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브랜드 잡는다"…PB 싹 갈아엎는 롯데 2024-05-17 18:03:39
등 생활용품과 콜라, 팝콘 등 가공식품 위주다. 이마트 ‘노브랜드’와 비슷한 콘셉트다. 이들 상품은 소비자가 자주, 많이 구매하기 때문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생명이다. 브랜드 상품보다 용량을 키우고 가격을 낮춰야 성공 가능성이 높아진다. 롯데 관계자는 “가성비를 높이려면 박리다매가 필수인데 지금처럼 PB...
언리미트, 美 Sprouts 외 2000여 개 리테일 입점 쾌거 2024-05-16 15:13:40
경쟁력을 갖췄다. 언리미트는 대체육과 대체육 간편식 외에도 비건 베이커리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 Korean Mochi Cake 디저트류를 선보이며 K-vegan 제품의 미국 내 세일즈를 본격화하고 있다. 글루텐 프리 비건 디저트인 찹싸루니는 Albertsons 시애틀과 캘리포니아 북가주 지역의 약 500개 매장에 입점이 확정된...
비건 환호할 '무설탕 팥죽, 식물성 장조림'…스님들 음식 이렇게 맛있다니 2024-05-10 10:50:17
15일 부처님오신날을 앞두고 조계종과 손잡고 비건(채식주의자) 소비자를 겨냥한 사찰식 신제품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대한불교조계종 사업지주회사 도반HC와 공동 개발한 ‘사찰식 팥죽’, ‘꽈리고추 식물성 장조림’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찰식 왕교자’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협업)다. 새...
임정희, 박기영과 컬래버 콘서트 성료…"다양한 색 선사" 2024-04-24 10:24:27
비(Golden Lady)' 등 본인의 히트곡으로 무대를 다채롭게 꾸몄다. 특히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낫포세일(Not4$ale)'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매력적인 키샤 콜(Keyshia Cole)' '러브(love)'로 다시 한번 진가를 발휘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앵콜 공연에서는 박기영과 환상의 콜라보를...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해외로 진출하는 닭꼬치 전문 브랜드 ‘청춘닭꼬치’ 운영하는 ‘청춘에프앤비’ 2024-04-22 18:14:06
비 컨셉으로 단기간 내 매출이 50% 증가하는 성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청춘에프앤비는 뷰티, 게임, 주류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청춘닭꼬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청춘닭꼬치의 캐릭터 ‘청춘이’를 활용한 굿즈 제작과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음식 이상의 문화를 전달하는 마케팅도...
도미노피자, 합리적 가격에 다양한 맛 즐기세요…'해피 데일리 피자' 5종 인기 2024-04-03 15:53:54
역시 포장 시 15,900원부터 16,900원까지 구성해 가성비를 높였다. 도미노피자는 해피 데일리 피자 고객을 위한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을 구매하면 스탬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탬프 1개를 적립하면 콜라 500mL 무료 쿠폰을, 2개를 적립하면 뉴치볼 스파게티 25% 할인 쿠폰을, 3개에는 콜라...
못난이농산물의 '의미 있는 변신'…못난이마켓,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새로운 도전 2024-03-08 16:00:01
들어간 클렌즈주스 그린, 사과+콜라비가 들어간 클렌즈주스 레드 2가지로, 물이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은 못난이농산물 100%로 착즙하여 생산했다"라고 전했다. 못난이농산물을 활용한 제조로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7일부터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 한편, 못난이마켓은 NH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CU, 호주 위스키 'NED' 출시…"가성비 위스키 확대" 2024-03-06 08:28:48
이달 말까지 콜라도 증정한다. CU는 작년 말 인도산 '룰렛 프리미엄 위스키'를 3만원 이하 저렴한 가격에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일주일 만에 3천병이 모두 소진돼 2천병을 추가로 공수해서 한 달 동안 총 5천병을 팔았다. BGF리테일 주류팀 주현돈 MD(상품기획자)는 "음주 문화 다변화에 따라 가성비 위스키를...
글로벌시장 활로 찾는 협업툴 업체들…빅테크와 손 잡는다 2024-02-26 16:13:41
공략할 것”이라고 했다. 협업툴 스타트업인 콜라비팀은 지난해 10월 창업 9년 만에 대표 서비스 콜라비를 종료했다. 코로나19 때 이용자를 늘리며 주목받았지만 엔데믹 후 자금난을 겪다가 결국 서비스를 닫았다. 카카오의 협업툴 카카오워크는 비주력 사업부 구조조정 방침에 따라 카카오엔터프라이즈에서 물적분할된 KEP...
알리, 韓 식품시장 공략…동원F&B 상품도 판다 2024-02-20 18:10:18
콜라 등 음료에 이어 식품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20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동원F&B는 다음달 알리 K베뉴에 입점할 예정이다. 아직 어떤 제품을 판매할지는 미정이라는 게 동원F&B 측 설명이다. 동원F&B의 주력 제품인 동원참치 등이 유력하다는 관측이다. 알리는 지난해 말부터 국내 식품업체들과 입점 논의를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