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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표시멘트, 친환경 특수 제품 '블루멘트' 상표권 출원 2024-06-12 09:34:45
통일성을 부여하고 제품 경쟁력과 차별성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삼표시멘트가 기술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특수 시멘트는 기존 포틀랜드 시멘트(OPC)에 비해 탄소 배출량이 적고 신속하게 초기 압축강도를 확보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표시멘트 관계자는 "특화된 독자적 기술을 브랜드화함으로써 제품의...
전기차 대중화 위해 나왔다…기아, 소형 전기SUV 'EV3' 첫 공개 2024-05-23 19:00:01
끝에 배치해 전면부와 통일성을 나타냈다. EV3 실내에는 12.3인치 클러스터와 5인치 공조,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됐다. 특히 1열에서 전방으로 120㎜ 확장할 수 있는 '슬라이딩 콘솔 테이블'이 처음으로 적용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 460L의 후면 트렁크와 25L의 프론트 트렁크도 갖췄다. 기아는...
KT알파 쇼핑 "'4060' 친화형 방송으로 개편…혜택·편의성↑" 2024-05-16 13:35:10
데이터 영역이 조화롭게 보이도록 디자인의 통일성을 강조했다. 기획 프로그램을 강화하며 지난달 스타 쇼호스트 이수정을 내세운 '수정샵(#)을 선보였고, 스타 셰프와 같이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유명인을 활용한 푸드·리빙 카테고리에서도 기획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박승표 KT알파 대표는 "'4060' 고객을...
21년 만에 추진했지만…원화외평채 발행, 상반기엔 무산될 듯 2024-05-15 07:01:10
통일성을 고려할 때, 원화 표시 외평채 발행 및 전자등록에 관한 사항은 '외국환거래법'이 아닌 '전자증권법' 개정 사항인 것으로 보인다"고 부연했다. 이에 비춰보면 전자등록을 담은 외국환거래법 개정안을 마련하는 대신 일몰 규정을 두는 방안도 국회에서 논의될 가능성이 있다. encounter24@yna.co.kr...
3년 만에 나왔다…제네시스, 'GV70' 부분 변경 신차 출시 2024-04-26 13:26:15
두 줄 콘셉트로 구현해 전·후면 통일성을 확보했으며 위치를 범퍼에서 리어 콤비램프로 올려 시인성을 높였다. 또한 리어 스포일러에 위치한 보조제동등 형상을 직선화하고 보조제동등 아랫부분에 디지털 센터 미러(DCM)와 빌트인 캠 기능의 두 카메라를 통합한 모듈을 적용해 간결하게 바꿨다. 실내에는 클러스터와...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다음달 출시 2024-04-26 11:04:00
두 줄로 구현해 전·후면에 통일성을 줬고, 위치를 범퍼에서 후면 램프로 올려 시인성을 높였다. 또 리어 스포일러에 위치한 보조제동등을 아래에는 디지털 센터 미러와 빌트인캠 기능의 두 카메라를 통합한 모듈을 적용했다. 실내는 기존 디자인에 한국적인 여백의 미와 타원형 요소 중심의 독특한 인테리어 테마를...
제네시스 GV70 3년 4개월만 부분변경 2024-04-26 10:34:55
후면부는 방향지시등을 2줄로 구현해 전·후면 통일성을 확보했고, 위치를 기존 범퍼에서 후면 램프로 올렸다. 또 뒤 스포일러에 있는 보조제동등의 모양을 직선화했고, 보조제동등 아래에는 디지털 센터 미러(DCM)와 빌트인캠 기능의 두 카메라를 통합한 모듈을 적용했다. 제네시스는 GV70 실내에 클러스터와 인포테인...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내달 출시 2024-04-26 10:28:15
후면부는 방향지시등을 2줄로 구현해 전·후면 통일성을 확보했고, 위치를 기존 범퍼에서 후면 램프로 올려 시인성을 높였다. 또 뒤 스포일러에 있는 보조제동등의 모양을 직선화했고, 보조제동등 아래에는 디지털 센터 미러(DCM)와 빌트인캠 기능의 두 카메라를 통합한 모듈을 적용했다. 제네시스는 GV70 실내에 클러스...
AI 품은 폴스타 스마트폰, 中서 최초 공개 2024-04-24 07:11:02
심혈을 기울였다. '폴스타 os'로 불리는 자체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적용해 폴스타4 등의 양산차와 통일성을 갖췄다. 여기에 자동차 상태를 원격으로 파악하고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를 제어할 수 있는 기능들도 추가했다. /77661a04f5152ac8b9f1e39c3854a065.jpg" align="center" style="width:520px;"...
KT스카이라이프, 10년 만에 얼굴 바꿨다…2030 세대 겨냥 2024-04-23 10:06:00
“20~30대에게 다가가기 위해 BI를 개편했다”며 “합리적인가격대의 TPS 상품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개편한 BI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사업 전반에 순차 적용한다. 다만 기업 아이덴티티(CI)는 KT그룹의 통일성을 위해 기존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한다. 정지은 기자 jeo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