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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자 되세요"·"아이폰 너무 많아"…'부자 보이즈' 등장에 열광 2025-10-31 07:16:18
게임을 국제적인 현상으로 만들었다"며 "모든 것이 한국에서 시작됐다"고 말했다. 이어 리그오브레전드의 살아있는 전설 '페이커'를 연호하기도 했다. 르세라핌의 축하 공연 소개도 남달랐다. 황 CEO는 "우리는 더 이상 팝을 듣지 않는다. 누구도 락을 듣지 않는다. 아무도 재즈를 듣지 않는다. 지금 모두가 듣고...
"2시간 줄섰어요"…MZ들 '섹시'하다며 난리 난 축제 [이슈+] 2025-10-27 19:25:01
좋은 포토존을 확대하고, 인증샷을 올리면 즉석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필수적으로 등장했다.◇전문가 "SNS 세대 입소문이 지역축제 살렸다"전문가들은 이러한 흐름을 단순한 트렌드 변화가 아닌, 지역 축제의 소비 주체가 바뀌고 있는 '세대 교체' 현상으로 본다. 즉, 과거 부모 세대가 중심이던 지역 축제가...
탈모 커뮤니티 '모아시스’ 오픈…’자연스러운 거야’ 캠페인 실시 2025-10-15 14:50:45
탈모를 단순한 질병이 아닌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는 인식 전환을 이끌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탈모에 대한 기존의 편견에서 벗어나기 위해 오픈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거야’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탈모가 과거에는 주로 중년층의 고민이었다면, 최근에는 20~30대에서도 흔히 발생하는 ‘젊은 질환’, 나...
프롭테크 오픈 라운지, 한국부동산원 등 다양한 경품 행사 [집코노미 박람회 2025] 2025-09-30 15:23:59
숙박권과 파크 하얏트 서울 레스토랑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준다. 스타트업의 혁신 기술을 체험하고, 이를 업무와 재테크 등에 활용할 수 있는 1 대 1 상담 부스도 운영한다. 한국부동산원 부스에서는 부정청약 사례를 확인하고 커피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람객들은 '룰렛 돌리기'를 통해...
타임빌라스 수원, 'K리그X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 2025-09-05 06:00:07
오픈런 현상을 빚어 누적 25만명이 방문했다. 헬로키티와 쿠로미 등 산리오 인기 캐릭터가 K리그 유니폼을 입은 귀여운 모습에 각 구단 팬의 발길이 이어졌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수원FC'와 '수원삼성블루윙즈'의 연고지인 수원에서 팝업을 열기로 했다. 팝업의 'DIY 커스텀존'에서는 저지류에...
이더리움·엑스알피 거래량 증가 힘입어 알트코인 가격 급등 : 코리안 크립토 위클리 [INFCL 리서치] 2025-08-27 09:54:05
거래소 간 겹치는 현상은 플랫폼 전반에 걸쳐 특정 중저가 알트코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는 반면, 빗썸의 극단적인 이상치는 별도의 투기적 거래 환경을 시사합니다. 전반적으로 두 거래소 모두 강력한 알트코인 모멘텀을 보였지만, 빗썸의 상위권 상승 거래소들은 업비트에 비해 높은 변동성과 빠른 가격 변동을...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몰에 AI 맞춤 추천 서비스 도입 2025-08-12 09:00:03
현상 등 변화된 육아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서울에 거주하는 A씨는 "손주 백일선물을 위해 AI 큐레이션 채팅창에 요청을 남기고 소재와 활용도를 고려한 추천을 받아 편리함을 느꼈다"고 했으며, 고객 B씨는 "조카 출산 선물을 준비하며 사이즈 제안부터 포장·배송까지 원스탑으로 이용했다"고...
중형·레거시 토큰 열기 후끈…韓 시장은 안정세 : 코리안 크립토 위클리 [INFCL 리서치] 2025-06-24 13:20:57
엣지' 한정판 경품이었다. 현장에서는 해당 경품 응모를 위해 1시간 이상 줄을 서는 진풍경도 펼쳐졌다. 3-2. KAIA 가격 급등 한국의 정권 교체와 함께 원화 기반 스테이블코인 관련 논의가 재점화되며 KAIA 토큰이 주목을 받았다. 이와 맞물려 KAIA는 오프라인 밋업을 통해 마케팅 전략, 유동성 확대, 디파이 연계,...
"돈 떼일라" 티메프 학습효과…여행 예약, 대기업으로 몰린다 2025-06-18 17:50:58
기여했다. 대규모 상품권 경품 행사, 요일별 특가상품 행사 등으로 소비자들을 끌어모았다. ‘분할 결제’도 티메프 사태 이후 나타난 현상 중 하나다. 티메프 사태 때 가장 피해가 컸던 소비자는 수백만원짜리 패키지여행 상품 구매자다. 당시 피해를 본 사람들뿐만 아니라 이를 지켜본 이들도 여러 여행 사이트에서 여행...
"돈 떼일 일 없고 믿을만"…티메프 사태 이후 '우르르' 몰린 곳 2025-06-17 06:00:07
크게 기여했다. 대규모 상품권 경품 행사, 요일별 특가상품 행사 등으로 소비자들을 끌어모았다. ‘분할 결제’도 티메프 사태 이후 나타난 현상 중 하나다. 티메프 사태 때 가장 피해가 컸던 소비자는 수백만 원짜리 패키지 여행 상품 구매자들이었다. 당시 피해를 본 사람들뿐만 아니라 이를 지켜본 이들 역시 여러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