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조지아, 대학 축제에 '커피 트럭 이벤트' 진행 2024-05-22 15:22:44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22일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캠퍼스 축제 현장에 방문해 제품을 증정하는 커피 트럭 이벤트 '스쿨페스티벌 어택(School Festival Attack)'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MZ 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바쁜...
[포토] 조지아, 커피 트럭 이벤트 '스쿨페스티벌 어택' 진행 2024-05-22 15:20:33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22일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캠퍼스 축제 현장에 방문해 제품을 증정하는 커피 트럭 이벤트 '스쿨페스티벌 어택(School Festival Attack)'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MZ 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바쁜...
[포토] 조지아, 대학 축제에 '커피트럭' 이벤트 2024-05-22 15:18:49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22일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캠퍼스 축제 현장에 방문해 제품을 증정하는 커피 트럭 이벤트 '스쿨페스티벌 어택(School Festival Attack)'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MZ 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바쁜...
[포토] 조지아, 대학 축제 '커피트럭' 이벤트 진행 2024-05-22 13:17:33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스쿨 페스티벌 어택’ 참가자들이 커피 트럭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MZ 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대학생들을 응원하고 즐거운 대학 축제 문화를 지원하기 위해...
테크기업들, 판교·테헤란 대신 '잠실로 모인다' 2024-05-19 08:33:00
유코카캐리어스 등 글로벌 기업들과 BBQ, BHC, 한미약품, 씨젠 등 23개 기업이 있다. 30층에 자리한 공유오피스 '워크플렉스'에서는 스타트업 등 35개 회사가 들어섰다. 김남수 롯데물산 오피스팀장은 "지리적 이점, 경관, 차별화된 서비스 등으로 100% 입주율을 유지하고 있다"며 "임차인과 유기적인 소통을...
엔비디아·쿠팡 내다 판 월가 전설…올해 베팅은 소형주ETF 2024-05-16 08:12:20
345억 달러), 코카몰라(약 247억 달러) 지분을 그대로 유지했다 반면 쉐브론은 포트폴리오에서 2.47% 가량 줄였고, 옥시덴탈페트롤리움은 4.86%까지 투자 비중을 늘렸다. 워런버핏은 지난해 연례 보고서에서 옥세덴탈과 일본 주식은 무기한 보유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 엔비디아 내다판 드러켄밀러…중소형주에 대거...
"개봉박두"…체리향 국내 상륙 2024-05-06 10:33:39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까지 더해 국내에서 코카콜라 제로 제품은 모두 네 개로 늘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해외에서 마니아 고객이 많은 코카콜라 제로 체리의 국내 정식 출시 여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았다"며 "다양한 맛과 취향을 반영한 제품 출시를 통해 제로 음료...
해외선 이미 '난리'…체리향 나는 '코카콜라 제로 체리' 나온다 2024-05-06 08:57:02
모두 네 개로 늘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해외에서 마니아 고객이 많은 코카콜라 제로 체리의 국내 정식 출시 여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았다"며 "다양한 맛과 취향을 반영한 제품 출시를 통해 제로 음료 선택권을 더욱 확장하게 됐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이슬기 한경닷컴 기자 seulkee@hankyung.com
[포토]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원더플 캠페인' 2024-04-28 19:05:44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포토] 플라스틱 한 번 더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9:04:11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