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실적 부진 지속…3분기 영업이익 32% 감소(종합) 2023-10-26 16:03:10
"제로탄산과 에너지 음료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음료 매출은 늘었다"며 "'코카콜라 제로' 및 '몬스터 에너지'는 견조한 수요를 보이며 성장세가 지속됐고 국내 최초 제로 콘셉트 스포츠음료인 '파워에이드 제로' 판매도 호조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KIAF·프리즈 서울 6일 개막…'아트 이코노미' 전국이 들썩 2023-09-03 18:31:38
대표, 미술시장의 ‘큰손’ 에이드리언 청 홍콩 뉴월드개발 회장…. 글로벌 미술시장을 쥐락펴락하는 큰손 투자자들과 갤러리스트, 평론가 등 ‘아트 인플루언서’ 수천 명이 서울을 찾는다. 6~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아트페어(미술장터)인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프리즈 서울’을 둘러보기...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5월의 광고는 포카리스웨트" 2023-06-19 08:28:52
생 드래프트는 5월 셋째 주에 광고를 시작했는데 4주 차 때 판매량이 6%가량 늘었고, 짜슐랭은 광고 방영을 시작한 5월 둘째 주 대비 넷째 주 판매량이 61%나 뛰었다. 이밖에 웰치스 제로와 파워에이드, 센카 퍼펙트 휩, 피죤, 하루야채, 롯데웰푸드[280360]의 슈가프리 브랜드 제로, 토레타가 4∼10위에 이름을 올렸다....
수단 사태 인도적 위기 직면에 美, 재난지원단 현지 파견 2023-04-24 10:36:48
이 통신은 전망했다. 파워 처장은 "수단군과 RSF 사이의 전투로 이미 수백 명이 목숨을 잃고 수천 명이 다쳤으며, 수단인들의 민주적 열망이 무너졌다"며 "집에 갇힌 시민들은 당장 필요한 의약품을 구하지 못하고 있고, 전기와 수도, 식량 부족에 직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수단 인구의 3분의 1인 약 1천600만...
82년생 장수음료의 깜짝 변신…한 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2023-03-13 22:00:01
제로 칼로리로 옷을 갈아입는 추세다. 코카-콜라사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한층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식품 등 표시기준에 따르면 100mL당 4㎉ 미만일 경우 '제로 칼로리(무열량)'로 표시할 수 있다. 파워에이드 제로의 경우 600mL 기준 4㎉이다. 코카-콜...
'제로칼로리' 음료 대세…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2023-03-13 08:31:58
코카-콜라사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600mL 페트 1종으로 나온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스포츠음료도 제로칼로리"…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2023-03-13 08:19:50
"스포츠음료도 제로칼로리"…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코카-콜라사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칼로리를 더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마켓PRO] 몰락한 '황제주'로 달려간 개미들…엉터리 분석이 만들어낸 촌극? 2023-02-09 06:10:01
여기에 비탄산음료인 미닛메이드, 파워에이드도 음료 사업군의 하나의 축입니다. 회사 측은 "더운 여름이 성수기인 음료 사업과 춥고 건조한 계절이 성수기인 화장품 사업은 상호 보완하여 매출의 연중 변동성을 줄이고 있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18년 만에 역성장...올해 전망도 암울 '18년만의 역성장' 최근...
칠성사이다·파워에이드 가격 인상 2022-11-30 18:11:06
코카콜라음료는 칠성사이다(롯데칠성), 파워에이드(코카콜라음료) 등 주요 음료 출고 및 공급가를 1일 대거 인상한다. 연말을 앞두고 확산 중인 가공식품 가격 인상 대열에 주스, 커피, 생수까지 합류했다. 출고가 인상은 시차를 두고 소비자가격에 반영되는 만큼 연말 각종 모임을 앞둔 소비자의 부담이 커질 전망이다....
내일부터 파워에이드·토레타 등 음료 가격도 오른다 2022-11-30 16:46:31
다음달부터 파워에이드, 토레타, 업소용 칠성사이다 등 음료 가격이 오른다. 연초부터 시작된 장바구니 물가 고공 행진이 연말까지도 이어지는 분위기다. 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음료는 다음달 1일부터 대형마트 등 소비자 대상 판매처의 파워에이드, 미닛메이드, 토레타, 몬스터 등 4개 브랜드 제품 공급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