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사기획, 프리미엄 '엘릭 샴푸' 출시…'짧은대본' 주역 배우 민채은 모델 발탁 2025-12-11 15:16:19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성사기획 측은 "차세대 스타로 떠오르는 민채은과 함께 브랜드의 품격을 높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엘릭 샴푸는 단순 세정을 넘어 두피도 피부처럼 관리하는 '스킨피케이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탈모와 볼륨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그래비티, 미국 아마존서 완판 기록… 글로벌 시장 입지 확대 2025-12-10 15:13:25
단순한 트렌드보다 기술적 근거와 결과를 매우 중요하게 본다”며 “아마존 등에서의 성과는 그래비티의 기술력이 국경을 넘어 통하고 있다는 강력한 신호”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북미 유통 채널 확장과 글로벌 마케팅을 더욱 전략적으로 전개해 K-과학 헤어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준뷰티랩, 이마트 창립기념 ‘LPP 단백질 샴푸 트리트먼트 기획세트’ 출시 2025-12-08 14:57:45
세트 출시는 대한민국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며 수십 년간 축적된 전문 살롱의 노하우로 고객의 신뢰를 쌓아온 박준뷰티랩과, 대한민국 유통의 역사를 이끌며 고객 최우선의 가치를 실현해 온 이마트의 창립기념이라는 뜻 깊은 시점에 맞춰 성사됐다. 박준뷰티랩은 대한민국 대표 헤어 살롱 브랜드로 알려진 곳으로써 전문...
수지도 푹 빠졌다고 인증…요즘 러닝 대신 뜬다더니 '대박' 2025-12-08 10:11:39
2030세대로,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발레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발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진 배경에는 유명인들이 SNS를 통해 발레를 배우는 모습이 확산한 데 있다. 배우 겸 가수 수지, 손나은, 인플루언서 프리지아 등이 발레복을 입고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의상 특유의 실루엣과 분위...
영진전문대학교 뷰티융합과, 이탈리아 베르가모 기업 연수 2025-12-04 05:15:18
트렌드를 직접 경험했다. ‘아르코왁싱(Arco Cosmetici)’는 이름 그대로 ‘장인 화장품(Artigiani Cosmetici)’ 정신을 기반으로 한 이탈리아 수공예 실험실에서 출발해, 품질과 전통·혁신을 상징하는 ‘메이드 인 이탈리(Made in Italy)’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뷰티융합과는 이번 해외연수를 통해 국제 감각과 글로벌...
"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퍼펙트 글로우'에 참여한 헤어 디자이너 차홍,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K뷰티 트렌드' 서유현 박사, 박희연 CJ ENM 예능제작사업부장, 염지혜 CJ 올리브영 브랜드전략유닛장 등이 참석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라미란,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
차홍·포니도 "부담됐다"...美 뉴욕에서 펼친 K뷰티 체험 어떻길래 2025-12-01 14:57:16
있고, 한국 아이돌, 배우가 사용한 제품을 구매해 그들의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을 따라 하는 영상이 셀 수 없을 만큼 업로드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K-뷰티'라는 월드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된 '퍼펙트 글로우'는 매회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K-뷰티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인종, 고민, 사연을...
올영 매장 아침부터 '오픈런' 알고 보니…"라부부 보러 왔다" [현장+] 2025-12-01 13:49:27
관계자는 “한 해의 트렌드를 총망라한 올리브영 어워즈와 최근 주목받는 트렌디한 글로벌 IP를 접목해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무협 "화장품·헤어케어 등 K-뷰티, 美·아세안 넘어 남미 주목" 2025-11-24 06:00:00
중심 전략을 강화하고, 헤어케어 및 치약 제품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숏폼 마케팅이 효과적일 것으로 분석됐다. 향수는 커피·코코넛 등 이색 원료를 활용한 틈새시장 공략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임윤호 무협 연구원은 "남미는 외국 제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한류 소비재 인기도 상승하고 있다"며...
리필드 '부스터 프로', 올리브영 전체 판매 1위 기록 2025-11-13 10:44:41
‘지속 가능한 뷰티(Sustainable Beauty)’ 트렌드에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리필드는 두피를 피부 관리의 연장선으로 보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서울대학교 의학박사 출신 양미경 연구소장이 직접 연구한 핵심 원료를 사용한다. 이 원료는 두피 환경에 관여하는 사이토카인(Cytokine)에 작용하는 특허 성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