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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中 윈난성 수련꽃서 항노화 마이크로바이옴 발견" 2025-11-19 14:17:51
기자 =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192820]는 중국 현지 식물에서 신규 항노화 마이크로바이옴(체내 미생물)을 발굴했다고 19일 밝혔다. 코스맥스차이나 R&I(연구혁신) 유닛 소재연구소는 중국 윈난성 수련꽃에서 항노화 균주를 발견해 중국 일반 미생물 균종 보존관리 센터(CGMCC)에 등록했다....
코스맥스, 中 식물서 항노화 미생물 발견 2025-11-19 10:10:55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성분이다. 코스맥스는 ‘CXCN-6’의 항노화 특성에 자체 바이오 기술을 접목해 신규 원료 개발로 이어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차세대 항노화 화장품 시장 요구에 대응하고, 독자 성분 기반의 프리미엄 소재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코스맥스차이나는 중국 각지의 천연자원을...
K패션·뷰티, 상하이 상륙…"다시 중국이다" 2025-11-10 17:13:01
고객사도 늘고 있다. 코스맥스에 따르면 올 3분기 중국 법인 연결 매출은 전년보다 22% 늘어난 1400억원을 기록했다. 중국 매출이 완연한 회복세에 접어들자 코스맥스는 내년 상하이에 R&D·생산·마케팅 기능을 한데 합친 신사옥을 열기로 했다. 패션업체들도 중국 본토 진출의 관문인 상하이에 잇달아 매장을 내고 있다....
고가 시장까지 넘보는 '차이나 뷰티·패션' 2025-10-03 16:46:12
‘C(차이나)뷰티’가 세계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다. 중국 전통미를 강조한 패키지로 유명한 화시쯔의 쿠션 파운데이션(45달러)은 지난해 베트남 틱톡 뷰티숍에서 베스트셀러 3위에 올랐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중국 뷰티 기업들이 마케팅 방식, 품질, 디자인을 모두 개선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무신사, 오는 12월 상하이 진출…"5년내 중국매장 100개 열겠다" 2025-09-30 08:38:02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클렌징폼과 크림·토너·세럼 등이며 피부 타입에 맞춰 히알루론산·세라마이드·시카 라인으로 세분화했다. 대표 제품인 세럼은 글로벌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와 협업해 개발했다. 신제품은 전국 28개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noanoa@yna.co.kr (끝)...
무신사-코스맥스 맞손…뷰티 역량 강화 2025-09-25 14:04:32
이번 협약은 무신사의 브랜드 기획력과 코스맥스의 연구개발(R&D) 및 제조 역량을 결합해 뷰티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취지에서 추진됐다. 양사는 ▲신규 원료 공동 개발 ▲신제품 관련 신기술 및 제형 개발 협업 ▲무신사 뷰티 브랜드의 코스맥스 차이나 생산 프로젝트 공동 수행 등 다각적인 협력을 진행할...
무신사 뷰티, 코스맥스 기술 입고 신제품 개발 나선다 2025-09-25 11:40:15
위해 추진됐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코스맥스 독자 미백 기술인 '화이트 플러스좀'을 적용한 새로운 미백 기능성 원료를 통해 자체 브랜드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양사는 신규 원료 공동 개발, 신제품 관련 신기술 및 제형 개발, 코스맥스 차이나 생산 프로젝트 수행 등 다각적인 협력도 진...
무신사, 뷰티 판 더 키운다…코스맥스와 손잡고 화장품 개발 2025-09-25 09:51:01
브랜드의 코스맥스 차이나 생산 프로젝트 공동 수행 등 다방면의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무신사는 이번 협력을 바탕으로 코스맥스의 독점 기술인 ‘화이트 플러스좀’을 활용한 새로운 미백 기능성 원료를 개발하고 아를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최재우 코스맥스 국내마케팅본부 부문장은 "무신사를 이용하는...
무신사, 코스맥스와 업무협약…"뷰티 신제품 공동 개발" 2025-09-25 08:14:12
공동으로 개발하기로 했다. 무신사는 코스맥스의 독자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미백 기능성 원료를 개발해 자체 브랜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 무신사 뷰티 브랜드의 코스맥스 차이나 생산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수행하는 등 다각적인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무신사를 이용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K뷰티, 세계서 가장 먼저 소비자 요구 충족…초격차 경쟁력 갖춰" 2025-09-21 18:03:57
“코스맥스차이나는 현지화에 완벽히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인 직원도 한국인과 똑같이 대우해주고, 중요한 직책도 맡깁니다. 회사가 성장할 때 본인도 성장한다는 확신을 심어줘야 합니다. ‘코로나 행군’을 앞장서서 이끈 주인공은 중국인 공장장이었습니다.” ▷고객사는 어떻게 대하나요. “적극 지원하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