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판매된 제품이었습니다. BTS와의 콜라보로 라네즈를 알리고 있는데다, 파스텔 톤의 용기 디자인과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향을 입힌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히는데요. 여기에 아모레는 이니스프리를 통해 비건·클린 뷰티 등에 관심이 많은 미국의 MZ세대도 공략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들어보시죠. [강윤구 아모레퍼시픽...
"이건 크레이지 아니냐"…美 현지 생생한 반응에 소름 [긱스] 2022-12-07 15:29:03
비욘드미트의 투자사로 참여했던 미국의 콜라보레이티브펀드도 참가했다. 지난 9월 말 미국에 진출해 큐브 치즈 제품을 키푸즈, 시티에이커스, 아이딜푸드바스킷 등 뉴욕 거점 마트 100여 곳에 입점시켰다. 오 대표는 한경 긱스와의 인터뷰에서 "아몬드밀크 베이스로 발효 공법을 접목시켜 동물성 치즈의 풍미를 구현해낸...
컴인워시/화이어(주), 기술혁신부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2022-11-22 10:43:47
23년부터 본격적인 콜라보 지점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23년에는 해외 지점 및 수출도 본격화 될 예정이다. 일본, 미국, 동남아, 유럽, 중동 등에 수출 및 지점 출점이 계획되어 있고, 국내에서의 성공을 토대로 해외에서도 이제는 컴인워시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컴인워시/화이어(주) 양석원 대표는 수상 소감에서 "수...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푸드스쿨 학생들, `씨케이푸드랩` 통해 창업 도전 2022-11-10 16:21:24
팀 간의 콜라보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개발된 메뉴는 레시피 노트로 정리하고 원가분석, 홍보전략, 가성비 높은 식재료 구매 등 외식업 현장의 지식을 행동으로 습득하고 있으며, 팀별 로고와 브랜드는 교내 프런티어 사업과 연계하여 브랜드화를 위한 상표등록도 추진하고 있다. CK FOOD LAB은 이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슈퍼소니팩' 먹고 손흥민 경기 직관가자 2022-11-09 16:09:32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모짜크림치즈볼, 포테이토, 콜라 두 잔으로 구성된 세트다. 매장 방문, 포장, 배달과 관계없이 모두 주문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이라면 100% 확률로 당첨되는 쿠폰도 두 개 제공된다. 손흥민의 친필 사인볼부터 여행 상품권까지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한국인의 자부심이 된...
정용진의 도전과 실험…이마트의 영광은 언제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2-11-02 13:49:36
이게 코카콜라, 신라면 이런 상품 브랜드를 빼버리고 이마트가 공장에 직접 주문을 해서 그냥 콜라, 그냥 라면 이런 식으로 브랜드 없이 싸게 판매를 하는 컨셉 인데요. 유럽이나 미국의 초저가 슈퍼인 알디, 리들이 노브랜드의 벤치마킹 대상인데. 꽤 잘 하고 있어요. 또 코스트코와 비슷한 형태의 트레이더스도 장사가 잘...
"내년 초까지 베어마켓 랠리…금리·윈도드레싱·중간선거 '삼박자' 기대" 2022-10-24 16:06:11
있나. “대표적인 비관론자인 마이클 윌슨 모건스탠리 수석 전략가가 최근 입장을 바꿔 베어마켓 랠리를 전망하고 있다. 모건스탠리는 지난 1년 동안 증시를 가장 정확하게 본 IB다. 한편 대표적인 긍정론자인 마르코 콜라노빅 JP모간 전략가는 최근 주식 보유 비중을 축소하겠다고 말을 바꿨다. 강세론자가 항복한 것은...
대형마트 '가성비 초밥' 매달 49만개씩 팔렸다 2022-10-09 07:16:00
2천769원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10% 오른 값이다. 냉면 1그릇은 1만500원, 비빔밥은 9천654원까지 뛰었다. 전북에서는 비빔밥 가격이 1만350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여기에 삼겹살 200g가격은 1만8천851원, 자장면은 6천300원까지 올랐다. 다소비 가공식품 32개 품목 중에서는 고추장(11.7%)과 콜라(9.6%), 라면(4.8%) 등...
방구석연구소x유니버설뮤직, ‘연애 온도 테스트’ 100만 참여 돌파 2022-09-21 18:07:32
On Top’, ‘꽃비’ 등 결과 값과 가장 공감이 되는 곡을 추천해준다. 해당 테스트는 웹 콘텐츠 플랫폼 메타브에서 진행할 수 있다. 최근 방구석연구소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브랜드와 성공적인 콘텐츠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방송과 게임 분야는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음악 분야는...
콤부차 열풍…음료시장 新격전지 부상 2022-09-21 17:27:57
타 먹는 분말형 콤부차를 유행시킨 티젠을 비롯해 매일유업, 롯데칠성음료, 빙그레, 풀무원, LG생활건강(해태htb), 아모레퍼시픽(오설록), 이디야커피, 투썸플레이스 등이 줄줄이 콤부차 시장에 뛰어들었다. 업계에선 콤부차가 탄산음료 시장의 상당 부분을 잠식해나갈 것으로 예상한다. 발효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탄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