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1 VS 한화생명, DK VS 농심…2025 케스파컵 '본게임' 돌입한다 2025-12-11 14:15:23
공간이 꾸려져, 선수 포토카드와 포토키링 증정 이벤트, ‘포토그레이’ 즉석 포토부스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협회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대회는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디즈니플러스가 독점 중계하며, 로지텍G가 후원한다. 이주현 기자 2JuHyun@hankyung.com
'재벌가 아이돌'도 빠진 한정판 무선이어폰…성수동 출격 2025-12-10 16:12:58
프로젝트 로고가 각인된 가죽 지갑, 포토카드, 올데이 프로젝트 스티커 등이다. 이 패키지는 EQL 성수 팝업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팝업 현장엔 청음 부스도 마련됐다. 방문객은 올데이 프로젝트의 신곡을 보스 대표 헤드폰인 'QC 울트라 헤드폰 2세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는 1회...
카카오게임즈, SM엔터 협업 신작 'SMiniz' 글로벌 CBT 2025-12-08 15:26:13
SM 소속 아티스트가 등장하며, 아티스트의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 컬렉션을 포함한 여러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또 퍼즐 플레이를 비롯해 캐릭터와 포토카드를 꾸미는 기능까지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내년 1분기로 예정된 'SMiniz'의 정식 출시 전 CBT를 통해 게임 전반을 점검하고,...
롯데홈쇼핑, 포토카드도 판다…걸그룹 출연 2025-12-04 09:26:16
앨범과 포토카드로 구성된 '미소녀즈 컬렉션' 판매 방송을 한다고 4일 밝혔다. 홈쇼핑에서 포토카드를 판매하는 것은 업계 최초다. TV홈쇼핑 성장이 정체된 가운데 신사업을 위한 전략적 시도라는 설명이다. 롯데홈쇼핑은 팬덤 시장의 성장세에 맞춰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있다. 해당...
롯데홈쇼핑, 포토카드도 판다…걸그룹 직접 출연해 무대도 2025-12-04 08:30:58
롯데홈쇼핑, 포토카드도 판다…걸그룹 직접 출연해 무대도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8일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앨범과 포토카드로 구성된 '미소녀즈 컬렉션' 판매 방송을 한다고 4일 밝혔다. 홈쇼핑에서 포토카드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TV홈쇼핑 시장이 정체된 가운데...
양산 대안책 '동진쎄미켐'…삼성전자 매출 비중 59% [마켓딥다이브] 2025-12-02 15:36:40
"일본이 반도체 제조에 필수 소재인 '포토레지스트'의 중국 수출 중단 소문이 확산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글로벌 공급망 불안정성으로, 시장의 불안감이 커졌습니다. 포토레지스트는 빛에 반응해 화학적 변화를 일으키는 감광액 중 하나입니다. 반도체 회로에 패턴을 그리는 데 필수적인 소재로, 일본 기업이...
여행의 감성과 아티스트의 영감 담은 한 병, 노제의 NUZ(뉴즈) 국내 첫 출시! 2025-12-01 07:56:01
패키지에는 노제의 라벨 디자인을 활용한 시그니처 반다나와 포토카드 6종이 포함되며, 이 중 100병에는 친필 사인 인쇄 스페셜 카드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12월 한 달간 픽업 구매 고객 중 15명(동반 1인 포함)이 추첨되어 노제와 그로브밀 관계자가 참석하는 프라이빗 행사(2025년 1월, 콘래드 서울 37그릴앤바)에 초청된...
AI 난제 해결사로 뜬 '빛의 반도체'…삼성, TSMC와 진검승부 2025-11-30 18:00:31
포토닉스를 파운드리 대형 고객 추가 확보를 위한 ‘열쇠’로 보고 있다. 2.5차원(2.5D), 3차원(3D) 등 최첨단 패키징 시장에서 TSMC에 밀리는 지금의 판도를 뒤집을 반격 카드가 될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업계는 삼성이 실리콘 포토닉스의 시장 잠재력을 감안해 ‘파운드리 시장의 HBM’으로 점찍었을 것으로 예상한다....
아일릿, '낫 큐트' 감성 제대로…팝업 개최 2025-11-25 17:54:14
실물 음반과 손거울, 마그네틱 카드 홀더와 리틀 미미(Little Mimi) 버전 머치반의 키링 체인 인형을 연상케 하는 의류 등 다양한 머치를 만날 수 있다. '낫 큐트 애니모어'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가득하다. 아일릿에게 응원의 말을 전하는 메시지존을 비롯해 청음존, 포토 부스, 럭키 드로우 등이...
"아이돌 팬덤 겨냥"…무신사, K컬처 전용 상품관 'K커넥트' 출시 2025-11-24 09:50:34
여기에 무신사 단독 굿즈와 포토카드 등을 선보이고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K커넥트를 중심으로 아티스트·IP(지식재산권) 기반 비즈니스 협업을 확대해 패션·음악·아티스트 굿즈가 결합된 새로운 K컬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