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리테일러 스코시는 시애틀·마이애미·오스틴 등 주요 도시에 20개 매장을 추가로 출점할 계획이다. 틱톡과 케데헌 효과…“R&D도 무시못해” CNBC는 K-뷰티 확산의 중심에는 틱톡이 있다고 분석했다. 미국 소비자 데이터 분석기업 스페이트에 따르면 ‘K-뷰티’나 ‘코리안 스킨케어’ 관련 영상은 주당 2억5000만 회 이상...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사업은 온라인, MBS(멀티브랜드숍), 백화점 등 주요 내수 채널은 물론, 면세와 크로스보더(국내 본사에서 해외 유통사, 리테일러와 직접 협업해 현지 진출하는 사업모델) 채널 판매가 크게 확대되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4%, 영업이익은 24% 증가했다. 설화수는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판매가 증가했고, 헤라와 AP뷰티...
동서식품, '카누' 팝업으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새겨 2025-10-09 16:07:19
구매할 수 있다. 맞춤 정장을 제작하는 테일러 숍처럼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커피 캡슐을 발견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용 방법은 이렇다. 먼저 카누 캡슐 테일러 리셉션에 입장하면 담당 테일러가 매칭된다. 각자 보유한 캡슐 커피 머신에 따라 대표 제품 3종을 맛본다. 산미, 바디감 등 자신의 커피...
"31가지 골라먹는 캡슐커피"…북촌에 뜬 '카누 바리스타' 팝업 2025-09-26 15:01:39
수 있는 공간이다. 맞춤복을 제작하는 테일러 숍처럼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커피 캡슐을 찾을 수 있다. 방문객이 카누 캡슐 테일러 리셉션에 입장하면 담당 테일러가 배정된다. 각자 보유한 캡슐 커피 머신에 따라 제공되는 대표 캡슐 3종을 맛보며 산미·바디감 등 자신의 커피 취향을 기록할 수 있는...
싱가포르의 황홀했던 시간, 마리나 베이 샌즈라는 신세계! 2025-08-19 17:55:56
전망대에서 최초 공개했고 팝스타 레이디 가가, 테일러 스위프트의 싱가포르 방문에도 이곳이 빠지지 않는다. 200여 개의 럭셔리 브랜드 매장, 80여 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제각기 다른 매력으로 발걸음을 멈추게 하고 길이 151미터의 세계 최대 규모 루프탑 인피니티풀은 그 자체가 싱가포르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했으니, 마...
피팅, 클럽·볼 나만의 캐릭터…신무기로 새 시즌 굿샷하세요 2025-03-18 16:06:41
미즈노 골프는 서울 논현동에 퍼포먼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미즈노는 세심하고 전문적인 피팅 서비스로 마니아층의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다. 미즈노골프는 이달까지 피팅 및 스윙 분석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는 서울 여의도 IFC와 압구정동에 있는 직영점 두 곳과 경기 이천 사우스스프링스CC에...
썸바이미, 美 뷰티 멀티숍 '울타' 전 매장 입점…미주공략 가속화 2025-03-13 14:00:03
리테일러인 ‘울타(ULTA)’에 공식 입점하며 미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울타는 미국 전역에 1400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북미 대표 뷰티 멀티숍으로,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입점을 목표로 하는 핵심 유통 채널이다. 썸바이미는 5월 울타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8월부터는 오프라인 전체 1400개 지점에 입점을...
삼성물산 구호, 디자이너 프란체스코 푸치와 협업한 컬렉션 공개 2025-01-15 11:15:40
곡선, 남성복의 날카로운 테일러링(재단)에 중점을 뒀다. 상품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멀티 브랜드숍 ZIP739와 주요 백화점의 구호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유중규 구호 팀장은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구호의 고객들께도 기존과는 다른 감성의 상품을 제안할...
핑크로 물든 성수…무신사 뷰티 페스타, 비와도 '성공적'[현장] 2024-09-06 16:40:29
1층에는 코랄헤이즈, 에뛰드, 삐아, 어바웃톤, 테일러센츠 등 총 13개 부스가 들어섰으며, 2층에는 동구밭, 온그리디언츠, 주미소, 디어클레어스 등 13개 부스가 있다. 브랜드들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또는 계정 추가 등의 인증을 통해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이들 브랜드 가운데 일부는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샘플이...
"年 1억 이상 써야 들어갈 수 있다"…럭셔리 '끝판왕' 가보니 [현장+] 2024-08-28 16:37:37
것"이라고 말했다. 퍼스널 쇼퍼룸과 함께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 메자닌'도 함께 공개됐다. 지난 2000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럭셔리 패션 편집숍 분더샵은 그동안 패션·잡화를 주로 취급해왔는데, 분더샵 메자닌은 여기에 뷰티, 라이프스타일로까지 그 영역을 확장한 게 특징이다. 더 로우, 다니엘라 그레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