL)을 통해 입점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안전보건공단, "안전한 작업환경 위한 안전디자인 지원 본격화" 2025-10-02 17:01:10
한눈에 위험요소 파악하는 컬러유니버설디자인(CUD) 적용 확대 한국어 몰라도 알아보는 안전보건표지, 픽토그램 등 개발·보급 ‘지난해 국감에서 더불어민주당 박정 의원 “안전 디자인 강화”지적 지난해 6월 경기 화성에 소재한 배터리 제조업체에서 화재가 발생해 다수 인원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인명 피해가...
23만원 립스틱이 소박해 보이는 마법…'6억짜리' 내놓은 루이비통[현장] 2025-08-29 15:04:10
직원이 컬러 테스트를 도와준다. 여기서 55종의 립스틱과 10종의 립밤, 8종의 섀도우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뷰티 라인의 대표 제품인 립스틱은 루이비통의 이니셜 LV가 의미하는 로마 숫자 55에서 착안해 선보였다. 가장 안쪽에는 버추얼 테스트가 가능한 공간이 나온다. 제품을 직접 발라보지 않고, 제품의...
삼화페인트, '건설 현장 안전 지킴이' 디자인 가이드 개발 2025-07-22 09:15:47
컬러유니버설디자인(CUD) 안전색채 디자인 가이드'를 개발했다고 22일 밝혔다. CUD 안전색채 디자인 가이드는 산업 및 건설 현장의 사고 발생률을 낮추기 위한 맞춤형 색채 설계로, 직관적이고 시인성이 높은 디자인으로 산업재해를 예방한다. 가이드에 포함된 안전보건표지 픽토그램은 다양한 국적의 언어로 설계돼...
CJ올리브영 "북미 최대 뷰티박람회 부스에 4천여명" 2025-07-18 09:07:05
바이오힐보와 브링그린, 컬러그램 등 K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전 세계 뷰티 전문가와 바이어를 대상으로 K뷰티의 진화된 경쟁력을 직접 선보일 수 있어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올리브영만의 큐레이션 역량과 브랜드 파워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에서 K-뷰티 팝업…美 현지 인플루언서 400명 참여 2025-06-20 10:12:04
VT코스메틱의 ‘니들샷’에 감탄하거나, 컬러그램 ‘탕후루 탱글 틴트’와 바이오힐 보의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을 바로 사용하는 모습, 에센허브의 ‘데이투나잇 루틴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이들까지. K-뷰티에 대한 관심을 생생히 실감할 수 있었다. 한편,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이번 팝업을 통해 미국...
글로벌 B2B 뷰티 행사 도약…올리브영 페스타 '무한 진화' 2025-05-26 17:32:10
‘컬러그램’ ‘휩드’ 등 최근 올리브영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 부스 앞에는 대기줄이 1시간 넘게 늘어섰다. ◇“넥스트 K뷰티 주인공 찾자”올리브영 페스타는 SNS를 타고 해외에 실시간 생중계됐다. 왕훙(중국 인플루언서)이 카메라를 들고 다니며 한국 화장품을 소개하는 모습이 곳곳에서 눈에 띄었다. CJ올리브영이...
‘비유 텔레그라프’, 남부 론의 재발견[김동식의 와인 랩소디] 2025-05-12 08:25:41
크로(2020)’의 맛과 향이 돋보였다. 먼저 짙은 루비 컬러에 가슴이 두근거렸다. 첫 모금에서 신선한 느낌과 검은 과일 향, 부드러움이 동시에 잡혔다. ‘보관만 잘하면 10년이 지나도 신선한 과일 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고 니콜라는 설명했다. 숙성용 와인임에 틀림없다. 그르나슈(65%) 품종을 베이...
日서 4차 한류붐…이재현 "기회 놓치면 안돼" 2025-04-09 17:46:43
법인을 세우고 바이오힐보, 브링그린, 웨이크메이크, 컬러그램 등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선보였다. 올리브영은 현재 자체 브랜드 7개를 라쿠텐, 로프트 등 온·오프라인 편집숍에 입점시켰다.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년간 일본 매출 증가율은 연평균 125%다. 니혼게이자이신문은 올리브영의 일본 진출 소식과 함께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