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플릭스-콘진원 '프로덕션 아카데미' 2년간 2천300명 수료 2025-11-21 16:10:13
시각효과(VAF) ACES(아카데미 컬러 인코딩 시스템) 컬러 매니지먼트 교육 등으로 구성됐다. 또 넷플릭스 제작 현장에서 4개월간 직무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했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아카데미를 통해 국내 신진 창작자들이 최신 기술과 글로벌 표준 제작 프로세스를 습득하고 제작 현장에 직접...
[게시판] 삼화페인트, '2026 올해의 컬러뉘앙스' 선정 2025-09-08 14:14:33
위한 올해의 컬러뉘앙스 키워드를 '라이드 타이드(Ride the Tide)'로 정하고 다섯 가지 컬러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라이드 타이드'는 무경계한 물결 속에서 직관과 상상력으로 삶의 방향을 선택하고 새로운 리듬을 느끼며 자신만의 항로와 속도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의미한다. 5개의 컬러는 스윗 콘,...
'원목 빅 테이블이 인기라던데'…식탁 겸 책상 활용도 높아 2025-06-30 10:15:13
새로운 컬러를 추가했다. 일룸 담당자는 “다이닝룸은 이제 식사 공간을 넘어 가족이 함께 모여 일상을 나누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자리잡았다”며 “일상 속에서 머무는 공간을 더욱 따뜻하고 의미 있게 채워갈 수 있도록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담은 일룸만의 가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무조건 튀어야 산다'…오랜만에 성수동서 대박 터진 곳 [영상] 2025-04-19 11:04:43
라일락 컬러의 감각적 룸에 들어서면 커피 추출 영상과 사운드가 공간을 가득 채워 마치 커피 속으로 들어온 듯한 몰입감을 전달한다. 홀리듯 두 번째 공간으로 이동하면 이번엔 아늑한 홈카페가 나타난다. 2인 가구의 따뜻한 일상을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분위기로 연출된 이 공간에선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커피 취향과...
파스쿠찌, 이탈리아 정통 커피브랜드 파스쿠찌, 리브랜딩 기념 '시그니처 메뉴' 출시 2025-04-08 16:08:17
매장 내부는 에스프레소가 연상되는 컬러의 우드를 벽면에 적용하고 격자 선반과 플라워 패턴을 매치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파스쿠찌는 새로운 BI 인테리어를 적용한 리브랜딩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시그니처 메뉴도 선보였다. 에스프레소 1잔과와 베리에이션 음료 1잔을...
삼성전자, 시네마 LED 스크린 '오닉스' 공개 2025-04-01 09:57:46
박람회 '시네마콘(CinemaCon) 2025'에서 시네마 LED 스크린 '오닉스(Onyx)' 신제품을 공개했다. 오닉스는 삼성전자가 2017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극장 전용 시네마 LED 스크린이다. 영사기가 아닌 영화 스크린으로는 세계 최초로 디지털 영화협회(DCI)로부터 화질, 음질, 콘텐츠 보안 기능 등에 대해...
GE헬스케어, 국제의료기기 전시회서 AI 기반 정밀 의료솔루션 선보여 2025-03-20 15:41:35
주요 신경을 실시간 컬러로 표현하는 ‘cNerve’기능은 신경 차단술 시 의료진이 보다 쉽게 타겟 신경을 찾는데 도움이 된다. 이는 초음파 유도하 신경 차단술을 시행하는 모든 의료진이 시술을 보다 편하게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베뉴의 자동 폐, 심장 검사 기능은 폐, 심장의 이상 상태를 자동으로 측정, 추적 관찰해...
영탁, 앙코르 콘서트로 5개월 투어 피날레…"올타임 레전드" 2025-02-24 10:18:32
영탁의 공식 팬클럽 컬러인 코발트 블루를 상징해 바다를 표현하는 메들리곡으로 귀호강을 선사했다. 한 편의 뮤지컬같은 팝 메들리와 강렬한 레드로 물들인 '카사블랑카'까지 순식간에 돔 공연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또한 최근 유행한 챌린지로 잔망 넘치는 귀여움을 뽐내더니 밴드 버전의...
“카리나와 에스프레소 한 잔 어때”...파스쿠찌, 이탈리아 컨셉 리브랜딩 2025-02-04 10:21:42
에스프레소가 연상되는 컬러의 우드를 벽면에 적용하고 격자 선반과 플라워 패턴을 매치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시그니처 메뉴도 선보였다. △에스프레소 1잔과와 배리에이션 음료 1잔을 함께 구성한 ‘에소플(에스프레소 플레이트)’ △이탈리아 대표적인 디저트인 마스카포네...
롯데정밀화학 3분기 영업익 103억원…작년 동기 대비 70.7%↓(종합) 2024-10-31 14:36:28
컬러콘과 장기 유통 계약을 체결, 내년에 준공되는 식의약용 셀룰로스 공장 증설 물량 판매의 교두보를 확보했다. 또 4분기 중 정부에서 전력거래소를 통해 추진 중인 청정수소발전 입찰 결과가 나오면 향후 롯데정밀화학이 공급할 청정 암모니아 물량이 구체화할 전망이다. 김용석 롯데정밀화학 대표는 "3분기에는 매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