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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서 난리 난 K화장품 앞세우더니 '잭팟'…주가 날았다 [종목+] 2025-12-06 08:41:04
고물가와 경기 둔화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화장품·헤어 제품 등 뷰티 영역에는 지출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특히 한국 뷰티 브랜드들의 폭발적인 인기가 실적을 이끌었다. 얼타 주가는 5일(현지시간) 사상 최고치로 마감했다. 얼타는 올해 동일점포 매출 증가율 전망을 기존 2.5~3.5%에서 4.4~4.7% 증가로 대폭...
'5천원 미만' 생활용품 확대…이마트, 내달 10여종 출시 2025-12-03 06:00:09
5천원 미만의 화장품과 헤어케어 제품, 세제, 제지 등을 '핵심 가격 전략'으로 육성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다음 달 5천원 미만의 샴푸와 린스, 여성용품 등 10여종을 공개하기로 했다. 이마트는 지난 4월 LG생활건강[051900]과 협업해 4천950원짜리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선보였다....
TS트릴리온, 어성초카밍샴푸 올리브영 입점 2025-12-02 15:27:29
신제품이다. 두피 진정과 뿌리 볼륨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평가에 2030 여성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부터 올리브영에 입점한 어성초카밍샴푸는 2주 만에 온라인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탈모샴푸로 자리매김한 TS트릴리온은 연령대별 다양한 기능의 헤어케어 제품을 통해 소비자층을...
"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그땐 마트의 특정 코너에 작게 있다거나, 제품 유명한 한 것 한 가지만 있다던가,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이번에 느낀 건 기본적으로 한국 제품을 다 들어는 봤고, 써본 사람도 많더라. 더 이상 길게 설명할 필요가 없었다"면서 달라진 위상을 소개했다. 박희연 부장은 "몇 년 전까지 해외 촬영을 많이 했는데, 비행기를...
올영 매장 아침부터 '오픈런' 알고 보니…"라부부 보러 왔다" [현장+] 2025-12-01 13:49:27
수상 제품을 모아놓은 공간이 마련됐다. 글로벌, 색조, 헤어&바디, 헬시, 스킨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이 전시돼 있었다. 대부분 단품이 아닌 세트 상품이나 기획 구성으로 준비됐는데 여러 제품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도록 하면서 구매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팝업에서 빠질 수...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제품군에 마케팅도 초점을 뒀다. 그러나 지금의 '2차 물결'은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되어 성장세가 급격하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최근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이 한계점으로 지목한다....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제품 혁신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입소문을 내기가 더욱 쉬워졌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이미 2010년대에도 K뷰티가 미국 시장에 소개되는 '1차 물결'이 있었지만, 당시 판매 채널은 소규모 유통매장이나 아마존 판매자 등 틈새 시장에 머물렀고, 마케팅도 피부톤을 밝게 하는 제품군에 집중돼 있었다. 반면, 최근의...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시장에 한정돼 있었다. 마케팅도 피부톤을 밝게 하는 제품군에 초점을 뒀다. 그러나 최근의 '2차 물결'은 성장 속도가 훨씬 빠른 것은 물론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됐다는 점이 다르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일각에선 최근...
쿠팡, K뷰티 수출 플랫폼 키운다…유통사 '뷰티 전선' 확대 2025-11-27 17:57:57
등 라인업을 갖췄다. 롯데온도 자체 뷰티 브랜드를 내놨다. 이달 K뷰티업체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트윈웨일’을 출시했다. 쿠팡은 자체 브랜드인 ‘탐사’를 통해 이달 초 헤어케어 8종 신제품을 선보였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쿠팡은 탐사가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서 확장성이 있는지 타진하고 있는 것”이라며 “자체...
"韓 화장품 쓸래요"…K뷰티에 열광하더니 수출액 4배 뛴 나라 2025-11-24 14:15:29
큰 비중을 차지했고, 향수(23.1%), 헤어케어 제품(19.4%) 등이 뒤를 이었다. 한국의 뷰티 제품 남미 수출액은 2020년 1530만달러(약 225억원)에서 지난해 7020만 달러(약 1036억원)로 최근 4년 새 4배 이상 증가했다. 남미 뷰티 수입 시장에서 한국의 순위 역시 17위에서 13위로 상승했고, 수입시장 점유율도 같은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