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PC 쉐이크쉑, 불닭갈비 신제품 3종 출시..."K-매운맛 담았다" 2024-06-12 14:15:22
20일까지 신메뉴가 포함된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2% 혜택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불닭갈비(BDGB) 시리즈는 취향에 따라 더 매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엑스트라 핫 (Extra Hot) 옵션도 준비했다" 며 "쉐이크쉑의 한정 신메뉴들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더욱 뜨겁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기의 피자 프랜차이즈, 가성비로 돌파구 2024-06-10 18:30:38
인기 메뉴 14종을 1만원 미만의 싱글 사이즈로 내놓은 것이다. 한국피자헛도 최근 ‘치즈킹’ 등 3만원대 프리미엄 피자 3종을 2만원대로 낮춰 한정 판매했다. 피자 프랜차이즈 업체가 가성비 신메뉴를 잇달아 선보이는 것은 1인 가구 증가와 신생 업체 진입에 따른 경쟁 과열, 냉동 피자 시장 성장 등으로 수익성이 갈수록...
"한 잔으로 하루 종일"…스타벅스 '대용량' 여름 음료 내놨다 2024-06-10 09:58:06
신메뉴로 복숭아 아이스티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 메뉴는 엄선한 홍차 찻잎을 직접 우려내고 코코넛 젤리를 더해 식감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즌 메뉴인 만큼 오는 10월까지 약 5개월간 한정 기간 판매된다. 사이즈는 톨(355㎖), 그란데(473㎖), 벤티(591㎖)와 트렌타(887㎖) 총 네 가지로 나온다. 트렌타를...
스타벅스, 복숭아 아이스티 출시…887㎖ '트렌타'로도 선보여 2024-06-10 09:06:54
신메뉴는 톨(355㎖), 그란데(473㎖), 벤티(591㎖)뿐 아니라 트렌타(887㎖)까지 총 네 가지 사이즈로 나온다. 트렌타를 제외한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로는 따뜻한 음료인 복숭아티로 주문할 수도 있다. 스타벅스는 대용량 음료의 판매 비중이 늘자 신메뉴를 트렌타 사이즈로도 출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트렌타 사이즈는...
美 멕시칸 체인 치폴레 "50대 1 주식 분할" 2024-06-07 08:07:16
있도록 나은 권한을 부여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회사는 체인점에서 20년 이상 근무한 모든 레스토랑 관리자와 직원에게 일회성 지분 보조금을 제공할 것이라고도 알렸다. 한편 회사는 최근 새로운 한정 메뉴 품목, 가격 인상, 디지털 주문에 집중하며 재정에 신경을 썼다. 이에 대해 일각에서는 높은 가격으로...
'디저트계의 에르메스'와 손 잡았다…컬리 'VIP 혜택' 뭐길래 2024-06-04 10:07:52
고객에게는 한정판 웰컴 기프트와 다이닝 위크 경험을 추가로 제공한다. 웰컴 기프트는 VVIP를 위해 자체 제작한 상품으로, 디저트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아틀리에폰드'와 협업했다. 아틀리에폰드는 매일 50개 한정 수량만 판매하는 예약제 기반 구움 과자 전문점이다. 다이닝 위크는 미슐렝 레스토랑을 선정,...
[신상잇슈] 롯데칠성 '스카치하이'·하림 '비빔면 용기면' 2024-06-01 07:00:04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한정 메뉴로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를 내놨다. 오징어 다리 튀김을 넣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신메뉴는 '매운맛'과 '갈릭맛' 2종이다.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당 함량을 낮춘 가공유 '내 안의 진짜'(딸기·초코·커피) 3종을 선보였다. 제품 용량은 280㎖이며...
프랭크버거 x 로스트아크, 콜라보 '모코코 버거파티' 행사 종료 앞둬 2024-05-29 10:16:59
진행한 국내 PC게임 로스트아크 콜라보 세트 메뉴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가 행사 종료를 앞두고 대부분의 매장에서 매진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는 출시하자마자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가 발생할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에 프랭크버거는 로스트아크 유저들의...
"마트 체류시간 늘려라"...그로서리와 몰 합친 롯데마트 의왕점 2024-05-28 17:25:38
만들어 진열 면적을 2배로 늘렸다. 기존 인기 메뉴인 치킨과 초밥뿐 아니라 파스타, 샐러드 등 10여개 식품을 새롭게 추가했다. 4297㎡ 규모의 2층은 가족단위 고객을 겨냥해 문화센터와 카페 등 체험형 콘텐츠를 넣었다. 10세 이하 자녀를 둔 가족 고객이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영아와 유아를 대상으로 오감을...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박', '맛그레이드' 신메뉴로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노린다 2024-05-28 16:40:54
홀케이크’ 버전도 한정 출시를 앞두고 있다. 기존 아박의 매력에 대해 새로움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맛그레이드’로 맛과 비주얼 모두 격을 높인 신제품들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역대급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의 경우 하루에 9000개씩 팔리면서 투썸플레이스의 케이크 신메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