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AE173 한결, 16일 ‘뉴페스타’ 출격…첫 단독 예능 출연 2022-08-11 11:40:05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의 한결이 JTBC ‘뉴페스타’ 출연을 예고했다. BAE173에서 리드 보컬과 메인 댄서를 맡으며 무대 장인이라 불리는 한결이 JTBC ‘뉴페스타’로 데뷔 후 첫 단독 예능 출연에 나선다. 앞서 지난 9일 방송된 JTBC ‘뉴페스타’ 방송 말미에는 이미주와 딘딘 그리고 한결의 특급 콜라보...
'발레 종가' 진면목 보여준 '에투알 갈라' [송태형의 현장노트] 2022-07-29 17:29:35
좀 어설프긴 하지만 별빛이 비치는 파티장 야외 같습니다. 발레단 전속 피아니스트 엘레나 보네이가 쇼팽의 녹턴을 연주합니다. 첫 커플 박세은-폴 마르크는 7번 c샾 단조, 두 번째 커플 발랑틴 콜라상트-제르망 루베는 15번 f 단조, 마지막 커플 도로테 질베르-제레미 로프 퀘르는 16번 E플랫 장조에 맞춰 춤을 춥니다. 각...
제2, 제3의 우영우 키우는 '한바다' 같은 기업들 2022-07-21 17:44:26
우주복 같은 작업복을 입은 장애인들이 비장애인과 어울려 일한다. 언어소통이 불가능한 청각 장애인들은 배추는 하트, 콜라비는 별 같은 버튼이나 기호, 수화로 의사소통을 한다. 김현숙 원장은 “가락동농수산물도매시장에 공급되는 새싹채소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종만, 김현숙 부부가 1994년 세운...
해태아이스크림, 폴라포 신규 캠페인 `폭염과의 전쟁, 여기가 대한민국이야 아마존이야` 공개 2022-07-14 12:12:12
또한 신나는 비트감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줄 폴라포의 강점을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해태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지난 6월 중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theVenti)와의 콜라보로 출시된 `폴라포 포도 젤러쉬` 제품과 같이 타 브랜드와의 활발한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현대 연극의 옷을 입은 구노의 '파우스트' [송태형의 현장노트] 2022-06-26 20:34:22
펼쳐낸 ‘마르그리트의 비극’의 여운을 싹 가시게 할 수도 있습니다. 연출에서도 ‘액자 무대’의 관습들을 좀 더 깼으면 더 좋았겠다는 욕심이 납니다. 예를 들어 주요 아리아 장면들이 디귿자 객석의 안쪽에서 펼쳐지는데요. 배우들이 열연하는 표정과 감정을 양 날개쪽에 앉은 관객들은 놓치기에 십상입니다. 영상을 쓴...
[책꽂이] '2050 ESG 혁명' 등 2022-06-24 17:55:57
콜라 외 지음, 에디터, 416쪽, 1만8000원) ●그래도 나아간다는 믿음 한국인 최초의 유엔 인권위원인 저자가 과거와 현재의 인권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본인의 경험을 통해 들려준다. (서창록 지음, 북스톤, 296쪽, 1만6000원) ●도시를 만드는 법 건축 관련 법과 제도가 어떻게 도시의 모습을 결정하는지 설명했다. (김지엽...
러시아 제재충격 현실화…옛 영화 상영하고 에어백없는 차 팔고 2022-06-03 10:35:59
오히려 악화했다.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에는 '비우호국'의 특허·상표권 도용을 사실상 합법화해 전자부품부터 종이, 섬유, 기관차, 원자로에 이르는 제품을 생산업체의 의사와 관계없이 수입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기도 했지만, 수요를 충족시키지는 못하고 있다. 오히려 시장에는 '짝퉁' 상품이 판치고...
비건 간편식·레스토랑 '열풍' 2022-06-02 17:22:42
미래 먹거리로 비건을 점찍었다. 지난해 7월 베러미트라는 대체육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첫 제품으로 슬라이스 햄을 내놓기도 했다. 이 햄은 급식사업의 메뉴뿐만 아니라 계열사인 스타벅스의 비건 샌드위치 ‘플랜트 햄&루콜라 샌드위치’에도 쓰인다. 이 샌드위치는 하루평균 2000개 판매되고 있다. 비건 레스토랑 잇달아...
알코올 없는 맥주, 고기 없는 스테이크 내놓자…'반전 결과' 2022-05-25 21:00:53
없고 칼로리가 낮은 ‘제로콜라’나 ‘제로사이다’ 등이 인기다. 농심은 ‘웰치제로’ 2종을 출시했다. 탄산음료 웰치소다의 과일맛은 그대로 살리고 칼로리는 낮췄다. 지난달 초 롯데칠성음료가 내놓은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3종은 출시 3주 만에 410만캔이 팔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작년 1월...
"외식도 집밥도 무섭다"…치솟는 밥상·외식물가 2022-05-22 07:59:37
가격이 상승했다. 가장 많이 오른 것은 21.1% 상승한 된장이었고 이어 카레(14.7%), 콜라(9.8%), 커피믹스(8.6%), 소주(6.4%) 순으로 가격 상승률이 높았다. 4월에는 치즈(24.1%)와 소시지(16.7%), 시리얼(9.8%), 냉동만두(9.6%), 맛살(6.7%) 등의 가격 상승이 이어졌다. 이 중 치즈는 4월부터 남양유업이 출고가를 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