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해, K뷰티 브랜드·글로벌 바이어 연결하는 ‘화해 홀세일’ 서비스 본격화 2025-12-24 11:12:30
실사용자 리뷰·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글로벌 바이어가 라이징 K뷰티 브랜드를 손쉽게 발굴·소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K뷰티 브랜드에는 안정적인 수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주문, 배송 등 전 과정을 아우르는 기업 간 거래(B2B) 전용 화해 홀세일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별도 물류·총판...
김시우, 호주오픈 3위…디오픈 출전권 얻었다 2025-12-07 17:42:30
번째 샷이 한번에 탈출하지 못하면서 보기로 홀을 마무리해 3위를 확정했다. 김시우로서는 성과가 큰 호주 원정이었다. 8일 발표되는 세계랭킹에서 순위 상승 가능성이 큰 가운데 연말까지 세계랭킹 50위 안에 들면 마스터스 출전권을 따낼 수 있다. 현재 54위인 김시우의 세계랭킹 포인트 총점은 100.37점에 평점 1.93으로...
韓 극장부터 음원차트까지 '접수'…'체인소 맨'이 뭐길래 2025-10-15 10:44:43
골든에그지수 97%, 롯데시네마 9.4점, 메가박스 9.4점, 네이버 평점 9.3점 등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9일 연속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개봉 3주차에 박스오피스 역주행에 성공, '어쩔 수가 없다', '보스'를 제치고 정상을 탈환하며 폭발적인...
글로우픽, 일본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와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론칭 2025-09-26 13:59:08
평점에 기반해 시상하는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는 일본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지난 7월에는 더파운더즈의 아누아, 파뮤의 마스크팩 등 해외 시장 진출을 활발히 하는 K뷰티 기업들도 이 어워드를 수상해 주목받았다. 이번에 글로우데이즈가 론칭한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는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의...
"리뷰는 칭찬 일색인데"…비밀 '여기'에 있었네 2025-07-25 06:38:23
33곳(66%)이 리뷰를 인기순, 랭킹순, 베스트순 등 자체 알고리즘 방식에 따라 기본 정렬해 표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8곳(36%)은 알고리즘 기준조차 공개하지 않았다. 자체 알고리즘 정렬 방식에 따라 대부분 평점이 높고 장점 위주로 묘사된 리뷰를 먼저 표시했다. 리뷰 글자 수, 작성일, 평점(별점), 사진 포함 여부...
"탈모, 모발이식 정보 대다모에서 찾아요"…대다모, 검색량 급증 2025-07-09 11:28:37
사용자들의 후기와 평가를 기반으로 탈모샴푸 랭킹 ‘대다모픽’을 제공하고 있다. 대다모픽은 탈모샴푸, 두피샴푸, 헤어토닉, 컨디셔너 총 4개 부문에서 사용자 평점, 후기 등을 집계해 최근 인기 있는 제품들을 보여주며, 헤어케어 제품 구매 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대다모 관계자는 “최근에는 과...
뮤지컬 ‘조선 이야기꾼 전기수’, 개막과 동시에 예매처 1위 2025-06-11 14:08:16
인터파크 티켓 ‘아동/가족’ 장르 6월 1주 차 주간 예매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조선 이야기꾼 전기수'는 조선 최고의 이야기꾼을 가리는 경연대회 최종 후보에 올라 ‘춘향전’과 ‘홍길동전’을 소재로 겨루는 두 전기수 ‘이자상’과 ‘김옹’의 이야기를...
왓챠피디아, MAU 400만 돌파…"콘텐츠 종합 플랫폼 역할 톡톡" 2025-02-06 10:17:20
핫랭킹, 지뜨코(지금 뜨는 코멘트)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양질의 코멘트 등 감상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앱 내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이용자와의 소통을 활발히 하고, 검색 기능 등 사용성을 개선한 점이 활성 사용자 수 확대를 견인한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화해, 작년 누적 등록 브랜드 1만8260개, 파트너 브랜드 20% 증가 2025-01-21 17:14:34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화해 어워드’는 제품의 사용감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지난해 ‘효능⋅효과 어워드’를 신설하고 랭킹⋅어워드 부문 356개를 추가해 연간 706개 부문을 선정, 그중 645개 제품을 시상하며 다양한 K뷰티 브랜드들의 인지도 향상을 도왔다....
'장수탕 선녀님'·'달 샤베트'…할리퀸크리에이션즈 표 가족 뮤지컬 '풍성' 2024-12-19 17:17:48
7월 개막한 이후 지난 4년간 관객 평점 10.0, 연간 판매 랭킹 1위(공연예술통합전산망 KOPIS 기준), 총 20여만 명의 관객을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제8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특별 부문 '아동가족뮤지컬상'을 최초로 수상하며 가족 뮤지컬을 대표하는 흥행작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아동문학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