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이티 페리, 외교 무대 첫 등장…트뤼도와 日 기시다 함께 만나 2025-12-05 07:06:17
월드 투어 '라이프타임스'의 일환으로 3~4일 이틀에 걸쳐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에서 공연해 왔다. 그는 이후 7일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공연을 끝으로 8개월간의 월드 투어를 마무리할 계획인데, 연예가에서는 두 사람의 관계에 진전이 있을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피플지는 지난달 소식통을 인용해 "두...
단순 기부 넘어 사회문제 현장 속으로…'나눔 보폭' 넓히는 기업들 2025-11-24 15:49:46
신한라이프는 ‘선한 영향력’을 핵심 가치로 삼고, 취약계층 맞춤 지원과 환경 활동을 결합한 전사적 사회공헌 체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임직원 참여형 캠페인 ‘바빠도데이(Day)’는 사내 대표 브랜드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이 캠페인에서는 아동 미아방지용품 제작, 사랑의 빵·피자 만들기, 장애인 근로자 직업재활...
더피플라이프, 유품정리 서비스 확대 시행 2025-09-10 16:28:29
절차와 안전한 처리 기준이 요구되는 서비스다. 더피플라이프의 유품정리 안내는 생활 폐기물 분리·운반부터 빈집 정리, 쓰레기집 정리, 고위험·특수 폐기물 처리까지 전문 범위를 포괄한다. 표준 절차와 안전 지침을 적용해 서비스 편차를 최소화하고 만족도를 높였다. 더피플라이프는 장례를 비롯해 웨딩,...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에서 래미안 역사 전시회 연다 2025-09-09 12:27:22
가족 상담 전문가 이호선 교수를 초빙한 '래미안 힐링 토크콘서트'도 진행한다. 래미안갤러리 정수연 소장은 "래미안갤러리는 고객에게 래미안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경험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공간이 되고자 한다"며 "올 한해는 보다 몰입감 있는 브랜드 전시와 변화된 공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더피플라이프, 2025년 신용평가 14년 연속 1등급 달성 2025-08-13 13:49:42
라이프케어 기업 더피플라이프가 2025년 기준 신용평가에서 14년 연속 1등급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업계 최고 수준의 재무 안정성과 경영 투명성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지표로 평가된다. 더피플라이프는 장기 불황과 시장 환경 변화 속에서도 안정적인 경영을 유지하며, 14년간 신용평가 1등급을...
한화생명, 혹서기 영업현장 이동식 카페 지원 2025-07-23 13:44:38
행사다. 한화생명의 자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 한화라이프랩, 피플라이프, IFC그룹, GA, 콜센터 등 전국 110개 영업현장을 찾아 FP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생명은 2015년부터 코로나19 유행 기간을 제외하고 매년 차량을 이용한 이동식 카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망고빙수, 블루베리 아사이볼을...
GS리테일, 고객경험(CX) 고문에 백지연 전 앵커 2025-07-15 09:34:36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 이미지 제안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또 TV와 모바일, 뉴미디어(SNS)를 아우르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자문한다. 백지연 씨는 지상파 메인 뉴스 최초, 최연소, 최장수 여성 앵커다. CJ tvN 고문으로 재임할 당시 '백지연의 끝장토론', '백지연의...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부산 기반 대형 GA IFC그룹 인수 2025-07-07 10:47:51
지난 2023년 피플라이프 인수에 이은 두번째 대형 GA 인수 사례다. IFC그룹은 전국 114개 본부와 지점에서 약 2천명의 보험설계사를 보유한 부산·영남권 대표 GA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총 설계사 수는 피플라이프(4천명)과 IFC그룹을 포함하면 총 3만4천여명이 된다. 이승우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재무전략실장은 "이번...
더피플라이프, ‘결혼부터 장례까지’ 생애 전반 아우르는 케어서비스 확대 2025-06-02 11:03:27
더피플라이프는 상담부터 실행, 사후 지원까지 전 과정을 끊김 없이 연결하며, 고객의 생애 단계별 니즈에 부합하는 정밀한 서비스 설계를 통해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는 “이제 상조는 단일 서비스가 아닌, 삶의 모든 순간을 케어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해야 한다”며,...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토탈 상조서비스, 더피플라이프 2025-05-27 13:17:44
더피플라이프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더피플라이프는 장례, 웨딩, 크루즈, 그리고 최근 도입한 장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삶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맞춤형 라이프케어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고객의 인생에 동행하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