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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한국 화장품의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최근 미국시장에서 K뷰티가 급성장하는데 틱톡과 같은 SNS에서의 바이럴(입소문) 마케팅이 큰 기여를 했다. K뷰티 소비자의 약 4분의 3은 MZ세대가 차지하고 있다고 CNBC가 인용한 퍼스널케어인사이트의 보고서에 나타났다. 이들은 틱톡에서 제품 정보를...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미국 대형마트 역시 에센스·세럼·마스크팩 등 한국 화장품 제품군을 대폭 늘리며 소비자 수요 증가에 대응하는 모습이다. 델핀 호바스 뉴욕 패션기술대(FIT) 교수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미국 내) 한국산 화장품 시장을 누가 차지하느냐를 두고 (유통업체 간)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며 "한국산 화장품은 현재 가장 큰...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를 감지하고 진열대에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뉴욕 패션기술대(FIT)의 델핀 호바스 교수는 CNBC에 "(미국 내) 한국산 화장품 시장을 누가 차지하느냐를 두고 (유통업체 간)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며 "한국산 화장품은 현재 가장 큰 성장 동력으로 간주되고 있으며...
TS트릴리온, 헤어 에센스 2종 출시 2025-10-23 10:26:11
TS트릴리온은 '시카글로우 헤어 에센스', '케라실크 볼륨 헤어 에센스'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시카글로우 헤어에센스는 진정에 도움이 되는 시카 성분과 카카두플럼 추출물이 함유돼 모발에 수분과 윤기를 더해준다. 케라실크 볼륨 헤어에센스는 단백질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악성곱슬' 흑인들에 희소식…코스맥스, 전용 신소재 만든다 2025-10-21 16:13:03
해외 시장에 곱슬머리 전용 샴푸와 헤어 에센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중장기적으로는 코스맥스만의 독점 원료도 개발할 예정이다. 곱슬머리의 모발과 두피 유형 세분화에도 나선다. 곱슬머리는 꼬임 정도에 따라 모발 관리 난이도가 달라진다. 곱슬모에 일반 제품을 사용할 경우 모발 엉킴이나 손상 문제가 악화하고,...
코스맥스, '17조' 곱슬머리 시장 공략한다 2025-10-21 10:26:41
해외 시장을 겨냥해 곱슬머리 전용 샴푸와 헤어 에센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곱슬머리와 두피에 대한 공동 연구를 진행해 중장기적으로 코스맥스 독점 원료도 개발할 예정이다. 코스맥스는 글로벌 곱슬머리 시장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해 이번 MOU를 추진했다. 사이언스코에 따르면 지난해 글로벌 곱슬머리 시장 규모는...
코스맥스, 글로벌 곱슬머리 전용 제품 선보인다…원료사와 협약 2025-10-21 09:13:57
겨냥해 곱슬머리 전용 샴푸와 헤어 에센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곱슬머리와 두피에 대한 공동 연구를 진행해 중장기적으로 코스맥스 독점 원료 개발에도 나선다. 코스맥스는 곱슬머리 시장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해 이번 업무협약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사이언스코에 따르면 지난해 글로벌 곱슬머리 시장 규모는 약...
시너지코리아, 홈케어 신제품 ‘라마라 딥코어 피디알엔 앰플’ 출시 2025-10-20 11:45:10
에센스 제형으로, 미세 스피큘로 인한 독특한 따끔함과 수분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사용법은 저녁 세안 후 기초 단계 전 ‘0단계 앰플’로 바로 도포해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방식이다. ‘라마라(l’amara)’는 50년 건강식품 전문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을 회복시키는 ‘스킨헬스(Skin Health)’...
대학생 아들 택배 열었다 '깜짝'…안에서 쏟아진 물건 정체 2025-10-08 22:12:08
윤조에센스 포맨’ 등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했고, LG생활건강은 ‘보닌(BONNEIN)’, ‘벨먼옴므’로 기능성 라인을 확장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남성 화장품은 과거 여성 라인의 보조 카테고리였지만, 이제는 독립 브랜드 수준으로 시장이 다양하게 세분화됐다”며 “피부 타입별·직업군별로 세분화된 제품군이 계속...
"맞춤 제조·마케팅까지…AI로 K뷰티 '세컨드 웨이브' 이끌 것" 2025-09-16 17:58:07
샴푸와 에센스를 만드는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며 “품목을 확장하고, 제조 단계에 AI를 접목해 생산 효율성을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했다. 중국 상하이에 짓고 있는 신사옥도 순항 중이다. 최 부회장은 “연구, 생산, 마케팅을 한데 모은 중국 거점으로, 내년 하반기에 본격 입주할 것”이라고 했다. 아모레퍼시픽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