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앙스 '비앤비', 중국 광군절 11년 연속 1위 기록 2025-11-27 10:27:39
‘티몰’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비앤비는 유아세제, 섬유유연제, 비누 등 육아 카테고리에서 11년 연속 판매율 최상위를 기록해온 브랜드로 이번 광군절 성과는 중국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신뢰를 반영한 결과로 평가된다. 광군절 기간 중 비앤비는 세탁비누와 섬유유연제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했으며,...
아직 '성수기' 4분기 남았는데…무신사, 올해도 조단위 매출 "눈앞" 2025-11-25 15:55:35
티몰’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매장을 연 데 이어 10월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도 개설했다. 일본 시장에선 현지 이커머스 플랫폼 조조타운과의 협업을 위해 시스템 개발, 운영 등에 필요한 투자도 확대했다. 박준모 무신사 대표는 “3분기는 연말 쇼핑 성수기를 앞두고 체력을 비축해 FW 시즌 재고를 구비하고...
무신사, 차이나 앰배서더로 엔하이픈 성훈 선정…중국 MZ 공략한다 2025-10-24 10:32:15
지난달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는데 오픈 2주 만에 거래액 5억원을 돌파하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무신사 플래그십 스토어’를 추가로 개점하며 K패션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무신사는 성훈에 대해 “아이코닉한 이미지로 중국에서도...
무신사 '중국 시장 진출'…티몰에 플래그십 매장 오픈 2025-09-19 12:08:50
무신사 스탠다드의 티몰 플래그십 매장이 이날 문을 열었다. 국내에서 인기 있는 패션 아이템 280여종을 먼저 선보이고 연말까지 400종 이상으로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내달 중순에는 무신사 스토어의 티몰 플래그십 매장을 정식 개소한다. 회사는 입점 브랜드를 연내 50여개로 확대하고 한국의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에이유브랜즈, 중국 본격 진출…글로벌 확장 가속화 2025-08-28 14:19:42
강화도 병행된다. 9월에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Tmall)과 샤오홍슈(Xiaohongshu)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가 정식 오픈하며, KOL(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정밀 타겟팅 전략을 결합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리테일 시스템을 구축한다. 에이유브랜즈 관계자는 “심천 및 베이징 매장의 성공적 출발은 중국 내...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 글로벌 K뷰티 열풍 타고 북미·중국 시장 휩쓴다 2025-08-26 15:50:00
입점했다. 세포라의 온라인 채널인 세포라닷컴에서도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에스트라는 미국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한 뒤, 이달 들어선 티몰, 도우인, 징둥, VIP숍 등 중국 현지 플랫폼에 브랜드 공식몰을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최근엔 캐나다·호주에서도 세포라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했다. 일본, 베트남, 태국 등...
한 달 생활비 40만원인데…"'라부부' 옷 사는데 10만원 썼어요" 2025-08-25 21:46:26
구매 열풍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중국 양대 쇼핑몰인 타오바오와 티몰(톈마오)에 따르면 올해 5월 기준 인형 의상 판매 매출은 처음으로 1천만위안(약 20억원)을 넘어섰다. 지난 6월 중국의 '618 쇼핑 축제'에서 관련 상품 매출이 작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타오바오 집계에서 나타났다. 구매자 80% 이상...
메디앙스, 유아용품 박람회 'CBME 2025' 참가…중국 시장 공략 가속화 2025-07-11 10:13:44
차별화된 품질력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아시아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메디앙스는 중국 주요 온라인 플랫폼인 티몰(Tmall), 징동(JD . com), 도우인(Douyin) 등에서 판매 중이며, 주요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도 입점을 확대하며 중국...
"K뷰티 기업 잡자"…해외 e커머스 '구애경쟁' 2025-06-17 17:40:25
티몰글로벌은 전날 서울 SETEC에서 ‘중국 뷰티 온라인 시장 진출 설명회’를 열고 중소 뷰티 기업들과 수출 관련 상담을 했다. 또 다른 계열사인 알리바바닷컴도 지난주 국내 뷰티 기업을 대상으로 한 비공개 콘퍼런스를 열었다. 알리바바그룹은 현재 라자다(동남아시아), 티몰·타오바오(중국), 알리익스프레스(미국 일본...
그랜저 값 빼준다…눈물의 '6300만원 할인' 선언한 수입차 2025-02-16 13:34:05
씨티몰 전시장 형태로 변화해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우디코리아의 고질적인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사후서비스(AS)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센터를 37대로 늘려 대응할 예정이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지난달 열린 신년 간담회에서 "고객들이 편리하게 아우디 차량 체험하고 편리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