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승환 감독이 박명훈 배우에게 묻다 "나랑 봉준호 감독이랑 뭐가 달라?" 2025-08-26 15:47:26
인터파크에서 공연 후기를 읽는 일이다. 약간 길티 플레져 같은 일인데, 이 리뷰들을 읽는 것이 왜 그렇게 재미있는지 모르겠다 (웃음)." 박: "끝으로 개봉 후 가장 기억에 남는 관객이 있다면." 백: "어제와 오늘까지 두 번이나 영화를 봐주신 관객인데 휠체어와 호흡기에 의존하는 관객이었다. 특정 배우가 아닌 영화 ...
미국대두협회, 국제 대두 교역박람회 ‘소이 컨넥스트(Soy Connext)’ 성료 2025-08-26 14:03:57
지속가능성 인증 로고를 부착한 연세유업과 매일유업도 참석해 지구의 미래를 밝히는 대열에 참여를 선언했다. 비영리 기업인 연세유업은 최근 SUSS 로고를 도입한 저당 두유 등 헬씨 플레져 제품을 출시,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매일유업도 대표 제품인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에 SUSS...
미국대두협회, 국제 대두 교역박람회 '소이 컨넥스트' 성료 2025-08-26 13:46:09
이번 박람회에는 최근 미국대두 지속가능성 인증 로고를 부착한 연세유업과 매일유업도 참석했다. 비영리 기업인 연세유업은 최근 SUSS 로고를 도입한 저당 두유 등 헬씨 플레져 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매일유업도 대표 제품인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에 SUSS 로고를...
건강·풍미 모두 잡은 '하이프로틴 도우' 도미노피자 2025-07-11 10:00:21
최근 ‘헬시플레져(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고단백·고식이섬유를 함유한 ‘하이프로틴 도우’를 선보였다. 이 도우는 L 사이즈 기준 2조각당 계란 2개 분량의 단백질(약 13g)을 섭취할 수 있으며, 7가지 영양 곡물을 더해 건강과 풍미를 동시에 만족시키도록 개발됐다. 지난 3월에는 미국·영국·호주 등...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에 1인 전용 명상 공간 ‘H 카밍부스’ 첫 적용 2025-04-11 14:39:54
플레져’를 함께 적용했다. 닥터엑솔·마이베네핏과 협업한 이 시스템은 GX룸 내 설치돼 체형 분석 및 관절가동범위(ROM), 체력측정을 통해 측정평가 기반의 개인 맞춤형 운동 솔루션을 제공한다. AI 모션인식 기술이 융합돼 혼자서도 코칭 기반 운동이 가능하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H카밍부스는 신체의 건강 못지않게...
현대건설, 국내 아파트 최초 입주민 명상 공간 'H 카밍부스' 도입 2025-04-10 11:35:37
헬시플레져'도 함께 도입했다. 체형 분석, 관절가동범위, 체력 측정 등을 통해 개인 맞춤형 운동 해법을 제공하며, AI 모션인식 기술로 코칭 기반 운동도 지원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주민 선호도가 높은 디지털 웰빙 솔루션 H시리즈를 지속 선보이며 실제 단지 적용해 입주민 서비스와 단지 품질을 동시에 높이는 등...
[게시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에 '1인 전용 명상공간' 도입 2025-04-10 11:21:28
공간으로 심리적 몰입을 돕는 차분한 색채의 인테리어와 조명 등으로 꾸며졌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영상물 형태의 명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현대건설은 이와 함께 인공지능(AI) 기반 건강 관리 프로그램인 'H 헬시플레져' 서비스도 시작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삼성생명, '임직원 건강습관 100일 도전 캠페인' 진행 2025-02-18 14:40:48
경영을 선언하고 임직원 건강증진을 위해 ▲헬씨플레져(Healthy pleasure) ▲건강 포럼 ▲마음건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건강 포럼'도 진행한다. 런치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 강의에서는 직장인의 건강관리법이나 최신 건강 트렌드 등을 공유해 임직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도를 높일 수...
'슬로우 에이징' 열풍에 2030이 주목하는 프리미엄 홍삼 캡슐 알지쁘레소 2025-02-03 12:52:04
단순한 기능성에 그치지 않고, ‘헬시플레져’, 와 같이 건강을 즐기는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 짓고 있다. ‘헬시플레져’는 건강 관리를 일상 속에서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을 의미하며, 건강을 위한 관리의 편리함 뿐만아니라 눈에 보이는 효과를 중시한다. 또한 2030세대는 ‘갓생살기’와 같이 계획적이고 부지런한...
'가치 소비·헬시 플레져' 트렌드 반영…이마트, 친환경·건강 중시 선물세트 확대 2025-01-15 15:53:50
맞춰 이마트가 최근 가치 소비와 헬시 플레져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기획했다. 이마트는 가치 소비의 대표 브랜드인 자연주의의 선물 세트를 강화했다. 자연주의는 저탄소 및 무농약, 유기농, 무항생제 등을 사용한 친환경 농산물과 가공식품을 주로 운영하는 브랜드다. 자연주의 선물 세트 매출은 꾸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