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5 제3회 프렌치 크림 파티시에 경연대회 성료 2025-05-23 10:04:38
망고 크레뮤와 파인애플 콩포트가 어우러지며 입체적인 식감을 전달한다. ‘피냐 콜라다(Pina Colada)’(플레이팅 디저트)는 언덕 위 풍경을 형상화한 구성으로, 파인애플 콩포트, 코코넛 무스, 아이스크림, 머랭을 각기 다른 온도와 질감으로 조화롭게 구성하였으며, 손님이 코코넛 소스를 직접 뿌리는 참여형 요소를 더해...
'흑백의 미학' 칼 라거펠트 성수동 상륙…국내 첫 몰입형 팝업(종합) 2025-05-16 13:48:18
바니스뉴욕, 다니엘 크레뮤, 에디바우어 등의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며 독보적인 패션 경쟁력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육성함으로써 '고급화'와 '차별화' 경쟁력을 강화해 '패션은 역시 CJ온스타일'이라는 명성을...
"달콤한 연말 준비 지금부터" 호텔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시작 2024-11-18 13:33:50
드 노엘'은 비스킷, 크레뮤, 무스, 크런치의 네 가지 레이어 조합과 발로나 다크초콜릿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유럽의 고서를 본뜬 디자인의 ‘히스토리 드 노엘’은 크리스마스 스토리북을 테마로, 시칠리아 피스타치오와 라즈베리 오페라 케이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면 고급스러운 깃털...
'킴스클럽'이 쿠팡서 히트…PB 장벽 무너진다 2023-01-31 17:30:42
오덴세를 비롯해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 등의 영업권 등 유·무형 자산을 모두 양도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오덴세는 이제 PB라는 틀에 가둬두기 어려울 정도로 큰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 경쟁력 있는 PB를 키워 다양한 신규 사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만 아직 국내 유통업계에서 ‘남의...
"값도 싸고 질도 좋다"…쿠팡서 대박 난 킴스클럽 PB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3-01-31 09:58:48
백화점 3사에 모두 입점하는 등 NB와 견줘도 뒤처지지 않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CJ ENM은 올초 자회사인 브랜드웍스 코리아에 오덴세를 비롯해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 등의 영업권 등 유·무형 자산을 모두 양도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오덴세는 PB로 시작해 정식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 경쟁력 있는 PB를...
CJ ENM, 자회사 '브랜드웍스 코리아' 설립…브랜드 발굴·육성 2022-12-26 09:55:40
'82VILLIERS', 남성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 등의 영업권을 신설 법인에 양도한다. 남성 패션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는 지난해 아트웍스 코리아를 통해 이미 이관된 상태다. 브랜드웍스 코리아는 CJ ENM으로부터 약 145억원 규모의 관련 유·무형 자산과 인력을 넘겨받을 예정이다....
재택끝 출근에 오피스룩 수요↑…CJ온스타일, 남성복 편성 확대 2022-05-10 08:33:41
50%가량 확대하고 브룩스 브라더스, 다니엘 크레뮤 등을 선보인다. CJ ENM[035760] 브랜드 사업2팀 최경식 팀장은 "재택근무와 원마일웨어 강세로 잠시 주춤했던 남성 오피스룩 수요가 최근 출근, 결혼식, 모임 등으로 인한 외출이 맞물리며 자연스레 늘고 있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미디어·음악 성장"…CJ ENM, 지난해 영업익 `사상 최대` 2022-02-10 17:31:02
크레뮤` 등 자체 브랜드의 성장으로 지난해 패션 부문에서만 취급고 1조를 달성했다. 올해는 패션·리빙 중심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다각화 등 브랜드 사업을 본격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로 자리매김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음악 부문은 연간 매출 2819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일본에서 첫...
데이비드토이, 페파피그 활용한 `DIY팝업북` 출시 2021-09-30 16:45:18
완구 전문기업 데이비드토이가 플래뮤와 손잡고 영국의 인기 애니메이션 페파피그를 활용한 미술놀이 제품을 출시한다. 데이비드토이는 미술 전문 교육기관 플래뮤와 공동 개발한 홈스쿨 미술놀이 제품 `크레욜라 DIY팝업북 페파피그 in 앙리 루소 정글`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프랑스 유명화가 앙리...
CJ ENM, 작년 코로나에도 영업익 '방어'…1% 증가한 2721억 2021-02-04 17:26:10
기록했다. '셀렙샵 에디션', '다니엘크레뮤' 등 자체 패션 브랜드 성장이 두드러졌다. 올해는 자체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넓혀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음악 부문은 연간 영업이익이 17.3% 개선된 65억원을 기록했다. 오프라인 콘서트 사업 중단으로 매출이 줄었으나 자체 아티스트의 음반·음원이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