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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통과 현대를 접목한 MZ세대 맞춤형 건강즙을 만드는 ‘즙언니’ 2025-12-19 23:12:11
자사몰을 중심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강화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검색·리뷰 기반 구매층을 공략하고 있다.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MZ세대가 선호하는 가볍고 센스 있는 선물 수요를 잡고 있다. 특히 ‘술자리 파티 키트’ 같은 콘셉트 상품은 선물하기 채널과 잘 맞아, 자연스럽게 바이럴...
"가성비 퀸" 애슐리의 변신…'디저트·전시' 앞세워 2030 공략 [현장+] 2025-12-19 21:00:03
스토어(팝업)을 열었다. 단순한 시식 위주의 행사에서 벗어나 소장품 전시, 프리미엄 디저트 등을 앞세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장으로 꾸몄다. 이를 통해 30대 중반 이상 혹은 가족 단위 중심이던 기존 고객층을 MZ(밀레니얼+Z)세대로까지 넓히겠다는 전략이다. 애슐리, 3대 모녀 서사 입힌 팝업 공개…브랜드 세계관...
씽크웨이, ‘인기 캐릭터 IP 협업’ 기계식 키보드 출시 2025-12-18 14:15:49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씽크웨이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18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며, “온라인은 네이버 씽크웨이 브랜드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늘의 집을 통해, 오프라인은 서울 잠실과 부산 서면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CU, 토스와 '페이스페이' 팝업스토어 연다 2025-12-17 14:43:47
팩토리'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열고 얼굴 인식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CU는 지난 2월부터 사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강남구 일부 점포에서 토스 페이스페이를 시범 운영했다. 토스 페이스페이는 토스 앱에 얼굴과 결제 수단, CU 멤버십을 미리 등록하면 단말기를 보는 동작만으로 결제와...
‘2026년 행운 가득 포스티니에게 소원해봐’ 출석 체크 챌린지 실시 2025-12-17 13:29:30
마음의 안정을 돕는 조언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신뢰성 높고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포스티니 출석 체크 챌린지’는 사람인 앱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람인 앱을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유럽·중동까지…'K패션 신화' 쓰는 하고하우스 2025-12-14 18:24:23
콘셉트는 유지하되 유통·재무·재고 관리 등에 전문 인력을 붙여 관리하기 시작했다. 그 결과 인수 직전 50억원 수준이던 마뗑킴 매출은 올해 2000억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5년 만에 40배 급증했다. 하고하우스가 성공적으로 키운 디자이너 브랜드는 마뗑킴뿐만이 아니다. ‘제2의 마뗑킴’으로 불리는 드파운드도...
카인다바이트,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트웰브 식품관 공식 입점 2025-12-12 14:06:01
패션 매거진을 연상시키는 콘셉트형 리테일로, 식품을 의류 매장 방식으로 진열하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운영된다. 이 중 ‘팬트리(Pantry)’ 섹션은 약 6000여 종의 웰니스 그로서리를 선보이며, 트웰브가 자체적으로 정한 12가지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만을 큐레이션하고 있다. 카인다바이트는 해당 기준을 충족한 브랜드로...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12-12 09:20:34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맨온더분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10일 오픈한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1층에 있다. 하우스오브신세계는 신세계만의 정체성을 반영한 미식, 쇼핑 플랫폼으로 이번에 오픈한 청담점은 콘텐츠·경험 소비를 강화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공간이다. 맨온더분은 이 공간에서 새롭게...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메가스토어’ 매장을 공개했다. 오는 11일 정식 개점하는 이곳은 무신사가 전개하는 큐레이션 콘셉트와 전문관을 한자리에 모은 초대형 패션 편집숍이다. 약 200개 브랜드가 입점하고 상품 수는 1만2000여개에 달한다. 매장은 총 3300㎡(약 1000평) 규모로, 무신사가 선보인 오프라인 매장 가운데 가장 크다. 내부에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연말시즌 한정 '메리베어' 키링 선보여 2025-12-05 09:22:42
메리베어 키링은 빨간 망토를 두른 '작은 겨울 요정' 콘셉트로 제작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았다.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케니몰·케니숍과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9천900원이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