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M, 명동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스마트 피팅룸 갖춰 2024-05-31 16:22:06
H&M, 명동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스마트 피팅룸 갖춰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31일 서울 중구 명동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H&M 명동점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정체성)와 콘셉트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토어 중 하나다. 약 1천580㎡(478평)...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9:12:51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rnlt 콘셉트 전시장을 점차 확대해 갈 계획이다. 현재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와 더불어 스타필드수원점, 대구수성대리점 등이 rnlt 콘셉트 전시장으로 운영 중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ai와 대화하는 전기차'...기아 ev3의 신기술 '주목' ▶...
LGU+, '무너'로 세계 캐릭터 시장 진출…IP 엑스포 참가 2024-05-23 14:50:19
큐즈몰’, ‘미오몰’ 등에서 각각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2개월간 이들 팝업스토어에 6만명이 다녀갔다는 게 이 통신사의 설명이다. 올해 초엔 일본 현지 IP 거래 대행사인 ‘인투 코퍼레이션’과 라이선싱 계약도 체결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담당은 “무너의 독특한 디자인과 개성 있는 스토리를 앞세워 해외 시장...
라네즈,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네오 쿠션·네오 파우더' 한정판 내놨다 2024-05-22 16:01:42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위드 러브(WITH LOVE)’를 콘셉트로 바오패밀리(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사랑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은 매트와 글로우 쿠션 2종을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선보였다. 민트색 매트 쿠션에는 목마를 탄 푸바오의 어린 시절 모습을,...
"가격이 얼마든 상관 없어요"…휴가 나온 군인까지 '싹쓸이' [현장+] 2024-05-18 13:22:57
스토어다. 로에베의 장인 정신과 자연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을 반영한 콘셉트로 입장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브랜드 전체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각 공간은 반원형 장식으로 둘러싸여 마치 공방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앞서 14일 팝업 오픈 후 일평균 250~300명이 이곳을 찾고 있었는데 남성 비중이...
[게임위드인] 네오위즈 DJMAX, 리듬게임 넘어 음악 레이블로 '드라이브' 2024-05-18 11:00:00
스토어를 방문하려고 이른 오전부터 공연장 앞에 장사진을 이뤘다. 부산에서 공연장을 찾은 문정웅(17) 씨는 "2년 전부터 줄곧 DJMAX 시리즈를 즐겨왔는데 다양한 굿즈(연관상품)가 있다길래 서울까지 보러 왔다"며 "특히 이번에 발매된 '드라이브' 앨범이 인상 깊어 음반을 구매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콘서트...
아시아나항공 자체 캐릭터 '색동크루' 신규 캠페인 2024-05-17 09:14:13
친구들'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캐릭터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접어 두었던 꿈을 다시 펼치는 순간, Unfold Your Dreams'다. 별도 모바일 사이트를 개설해 색동크루가 등장하는 각종 콘텐츠와 게임을 제공하고, 전용 인스타그램 계정(@saekdongcrew_official)을 운영해 색동크루의 일상을 그린 콘텐츠를...
르노코리아, 코스트코 하남점에 차 전시 2024-05-16 09:33:00
르노코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대형 복합 쇼핑몰에 입점한 스타필드 수원점 등 새로운 콘셉트를 적용한 전시장을 전국으로 확대 적용 중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슈퍼카 페스트 더 런웨이' 공식 후원 ▶ 콘티넨탈코리아, 서울자전거대행진' 공식...
"엄마 서정희 암 투병에…" 서동주 '깜짝 근황' [이일내일] 2024-05-15 14:03:47
줄 몰랐어요. 콘셉트와 지향점이 명확하면 3~4개월 만에도 제품이 나온다고 하셨거든요. 그런데 연구 개발부터 인증까지 오래 걸렸고, 제가 생각했던 것처럼 모든 과정이 딱딱 떨어지진 않았던 거죠. ▲ 연예인 중에 이름만 올려놓고 "내가 했다"는 사람들도 지금껏 많았는데. 전 공동 대표님이 프랑스에 계셔서 제가 직접...
"계약기간 끝났다"던 안유진, 동원참치 모델 또 발탁 2024-05-13 15:02:30
시대'를 콘셉트로, 지난해 출시된 신제품이자 밥에 바로 먹는 참기름 참치인 동원맛참의 활용도와 간편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F 속 안유진은 한 숟가락 가득 동원맛참을 맛있게 먹으며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하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의 CM송에 맞춰 경쾌한 어깨춤과 발랄한 연기를 선보여 재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