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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릉공항 취항 준비하는 '섬에어 1호기' ATR 72-600 공개 2025-12-16 08:27:56
심볼을 비롯한 로고, 브랜딩은 섬에어와 글로벌 마케팅 컨설턴시 아이데틱(EIDETIC)의 협업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섬에어 1호기의 기체 측면에는 항공 교통 소외 지역 시민들에게 근거리 노선을 제공해 ‘날 자유, 떠날 자유, 돌아올 자유‘등 이동의 자유를 제공하고자 하는 섬에어의 사업 가치가 담긴 슬로건 ‘Your...
소비자 마음 움직인 걸작 13편…경제를 견인하는 원동력 될 것 2025-12-10 16:41:55
명실상부 국내 대표 사이다 브랜드 칠성사이다가 우리나라 최초로 재생플라스틱 원료 100%를 사용하는 500mL 페트병을 출시하는 쾌거를 올린 사실이 광고를 통해 전달된 것이다. 또 한편의 브랜드 대상으로는 KT가 제작한 ‘K intelligence’ 론칭 광고를 뽑았다. “K라는 이름이 가장 빛나게, K intelligence”란 메인 카...
경북 사과·전남 약과 등 지역 중소상공인 제품, TV홈쇼핑 판매 2025-12-09 16:46:06
방송 품목은 사과, 전복, 약과, 홍삼스틱 등 지역 특산 농수축산물과 가공식품 중심으로 구성됐다. 홈쇼핑 판매 수수료는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이 주어졌다. 이번 사업은 방송·유통 인프라를 활용한 공공 협업 판로 지원 모델로써 우정사업본부의 물류 인프라 연계, 지자체의 지역 우수기업 발굴, 홈쇼핑사의 유통·마케팅...
SK바이오팜, 세노바메이트·솔리암페톨 중국 허가 2025-12-09 13:37:49
이그니스는 승인 확정 이전부터 마케팅 및 영업 전략을 철저히 준비해 왔으며, 이를 기반으로 중국 현지 시장에 신속하게 안착할 계획이다. 두 신약의 승인으로 이그니스 기업 가치가 본격 상승할 것으로 전망되며, SK바이오팜은 약 41%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어 중국 사업 추가 확장의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중국 내...
[바이오스냅] 아클립스, 메이요 클리닉과 로베글리타존 임상 2상 협약 2025-11-27 10:06:24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조아제약은 2025-2026 V리그 시즌 동안 대한항공 점보스의 홈구장인 인천 계양체육관 코트와 응원석 LED 광고판을 활용해 기업 PR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건강하고 활기찬 기업 이미지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홈경기 관중을 대상으로 '글루타치온...
LG CNS, AI 마케터 'CDP 에이전틱 AI' 출시 2025-11-19 10:11:04
LG CNS가 마케팅 업무를 AI로 자동 수행하는 고객데이터플랫폼(CDP) 에이전틱 AI 서비스 '클레어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CDP는 고객 접점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수집·통합·분석해 고객 경험과 여정을 데이터 기반으로 개인화 마케팅에 활용하는 플랫폼이다. LG CNS는 지난해 자체 CDP를 출시하고...
LG CNS, 대화만 하면 마케팅 완성…AI '클레어보' 공개 2025-11-19 10:00:02
CNS는 기존 CDP에 에이전틱 AI를 결합, 자율적인 판단과 실행을 할 수 있도록 했다. LG CNS는 고객 데이터 분석, 타깃 그룹 생성, 캠페인 활성화 등 CDP의 주요 기능을 AI 에이전트로 전환하고 업무를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이용자는 마케팅 업무를 위해 여러 작업 화면을 이동할 필요 없이 일상어로 AI와...
휴메딕스, 에스테틱 라인업 확장ㆍ유통채널 다각화 잰걸음 2025-11-12 15:45:27
휴온스그룹의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메딕스가 미용의료 제품군을 확대하고 해외 시장 공략에 고삐를 죄며 글로벌 에스테틱 강자로 거듭나고 있다. 휴메딕스는 필러, 톡신 등 미용 의료기기, 전문의약품 위탁생산(CMO), 기능성 화장품 등의 사업을 한다. 휴메딕스는 기존 제품과 동반 상승 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 에스테틱...
2026년을 해독하는 일곱 개의 암호[서평] 2025-11-10 14:34:33
보일 것이며 이는 기존 마케팅의 소비자 세그먼테이션을 무력화시킬 것이다. 여섯 번째 코드는 ‘솔라 에너지’로 청정에너지 패러다임의 대전환을 예고한다. 석탄과 석유는 캐낼수록 비용이 증가하는 상품이었지만 태양광과 풍력은 대규모로 생산할수록 비용이 줄어드는 기술적 특성을 가진다. 일곱 번째 코드는...
[실야 김 바스트의 미국시장 분투기] 제품력 너머의 브랜드 스토리 2025-10-24 17:04:11
작가이자 편집자,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면 그 이야기를 시장 언어에 맞게 다듬고 확산시킬 수 있다. 이 시대의 브랜드는 제품력만으로는 살아남지 못한다.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때 비로소 브랜드는 거대한 파급력을 확보한다. 제품은 시작점일 뿐 브랜드를 성장시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