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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웨이, 2025년 1분기 명품 브랜드 순위 공개 2025-04-10 11:28:05
롤렉스, 5위 몽클레르, 6위 디올, 7위 구찌, 8위 톰브라운, 9위 프라다, 10위 까르띠에 순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롤렉스는 모두 상위권을 유지하며 명품 시장에서의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다. 반면 구찌는 지난해 5위에서 7위로, 톰브라운은 7위에서 8위로 소폭 하락했으며,...
"이제 못 입겠어요" 대치맘 발칵…몽클레르 패딩 중고 쏟아졌다 2025-02-19 13:34:45
'스톤아일랜드', '톰브라운' 의류가 큰 인기를 끌다 매출 하락의 쓴맛을 봤다. '비행 청소년 패션'이란 오명이 덧씌워지면서다. 스톤아일랜드의 경우 2022년 한국에서 135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가 2023년 47억원 영업손실로 1년 만에 적자 전환한 바 있다. 김영리 기자 smartkim@hankyung.com...
남녀노소 '뉴발' 신긴 이랜드…해외 브랜드가 눈독 들이는 이유 [분석+] 2025-02-18 11:32:22
브랜드만 30여개에 이른다. 톰브라운도 최근 들어 20·30세대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면서 삼성물산과의 독점계약을 종료하고 별도 법인을 세워 직접 판매를 시작했다. 이런 리스크에도 불구하고 국내 패션 업체들이 해외 브랜드 수입을 포기할 수 없는 건 초기 투자 비용이 큰 자체 브랜드보다 수익성이 좋기 때문이다....
지독하다 지독해…'대치맘' 이수지 뜨자마자 당근 뒤집어졌다 2025-02-13 07:50:34
명품 소비가 확산하면서, 톰브라운, 스톤아일랜드, 구찌, 발렌시아가 등 일부 명품 브랜드가 일부 10대의 유행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명품 브랜드들이 앞다퉈 인기 아이돌을 앰버서더로 내세운 시점과 맞물린다. 하지만 명품 소비 청소년들이 비슷한 복장으로 무리지어 다니면서 '일진패션'이라는 밈까지 생겼고,...
롯데백화점, 명품부터 리빙까지 150개 브랜드 '웨딩페어' 2025-02-12 15:53:51
브랜드로는 셀린느, 프라다, 로로피아나, 리모와, 톰브라운, 예거르쿨트르, 오메가, 쇼메, 그라프, 다이슨, 로보락, 에이스, 시몬스, 다이슨, 알레르망, 소프라움 등이 있다. 또 삼성전자와 LG전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웨딩마일리지 100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특별 혜택과 더불어, 이달 16까지는 구매액의 최대 9.5%...
돈 없다던 신혼부부가 백화점 VIP라니…"큰 손 잡아라" 총력 2025-02-10 18:00:01
브랜드를 프라다, 톰브라운, 에이스, 로보락, 셀린느 등 다양한 브랜드로 확대해 총 15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같은 기간 총 70여개의 가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홈스타일링 페어’도 함께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에이스’, ‘시몬스’, 씰리’, ‘자코모’, ‘에싸’, ‘본톤’ 등이 있다. 마일리지 추가 적립...
롯데百, 23일까지 롯데웨딩페어…"프리미엄 웨딩의 모든 것" 2025-02-10 06:00:03
대표 참여 브랜드는 셀린느와 프라다, 로로피아나, 톰브라운, 예거르쿨트르, 쇼메, 다이슨, 로보락, 에이스, 시몬스, 다이슨 등이다.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삼성전자와 LG전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웨딩마일리지 100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주고 오는 16일까지 구매 금액의 최대 9.5%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
중국산 구스다운 '고공행진'…내년 패딩 가격 더 비싸진다 2024-12-18 17:39:07
니피의 구스다운(씬다운)에 식물 성분 고성능 섬유 ‘소로나’를 결합한 ‘씬다운 소로나’ 판매망을 확장하고 있다. 씬다운 소로나 가격은 기존 씬다운보다 40%가량 낮다. 미우미우, 톰브라운 등 일부 글로벌 럭셔리 패션업체가 활용 중인 것으로 알려지자 국내 기업의 구매 문의가 늘었다. 퍼시픽코스트코리아(PCK)도...
롯데온 명품전문관 온앤더럭셔리, 온라인 쇼룸 선보여 2024-11-01 06:00:07
패딩과 톰브라운 니트·가디건, 구찌와 버버리 패션잡화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품목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확실하게 자리 잡은 해외 유명 브랜드를 함께 선보인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패턴의 가방으로 젊은 층에 인기 있는 '스프레이 그라운드'(SPRAY GROUND)'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노벨상 전부터 독서는 섹시했다…2030이 책 읽는 이유[책이 돌아왔다①] 2024-10-20 08:30:01
톰브라운 가을·겨울(F/W)쇼는 에드거 앨런 포의 시 ‘까마귀(The Raven)’에서 영감을 받았다. 발렌티노는 부커상 후보자였던 한야 야나기하라의 글을 2024년 봄·여름(S/S) 남성복 컬렉션에 새겼다. 미우미우는 올해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문학 클럽 ‘Writing Life’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