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체험도 인기…"미용기기 써보고 인삼 입욕제 만들고" 2025-10-20 06:15:01
전했다. LG생활건강[051900]은 대표 브랜드인 더후의 백화점 VIP(귀빈)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VIP는 롯데, 신세계 등 백화점 더후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들이다. 클래스에는 10명 내외 고객이 참가해 '궁중 보자기 가방 만들기'와 케이터링 서비스(음식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좋은 음악은 기본, 먹거리도 풍성…한강에 '페스티벌 맛집' 열린다 2025-09-25 11:00:05
된 건 백화점 푸드코트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먹거리 라인업이다. 낮부터 저녁까지 현장에서 먹고 즐기며 노는 야외 페스티벌의 특성상 관객들에게 F&B 메뉴는 더없이 중요하다. 김치말이 냉국수부터 오믈렛, 타코, 김치볶음밥, 닭강정, 떡볶이, 큐브 스테이크, 크림 새우, 피자, 타코야끼 등 배를 든든하게 채울 메뉴들이...
무신사, 일본 진출 5개 브랜드 인큐베이팅 본격화···“도쿄에서 열린 무신사 쇼룸 성료” 2025-09-22 14:20:06
큐브(QCcube)에서 나흘간 진행됐다. 현장에는 다이마루,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등 일본 백화점과 편집숍 바이어가 다수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쇼룸은 참여 브랜드의 글로벌 매출 확대에 기여하는 실질적인 성과를 거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참여 브랜드는 일본 백화점과 편집숍 바이어와 시즌 오더 계약을...
인테리어 필름 '보닥', 실내 어디든 쉽게 붙이는 인테리어 필름 '보닥'…벽·몰딩·도어·가구 450개 디자인 2025-09-17 15:52:47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축자재기업인 현대L&C의 인테리어 필름 보닥이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주목받고 있다. 뒷면에 특수 점착 처리가 돼 실내 공간에 쉽게 붙일 수 있고 450여 종에 달하는 디자인으로 가을에 맞는 따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평가다. 보닥은 뒷면에 특수 점착 처리가 된 표면...
이지스, 롯데百 분당점 매각 철회하고 직접 리모델링 2025-09-11 15:24:41
백화점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역시 오피스 컨버전을 통해 '타임워크 웨스트'(가칭)로 재탄생할 전망이다. 이지스자산운용은 건물의 자산 가치를 높이는 밸류애드 전략으로 롯데백화점 분당점을 분당권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자산으로 탈바꿈시켜 재매각에 나설 방침이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오피스 리모델링...
"여기 한국 편의점 맞아?"...확 바뀐 세븐일레븐 2025-09-06 14:07:06
백화점, 면세점에서만 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디저트 ‘슈가버터샌드트리’나 일본 대표 제과사 중 하나인 후지야와 전략적 협업을 맺고 시즌 한정으로 나오는 후지야 신상품들을 현지 출시 일정과 맞춰 직소싱으로 선보이고 있다. 일본 현지에서도 나오는 족족 완판될 정도로 구하기 어려운 제품들이다. 프랑스...
'오피스 컨버전' 롯데百 분당점 매각 3파전…우협 선정 초읽기 2025-08-26 15:12:21
롯데백화점 분당점의 매출은 수년째 전국 70여 개 지점 중 최하위권으로 폐점 가능성이 꾸준히 제기된 바 있다. 리테일 섹터 침체에 대응해 오피스 등으로 용도를 바꾸는 사례가 속속 나타나고 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서울 신도림동 '디큐브시티'의 리테일 시설도 오피스로 전환하고 있다. 해당 시설에 입점한...
[이번주뭘살까] 광복절 연휴 맞아 다양한 체험 팝업…대형마트 할인 경쟁 2025-08-16 07:00:02
사전 예약이 시작된 추석 선물 세트도 둘러볼 만하다. ▲ 롯데백화점 = 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과장에서 '마블', '스미코구라시'의 대형 팝업 스토어를 동시에 운영한다. 마블 리부트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언맨 MK 전 시리즈를 40% 할인하고, 베놈·스칼레 위치·스파이더맨 블랙 등 희귀...
'올들어 300% 급등'…증시 입성 2년차 이 기업, 큰형님 제쳤다 2025-08-06 16:29:52
있다. 이에 비해 기성 브랜드들은 상대적으로 백화점과 면세점 등을 주력으로 중국을 비롯한 일부 국가 관광객에 매출을 주로 의존해왔다. 에이피알은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메디큐브 등 화장품 브랜드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해외 인기 덕에 에이피알의 해외 매출 비중은 2023년 46%에서 2024년...
"외국인들 왜 이렇게 많지?"…요즘 '타임스퀘어' 뜨는 이유가 [트렌드+] 2025-07-25 06:30:04
큐브시티 내 현대백화점과 함께 지역 내 대형 쇼핑시설로 꼽혔지만, 지난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이 문을 닫으면서 현재는 타임스퀘어가 사실상 유일한 대형 복합몰로 남아 있다. 아이돌 팝업이나 팬사인회 개최 수요가 자연스레 타임스퀘어로 몰리고 있는 셈이다. 건물 구조 역시 홍보에 유리하다. 모든 층에서 팝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