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싸인, 日 팬미팅 '성공적'…아메바 직원도 놀랐다 2024-05-23 20:20:05
지바현에서 열린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에도 참석해 데뷔 첫 케이콘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이처럼 엔싸인은 한국과 일본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글로벌 루키의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다. 앞으로도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간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J올리브영 "'케이콘 재팬'서 부스 운영…K뷰티 인지도 강화" 2024-05-14 10:00:41
CJ올리브영 "'케이콘 재팬'서 부스 운영…K뷰티 인지도 강화"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CJ올리브영은 지난 10∼12일 일본 지바현에서 열린 K팝 페스티벌 '케이콘(KCON) 재팬 2024'에서 K뷰티를 알리는 행사 부스를 운영했다고 14일 밝혔다. 부스는 올리브영의 자체 색조 브랜드와 국내 중소 뷰티...
트렌드지, 7월 31일 日 데뷔…'케이콘'서 깜짝 공개 2024-05-13 17:09:35
일자를 공개했다. 트렌드지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KCON JAPAN 2024’(케이콘 재팬 2024)를 마무리했다.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열도 팬심에 불을 지핀 트렌드지는 일본 정식 데뷔일을 7월 31일로 확정했다. 'KCON JAPAN 2024'에서 트렌드지는 10일 '커넥팅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11일 '댄스...
도쿄서 규모 키운 케이콘…K팝 팬 하루 수만명씩 몰려 2024-05-12 13:53:05
도쿄서 규모 키운 케이콘…K팝 팬 하루 수만명씩 몰려 6개 스테이지 체제 "선택할 수 있어 좋아"…음식·화장품 체험도 (도쿄=연합뉴스) 경수현 특파원 김지수 통신원 = "의외로 가까이서 아이돌을 직접 볼 수 있는 데다 먹을 것도 많아요" "개별 아티스트의 단독 무대가 많아서 좋았어요" 지난 11일 일본 도쿄 인근...
일본 도쿄서 K-팝 열풍 타고 '중소기업 제품 판촉' 나선다 2024-05-12 12:01:10
9일부터 12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한류 행사인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와 연계한 중소기업 제품 판촉 행사와 수출 상담회를 했다고 밝혔다. 케이콘은 CJ ENM이 주관하는 대표 한류 행사로 K-팝 공연과 함께 패션·식품 등 다양한 한류 상품을 판촉·전시하는 행사로 이번에 24번째 행사다. 중기부와...
대중소협력재단, 일본서 한류 행사 연계 중소기업 제품 판촉전 2024-05-08 08:38:37
한류 페스티벌인 케이콘과 연계한 중소기업 제품 판촉전으로 2014년부터 대·중소기업 동반 진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열렸다. 일본에서는 올해로 8번째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화장품과 식품 등 유망 소비재 분야 중소기업 40곳이 참여한다. 특히 한국어 교육 앱 개발 중소기업인 에이치투케이의 참여로 콘텐츠 서비스...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개막…중기·소상공인 제품 90% 할인(종합) 2024-04-25 14:38:52
유통 플랫폼 8곳에서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되고 한류 행사인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와 연계한 판촉전도 펼쳐진다. 축제 기간 전국 BC카드 중소가맹점 3만곳과 1천300여곳의 백년가게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 할인이 제공되고 행정안전부와 신한·농협·우리·삼성·현대 등 5개 카드사 간 협약으...
중소·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서 개막 2024-04-25 14:00:17
유통 플랫폼 8곳에서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되고 한류 행사인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와 연계한 판촉전도 펼쳐진다. 축제 기간 전국 BC카드 중소가맹점 3만곳과 1천300여곳의 백년가게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 할인이 제공되고 행정안전부와 신한·농협·우리·삼성·현대 등 5개 카드사 간 협약으...
관광공사, CJ ENM과 손잡고 글로벌 한류 팬 공략 강화 2024-04-19 17:23:35
콘텐츠 홍보를 위해 국내외 공동 행사를 추진하고 케이콘(KCON) 등 글로벌 페스티벌과 연계한 외래 관광객 프로모션을 실시할 방침이다. 또 한국 관광 브랜드를 활용해 K-컬처를 홍보하는 등 다양한 협업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아이랜드2', 논란 지우고 흥할까…"차별점은 더블랙레이블" [종합] 2024-04-12 12:28:26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한 그룹은 CJ ENM 음악 레이블 웨이크원 소속 신인으로 활동하게 된다. 김 PD는 "K팝이 글로벌화된 시점에 우리가 당연히 글로벌 영향력은 의도하고 있는 사안이다. 데뷔조가 케이콘을 비롯한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길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랜드2'는 오는 18일 밤 8시 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