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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나운서·간호사' 일반인 앞세우더니…매출 폭발한 회사 2024-06-07 18:11:47
경기점 등 헤지스골프 주요 매장의 지난 1~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가량 늘었다고 7일 밝혔다. 패션업계에서는 헤지스골프 매출 증가가 이례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올해 들어 골프웨어 브랜드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큰손으로 떠오른 젊은 세대가 테니스 등으로 눈길을 돌리면서 침체를 겪고 있기 때문이다....
LF 헤지스골프 "일반인 앰버서더 마케팅 효과로 3040골퍼 매출↑" 2024-06-07 17:33:25
1월 모집된 헤지스타 2기는 1개 대비 지원자 수가 약 10배 늘어나며 67: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헤지스타는 골프와 패션에 진심인 다양한 직군의 3040대 일반인, 골프 인플루언서 등 15명의 멤버로 선발됐다. 아나운서, 모델, 치어리더 등 SNS 팔로워 1만 이상의 일반인들이다. 헤지스타 멤버들은 활동 기간 4개월 동안...
배드빌런, '엠카'서 화려한 데뷔 무대…퍼포먼스 실력 '깜짝' 2024-06-07 14:58:51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 각자의 색을 살린 힙하고 키치한 패션은 '5세대 최강 신인'의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론칭한 신인 걸그룹으로 클로이 영, 켈리, 엠마, 빈, 윤서, 이나, 휴이 등 7인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3일 오후 6시 싱글 1집 '오버스텝'을...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에 가면 이벤트가 쏟아진다 2024-06-07 08:17:32
르노 성수에 마련된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들을 살펴 본 후 르노 성수 포토부스에서 레트로 감성의 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후 르노코리아에서 23년째 차량 정비 업무를 맡고 있는 나정훈 엔지니어와 인터뷰도 진행했다. 서울...
"국민볼펜 153의 무한 변신,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2024-06-06 19:19:34
‘153 독도’ ‘153 패션’ 등 10여 개 프리미엄 볼펜을 잇달아 선보였다. 송 회장은 “프리미엄 문구류의 매출 증가율이 연평균 16%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MZ세대를 겨냥한 커스터마이징(개인 맞춤) 제품과 한정판 제품을 출시해 프리미엄 전략을 강화해 나간다는 게 송 회장의 구상이다. 기술력을 활용한 신사업에도...
백화점 보다 올리브영…외국인이 꽂힌 'K-로드숍' 2024-06-06 13:32:09
실적이 특히 눈에 띈다. 5개 매장이 있는 명동 상권의 1분기 매출은 101%, 6개 매장을 갖춘 홍대 상권 매출은 48% 각각 늘었다. 외국인에 다양한 쇼핑 편의를 제공하는 올리브영의 첫 글로벌 특화 매장인 명동타운과 홍대타운은 외국인 매출 비중이 90% 안팎에 이른다. 명동타운의 경우 외국인 구매 고객이 하루 5천여명...
"올여름 '품절 대란' 온다"…20대 직장인도 쓸어담은 제품 2024-06-06 13:20:57
뛰고, 잡화점이 아닌 패션 플랫폼에서 우산이 빠르게 팔려나간다. 올해는 평년보다 많은 강수량 때문에 장마 용품의 인기가 더욱 높을 것으로 보인다. 패션기업 LF가 수입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는 지난달 대표 레인코트 상품인 '페더레인 재킷'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225%) 급증했다고 5일...
룰루레몬, 자사주 매입 10억 달러 증액...시간외 10%↑ 2024-06-06 11:33:56
보인다"며 "미주 지역에서 다시 성장하기 위해 더 큰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다만 회사는 수요 둔화 우려로 올해 들어 지금까지 주가가 39% 하락했고 1분기 실적에 대한 월가의 기대도 낮았다. 분석가들은 알로 요가와 부오리 같은 회사들의 경쟁 증가와 북미에서의 사업 둔화에 대해 여전히 우려하고 있다....
'K-로드숍'에 홀린 외국인…올리브영·무신사 '특수' 2024-06-06 07:15:00
구매 고객이 하루 5천여명 수준이다. 10초에 1명꼴로 물건을 사는 셈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국인들은 스킨케어와 같은 기초화장품과 마스크팩을 많이 찾는다"며 "최근에는 색조 상품을 찾는 중국·일본인이 느는 추세"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옷을 사는 외국인도 부쩍 늘었다. 지난 3월 문을...
채널톡, 라인프렌즈 스퀘어에 서비스 공급…하이퍼코퍼레이션은 애플몬스터에 투자[Geeks' Briefing] 2024-06-05 16:01:06
됐다. 에이블리, 5월 교차 구매 주문 수 1위 ‘패션?디지털’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5월 카테고리간 교차 구매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5월 ‘뷰티?라이프’ 상품을 동시에 구매한 고객은 전년 동기 대비 2배(100%) 증가했다. ‘패션?뷰티’ 카테고리 교차 구매 고객은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