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쌀 과자 신제품으로 파키스탄 공략 2025-10-22 10:48:49
있다. 파키스탄에서는 ‘쌀로칩 플레이밍 핫’, ‘쌀로칩 스모크드 파프리카’ 2종을 출시했다. 파키스탄 최초의 쌀 스낵으로, 롯데웰푸드는 건강 지향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는 현지에서 쌀 스낵이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보고 이번 론칭을 결정했다. 현지의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맛도 특징이다. 익숙한 향신료...
롯데웰푸드, 한국·파키스탄서 '쌀로칩' 선보여 2025-10-22 09:29:52
롯데웰푸드는 설명했다. 파키스탄에서는 '쌀로칩 플레이밍 핫', '쌀로칩 스모크드 파프리카'을 내놨다. 파키스탄 최초의 쌀 스낵으로 현지에서 익숙한 향신료 풍미에 한국적인 매운맛을 더했다. 제품 포장에는 브랜드와 제품 이름을 한글 그대로 표기해 한국 문화와 음식에 관심이 많은 파키스탄 소비자에...
넷마블, 지스타 2025 출품작 4종 공개 2025-10-13 14:36:07
수 있다. 또한,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파티 플레이도 지원한다. <몬길: STAR DIVE>는 2013년 출시된 모바일 수집형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고퀄리티 그래픽, 3인 파티 기반 실시간 태그 플레이와 시원한 전투 액션, 몬스터...
농심 "케데헌은 시작…K컬처와 협업 늘릴 것" 2025-09-15 18:01:09
국내 기술로 구현했지만 김맛, 트러플맛, 플레이밍라임맛 등 현지화된 양념을 결합해 해외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꼬북칩은 글로벌 누적 매출 5000억원을 돌파하며 대표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꼬북칩은 국내에서 콘스프, 초코츄러스, 카라멜팝콘 등 세 가지 맛이 출시됐지만 해외에서는 김맛, 매운맛 등...
"현질 유도 너무하네"…유저들 등돌리자 '게임 공식' 바뀐다 2025-08-05 08:30:01
여겨지지도 않는다"며 "이미 돈을 지불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에 익숙한 서구권 이용자들은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돈을 내는 구조 자체를 이해하기 어려워한다"고 설명했다. 국내 게임사들이 자동사냥 대신 콘솔 게임처럼 수동 조작으로 '손맛'을 살린 MMORPG 출시하는 배경이기도 하다. 넷마블, 카카오게임...
신정부가 출범한다! 대외여건 점검! 첫 시련 될 7월 美·日·英 국가부도 위기설, 왜 나오나?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2025-06-02 08:32:10
- 지표보다 체감 경기, 프레임보다 플레이밍 효과 Q. 3대 예측기관들의 개별국가 성장률을 보면 올해 들어서는 랜드 러시 현상이 더 심해지고 있지 않습니까? - 세계경제와 국제금융시장, 분절화 현상 심화 - 선진국과 개도국 간 양극화 현상, 더 빨리 진행 - 코로나 사태와 또 다른 새로운 공급망 체계 붕괴 - land lush,...
안산시, 오는 5월 3일부터 사흘간 '제21회 안산국제 거리 극 축제' 개최 2025-04-16 11:59:34
추는 장르를 연구·개발한 ‘예화 플레이밍 파이어’의 불 퍼포먼스 ‘열정의 조각’ △대한민국 대표 스트릿 댄스 전문 예술 단체인 ‘갬블러 크루’와 대한민국 대표 여성 락킹팀 ‘롤링 핸즈’가 함께 선보이는 스트릿 댄스 ‘스트릿 온 더 탑’이 펼쳐진다. 폐막 공연은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이은결이 나선다. 이은결...
안산시, 오는 5월 3일~5일 '스물한번째 안산국제거리축제' 준비 박차 2025-04-08 17:00:40
개발한 ‘예화_플레이밍 파이어’는 불꽃과 함께 무용작품 ‘열정의 조각’을 관람객 앞에 선보인다. 사흘간의 뜨거운 열정을 마무리하고 내년을 기약하는 5월 5일 어린이날의 저녁 무대는 대한민국 대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일루션 퍼포먼스’가 40분간 이어진다. 모든 연령대 시민에게 대중성과 예술성을 두루 갖춘...
"판매 3분 만에 다 팔렸어요"…게임사들 꽂힌 행사 뭐길래 2025-03-25 14:15:53
전장에 출전하는 플레이어가 된 듯 사격, 순발력, 집중력, 조종 훈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형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 외에도 배틀그라운드의 재미 요소 중 하나인 '파밍'을 직접 할 수 있게 해 게임 아이템 등 경품 제공 행사도 마련됐다. 온라인에서만 경험하던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구현한 것이다....
"쿼카가 왜 여기서 나와?"…하나투어, 타겟 마케팅에 MZ회원 30만명↑ 2025-03-18 14:26:03
한 공감툰(여행썰)과 플레이리스트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다. 여행 상품과 하나투어를 전면에 내세우지 않는 의외성과 공감, 재미 중심의 콘텐츠가 유입을 이끄는 것으로 풀이된다. 하나투어가 지난달 28일 공개한 '무해한 여행' 쿼카편은 업로드 보름 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