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비디아 29조원 투자, 삼전 독자GPU 개발?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2-26 08:24:34
앞두고 티저 영상 첫 선 - 삼성전자는 지난 24일 세계가전제품박람회(CES) 2026 개막을 앞두고 자사의 TV 및 생활가전 분야에서의 50년 혁신 역사를 조명하는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 이번 영상은 내년 1월 4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사전 행사 '더 퍼스트룩(The First Look) 2026'의 주제를...
LG전자, 새 로봇 ‘클로이드’ CES 2026서 공개 2025-12-25 17:31:08
홈로봇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홈로봇 이름 ‘LG 클로이드(LG CLOiD)’를 소개했다. 다섯 손가락을 사용해 집안의 물건들을 들거나 집어올리는 모습, 사람과 주먹인사를 하는 모습을 통해 사람과 교감하는 홈로봇임을 암시했다. 클로이드는 LG전자 로봇 브랜드 클로이(CLOi)에 역동성을 의미하는 단어 Dynamic의...
삼성전자, CES 2026 맞아 TV·가전 '티저영상' 최초 공개 2025-12-25 11:13:12
CES 2026 맞아 TV·가전 '티저영상' 최초 공개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삼성전자는 다음 달 4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더 퍼스트룩 2026' 행사를 앞두고 TV와 가전의 50여년 혁신 역사를 조명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더 퍼스트룩은 내년 1월 6∼9일 세계 최대 IT·가전...
LG가 만든 '로봇 이모님' 다음 달 공개 2025-12-25 10:15:01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제품의 윤곽을 처음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클로이드는 다섯 손가락을 활용해 집 안 물건을 집어 들고 옮기거나, 사람과 주먹인사를 나누는 장면을 연출했다. 이를 통해 단순한 기계가 아닌, 사람과 상호작용하며 생활을 돕는 홈 로봇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LG전자, 집안일 하는 로봇 'LG 클로이드' CES 2026서 공개 2025-12-25 10:00:00
계정(LG 글로벌)을 통해 홈 로봇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 등장한 LG 클로이드는 다섯 손가락을 사용해 집안의 물건들을 들거나 집어 올리는 모습, 사람과 주먹인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사람과 교감하는 홈 로봇임을 암시했다. 클로이드는 LG전자 로봇 브랜드 클로이(CLOi)에 역동성을 의미하는 단어...
후계자 못 찾는 中企 67만5000개…기업승계 지원 친족→제3자로 확장 2025-12-24 09:37:05
매도 기업 정보는 식별을 제한한 '티저 메모랜덤' 형태로 관리한다. 플랫폼은 내년 상반기 기술보증기금을 통해 시범 구축돼 하반기부터 서비스에 들어간다. 아울러 전문 인력과 실적 요건을 갖춘 중개기관만 등록하는 ‘중개기관 등록제’를 도입해 중개·자문 신뢰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절차 부담도 줄인다....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2025-12-23 15:51:02
한류 시작 20주년 프로젝트의 메인 테마곡과 더불어 프로젝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음원이 올겨울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찬열이 부른 겨울연가 OST 처음부터 지금까지 음원은 오는 24일 18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음원 발매와 함께 겨울연가의 티저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도대체 호재가 몇 개냐"…상한가 찍은 주가에 개미 '환호' [종목+] 2025-12-18 22:00:03
지분 매각을 위한 투자안내문(티저레터)을 배포했는데, 약 5개월 만에 우선협상대상자를 낙점한 것이다. 수익성 악화에 따른 사업 철수는 아닌 것으로 전해진다. 본업인 유통 경쟁력을 높이는 데 집중하고 유망 신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파이브가이즈를 정리하려는 목적으로 해석된다. 한국 첫 상륙 당시와 비교하면 관심은...
'기묘한 이야기' 세계관 입은 KFC…보는 재미·풍성한 맛 다 잡았다 2025-12-17 15:54:39
요소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티저는 두 세계가 교차하는 장면을 연출하며, 향후 전개될 캠페인 전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티저 이후 KFC는 세계관을 현실의 메뉴로 확장했다. 대표 메뉴 ‘징거’를 기묘한 이야기의 설정에 맞춰 재해석한 한정 메뉴 ‘업사이드다운징거’는 버거 번과 필렛의 배치를 뒤집은 독특한...
투썸플레이스, 겨울 오면 떠오르는 '국민 케이크'…맛과 비주얼 다 잡았다 2025-12-17 15:47:05
나서는 여정’을 시각화했다. 티저부터 본편·매장 비주얼까지 톤을 일원화해 브랜드 세계관을 완성하고자 했다. 투썸 관계자는 “통합 크리에이티브는 디저트 업계에서는 드문 시도로, 시즌이 반복될수록 스초생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감정적 경험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스초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