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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틱톡 쓰세요" 삼성도 '손짓'…MZ들 눈독 들인 '틱톡샵' 2025-12-06 21:42:27
영토'를 넓히고 있다. 틱톡을 마케팅 채널로만 활용하던 이전과 달리 직접 틱톡샵을 개설해 판매를 확대하는 중이다. 올해 초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최근 필리핀, 미국, 프랑스, 영국 등에서 틱톡샵을 연이어 열었다. 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해외 법인들이 틱톡샵을 순차적으로 개설하고 있다. 지난 1일엔 삼성전자...
2배 줘도 "사고 싶다"…2030女 인기 폭발한 아이템 '정체' [트렌드+] 2025-12-06 13:10:28
자극한다. 해외에서 직구로 구매하는 소비자도 늘며 인기 브랜드는 리셀가가 정가의 1.5~2배 수준으로 형성되는 분위기다. 한정 판매 기간이 짧아 “놓치면 내년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된 것도 구매욕을 부추긴다는 분석이다. 어드벤트 캘린더가 마케팅 효과를 내자 스타벅스, 다이소, 세븐일레븐, 오리온,...
포스코, 주요 계열사 수장 전원 유임…안정에 방점 둔 장인화號 2025-12-05 19:15:53
인도 미국 등 해외 투자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전략투자본부’를 신설하고 김광무 인도PJT추진반장(부사장)이 수장을 맡는다. 정석모 포스코 산업가스사업부장이 사업시너지본부장(부사장)으로 승진한다. 조준수 포스코인터내셔널 가스사업본부장은 에너지부문장을 겸하며 미국 액화천연가스(LNG) 사업 진출을 추진한다....
'확 달라진' 장인화호, 포스코그룹 인사 앞당기고 임원 16% 줄였다 2025-12-05 17:48:36
효과적인 대처를 위해 기존 에너지소재사업본부를 ‘에너지소재마케팅본부’와 ‘에너지소재생산본부’로 분리했다. 이와 함께 그룹 디지털 전환(DX) 추진 속도를 높이기 위해 관련 조직도 재정비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DX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DX추진반과 디지털혁신실을 ‘DX전략실’로...
무신사, 서울시와 K패션 브랜드 육성…30개 브랜드 모집 2025-12-05 15:15:10
30여개를 공개 모집한다. 서울시는 시제품 생산과 해외 지식재산권(IP) 출원 지원 등의 브랜드 역량 강화를 돕고, 무신사는 온오프라인 판로 지원과 온라인 기획전 마케팅 제공 등으로 판매 확대를 지원한다. 무신사는 서울시 소속의 1천여개 샘플·패턴·봉제업체와 무신사 운영 브랜드를 연계하는 '일감 매칭'도...
쿠쿠, 태국 시장 누적 수출액 200만 달러 돌파 2025-12-05 14:45:24
CP 엑스트라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쿠쿠는 태국을 포함한 해외 주요 시장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며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현지 법인 ‘쿠쿠인터내셔널 버하드(CUCKOO INTERNATIONAL (MAL) BERHAD)’는 지난 6월 부르사 말레이시아 증권거래소 상장에 성공하며 브랜드 영향력 강화와 매...
씨젠, 프랑스에 법인 설립…"글로벌 영업 강화" 2025-12-05 14:17:52
글로벌 영업 강화에 나선다. 5일 씨젠은 프랑스에 8번째 해외 판매 법인을 설립하고, 민간 시장이 주도하는 프랑스 상황에 맞춰 빠른 제품 공급으로 경쟁력 기반을 갖추겠다고 밝혔다. 프랑스의 분자진단(MDx) 시장 규모 약 1조 원으로 추산(그랜드뷰리서치)된다. 유럽 전체 시장의 15%로, 독일(19%)에 이어 두 번째로 크다...
해외 매출 비중 93% 씨젠, 프랑스 법인 설립하고 유럽 공략 2025-12-05 12:30:52
부사장은 “법인 설립과 함께 현지 마케팅 활동과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제고할 것”이라며 “현지 경험과 역량을 갖춘 전문가를 영입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법인 설립은 씨젠이 출시 예정인 세계 최초 무인 PCR 자동화 시스템 큐레카와 진단 데이터 실시간...
쏘피컴퍼니, 전 세계 코스트코 벤더 코드 확보…K-뷰티 글로벌 유통 허브로 자리매김 2025-12-05 11:16:05
국내 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 전략을 기획·실행하는 전문 에이전시로, 특히 코스트코 중심의 북미 유통망 확대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국내 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전 세계 코스트코 벤더 코드를 확보한 데 이어, 글로벌 입점을 위한 마케팅 전략 설계와 국가별 유통 방식까지 통합적으로 지원할 수...
현유진 넥서스파마 대표, '제62회 무역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5-12-05 10:55:00
확대를 주도하며, 기업의 해외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핵심적 역할을 해왔다. 국내에서는 제품력 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기반으로 글루타넥스를 신뢰도 높은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키며 시장 내 영향력을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기술 기반 제품 개발,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 전략, 브랜드 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