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리퍼블릭코리아, 신작 '천만여신'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달성 2025-12-10 10:00:02
원하는 캐릭터를 무리 없이 획득할 수 있는 혜자급 보상 설계, 한국·일본어 음성 연출을 포함한 제작 퀄리티, 출시 직후 즉각적인 커뮤니티 피드백 반영 등 운영 대응으로 이용자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공식 카페와 게임 내에서 다양한 기념 이벤트와 커뮤니티 참여 보상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천만여신:...
김혜자 아성 넘어설까…'에드워드리 도시락'까지 나온다 2025-12-02 20:15:01
김혜자를 내세운 ‘혜자로운’ 도시락 시리즈로 재미를 본 GS25가 유명 셰프를 앞세워 편도족(편의점 도시락族) 수요를 겨냥한 게 포인트다. 회사 관계자는 “물가 상승으로 편의점에서 저녁 식사를 해결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세계적인 셰프와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GS리테일, 3분기 영업익 1,111억…전년비 31.6%↑ 2025-11-06 13:48:09
혜자 로운 간편식 시리즈 등 차별화 상품을 성공시키며 분기 호실적의 직접적 요인으로 작용했다는 것이 GS리테일 측 설명이다. GS더프레시(슈퍼마켓)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한 4,594억원을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33.8% 감소한 92억원이었다. TV시청 인구 감소 등 어려운 업황이 지속되고 있는 GS샵(홈쇼핑)의...
"요즘 누가 생일 케이크 사나" 돌변하더니…인기폭발한 이것 [트렌드+] 2025-10-02 14:49:02
혜자 케이크'라는 별칭이 붙으면서 전체 쑥대밭 시리즈의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이 케이크 시리즈는 작년 한 해에만 6만개 이상 팔려 나갔다. 이번 시즌은 제철 과일인 무화과가 올라간 쑥대밭 케이크가 인기다. 작은 케이크 한 판에 생무화과가 8~10개 정도 올라간다. 메뉴 개발팀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수요를...
ESG 동반성장 실천한 ‘K2 Safety’, 건설안전혁신상 수상 기업 선정 2025-09-24 15:36:59
워크웨어를 받을수 있는 이른바 '혜자(가성비가 좋은)' 봉사활동으로 입소문이 나, 티켓 오픈 3분안에 품절되는 오픈런 티켓팅 봉사활동 캠페인으로 유명하다. 이 밖에도 케이투세이프티는 다양한 건설 현장에서 근로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기존 제품을 개선,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는 등...
"추석에 간편한 한끼"…편의점업계, 명절도시락 출시 2025-09-24 08:47:43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혜자추석명절도시락'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상품은 밥과 함께 고추장갈비양념제육, 너비아니구이, 잡채, 3색 나물, 전 등으로 구성됐다. 후식으로 콩가루쑥찹쌀떡을 더해 명절의 정취를 살렸다. 상품은 다음 달 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GS25는 매년 설과 추석에...
“주식 양도세 대주주 기준 50억 유지”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9-15 08:32:33
기회요소는 구체화. 명확한 기술적 혜자를 기반으로 기회를 잡아갈 수 있 는 기업인 만큼 매수 접근이 유효하다는 판단 - 풍산: 현대로템향 2차 포탄 수주, 장기 호실적 기대 (삼성증권, BUY, 목표주가 16.5만원) - 풍산이 현대로템향 대구경 포탄 2차 수주 공시. 총 8,299억 원 규모 대구경 포탄을 2025년부터 2031년까지...
쌔리라·혜자롭다·엄메이징…제품명에 공 들이는 유통·식품가 2025-09-09 10:53:24
혜자롭다'(가성비가 좋다)라는 신조어를 만든 김혜자 진수성찬 도시락을 지난 2010년대에 선보였다. 올해 추석 선물에서도 이색 제품명이 주목받고 있다. 현대백화점[069960]은 올해 추석 선물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면서 연예인,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제품을 마련했다. 배우 엄정화의 '엄메이징 커피 게이샤...
"'혜자롭네" 앞세운 편의점 도시락, 한 주 만에 15만개 팔렸다 2025-08-21 09:48:41
‘혜자롭게 돌아온 명불허전’ 도시락이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2016년 출시된 ‘명불허전 치킨도시락’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치킨 스테이크, 츠쿠네, 토네이도 소시지, 고추장 제육 등 육류 위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최근 GS25는 ‘돌아온 혜자 시리즈’를 앞세워...
GS25 '돌아온 명불허전 도시락' 출시 일주일만에 15만개 판매 2025-08-21 08:34:37
혜자롭게 돌아온 명불허전'은 2016년 출시돼 큰 인기를 끈 '명불허전 치킨도시락'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돌아온 혜자 시리즈'의 네 번째 상품이다. 치킨 스테이크, 츠쿠네(일본식 고기완자), 토네이도 소시지, 고추장 제육 등 육류 위주의 메인 반찬에 꿀마늘닭강정, 꼬마매콤돈까스, 어묵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