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가장 많이 팔린 과자는? '케데헌' 열풍 탄 이 제품 2025-12-11 14:58:18
협업했다. 신라면, 새우깡,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 패키지에 헌트릭스, 사자보이즈, 더피 등 캐릭터를 넣었다. 제품의 특징과 스토리 세계관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케데헌 패키지는 디자인 업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농심은 11일 2025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케데헌...
농심, '신라면 툼바' 日 히트상품 베스트30 올라…'라면 왕국' 입맛 사로잡아 2025-11-19 15:21:25
‘신라면 툼바’가 한국 라면 최초로 이름을 올리며 일본 내 K푸드 열풍의 중심에 섰다. 닛케이 트렌디는 니혼게이자이신문사가 발행하는 월간지로, 매년 발표되는 ‘히트상품 베스트30’은 판매 실적, 혁신성 등을 종합 평가해서 한 해 일본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닛케이 트렌디는 신라면 툼바를 “인스턴트...
농심, 신라면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2025-11-19 09:47:12
공개될 예정이다. 농심은 에스파 멤버의 모습을 담은 에스파 스페셜 포장 제품도 내놓는다. 이달 중국에서 먼저 선보이며 다음 달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 차례로 출시한다. 농심은 신라면과 신라면툼바에 에스파 멤버들의 포토 카드를 동봉할 예정이다. 전 세계 유통매장에서 에스파를 활용한 광고나 이벤트도 진행한다....
500억 '콜라보' 뜬다…'케데헌' 기대감에 주가 급등한 회사 [종목+] 2025-11-17 22:00:02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이에 더해 신라면 툼바의 현지 대형유통업체 입점 확대, 짜파게티 사각 용기면 출시 등 현지화 전략 추진도 4분기부터 본격화된다. 북미법인의 수익성 개선 기대와 국내법인의 수익성 개선 확인을 바탕으로 증권가에선 농심의 목표주가 상향이 잇따랐다. 3분기 실적 리뷰(분석) 보고서를 내놓은 1...
"불닭도 못했는데"…日서 '대박'난 한국 라면 정체 2025-11-05 11:31:51
농심은 신라면 툼바가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월간 닛케이 트렌디가 매년 말 발표하는 ‘히트상품 베스트 30’은 1년간 일본에 출시된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 실적,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현지 소비 시장 브랜드 영향력을...
농심 신라면 툼바, 日 '닛케이 트렌드' 히트상품 됐다 2025-11-05 09:24:26
농심은 신라면 툼바가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 라면이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닛케이 트렌디는 일본경제신문이 발행하는 월간지다. 일본 소비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유력 매체로 꼽힌다. 특히 매해 발표하는 '히트...
농심 "신라면툼바, 日닛케이트렌드 히트상품 30…젊은층서 인기" 2025-11-05 08:59:14
농심에 따르면 닛케이 트렌디는 "신라면 툼바는 인스턴트 라면 왕국으로 불리는 일본에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끈 상품"이라며 "매콤한 크림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식사 만족감이 크다"고 평가했다. 신라면 툼바는 지난 4월 일본 세븐일레븐에 출시돼 2주 만에 초도물량 100만개가 모두 판매됐다. 이후 9월부터는...
농심·하이트진로, 런던아시아영화제 파트너십 2025-11-02 11:18:13
설치됐다. 관객들은 신라면, 툼바와 새우깡으로 간단히 끼니를 해결할 수 있었다. 현지 언론에서는 "극장 안의 미니 한국 푸드 페스티벌"이라 평가했으며 특히 라면과 소주의 조합은 런던의 쌀쌀한 날씨 속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영화제 측은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레몬소주를 새롭게 선보였다. 나흘간 약 1만명...
농심 x 케데헌, 뉴욕서 팝업 스토어…대규모 시위 겹쳐 인산인해 2025-10-20 10:44:52
조리기를 활용해 신라면 툼바와 새우깡 시식행사를 진행하며, 뉴요커들에게 '한강 라면'으로 대표되는 한국식 즉석 라면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농심은 케데헌 협업 한정판 패키지를 8월 말 한국에서 먼저 출시한 데 이어, 9월 중순부터 미국을 포함한 미주 지역에 선보였다. 연내에는 영국·프랑스·독일...
농심,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케데헌' 협업 마케팅 2025-10-20 08:52:07
방문한 소비자들은 즉석 라면 조리기로 신라면 툼바를 맛보고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다. 또 경품을 증정하는 소셜미디어 이벤트에도 참여했다. 농심 관계자는 "이날 캠페인은 단순한 디지털 광고를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이 신라면을 맛보고 즐기는 축제의 장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