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끼 2000원대 해결" 인기 폭발…2주 만에 20만개 팔렸다 2023-11-07 10:36:19
'혜자로운 알찬한끼세트'의 누적 판매량이 2주 만에 20만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먹거리 물가가 상승한 가운데 2000원대의 가격과 다양한 구성 등에 초점을 맞춘 '포켓프레시푸드' 콘셉트 상품이 인기를 끈 결과로 풀이된다. 신제품은 비엔나김밥, 햄김치볶음밥, 계란볶음밥, 메추리알조림 등...
GS25 '알찬한끼세트' 출시 2주 만에 20만개 판매 2023-11-07 09:03:03
= 편의점 GS25는 지난달 25일 출시한 '혜자로운 알찬한끼세트'가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2천원대의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구성, 휴대성 등의 장점을 갖춘 '포켓프레스푸드'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비엔나김밥, 햄김치볶음밥, 계란볶음밥, 메추리알조림 등 인기...
[오늘의 arte] 티켓 이벤트 : 나이트 뮤지엄 <오스틴 리: 패싱 타임> 2023-11-05 18:13:36
유채연이 협연한다. ● 연극 - 옥천여관 연극 ‘옥천여관’이 7~12일 서울 충무아트센터 소극장 블루에서 공연한다. 충북 옥천군 군북면에서 여관을 운영하는 혜자부부와 그들의 삼남매 이야기다. ● 전시 - 키얀 윌리엄스 개인전 흑인 퀴어 작가 키얀 윌리엄스의 개인전 ‘별빛과 진흙 사이’가 19일까지 이어진다....
"점심값이라도 아껴야지"…반년 만에 1000만개 넘게 팔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25 21:00:03
만에 1000만개 넘게 팔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1분에 40개씩 불티난 '혜자 도시락'…편의점 도시락 매출 30~40% 증가25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올해도 주요 편의점 3사(GS25·CU·세븐일레븐)의 도시락 매출이 고성장했다. 올해(8월24일 기준) CU의 도시락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2.1% 늘었고, GS25의 경우 44.4%...
"2030 男에 인기 폭발"…매출 500억 돌파한 '편의점 도시락'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8-23 14:45:08
男, 5060보단 2030김혜자도시락은 여성보단 남성, 중장년층보단 젊은층이 더 많이 찾은 것으로 분석됐다.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김혜자도시락의 구매 성별 비율은 남성이 61.5%, 여성이 38.5%로 남성이 크게 앞섰다. 연령대 별 구성비는 20대가 28.9%로 가장 높았고, 그 뒤를 30대(27.1%), 40대(26.5%)가 뒤따랐다. 50대...
GS25 "김혜자도시락 6개월 만에 1000만 개 팔려..객단가도 27%↑" 2023-08-23 09:46:20
일명 '김혜자도시락'이 출시 6개월여 만에 천만개 넘게 팔렸다고 GS리테일이 23일 밝혔다. GS25가 선보인 도시락으로는 역대급 판매속도로 1분에 약 40개가 팔린셈이다. 직접 매출 효과는 약 500억 원이며 연간으로 환산시 1000억 원 수준이 될 것으로 GS25는 예상하고 있다. 7월 기준 취급매장당 월 매출은 평균...
1분에 40개씩…돌아온 '혜자 도시락' 불티나게 팔렸다 2023-08-23 09:42:21
김혜자도시락) 7종 판매량이 6개월 만에 1000만개를 넘었다고 23일 밝혔다. 7월 취급 매장 당 김혜자도시락 월매출은 평균 약 74만원에 달하고, 그 결과, 전체 도시락 상품군의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52% 증가했다고 소개했다. 현재까지 직접 매출 효과는 약 500억원이며, 이를 연간으로 환산 시 1000억원 수준이...
GS25 김혜자도시락, 출시 6개월 만에 판매량 1천만개 돌파 2023-08-23 08:47:07
40대 26.5%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GS25 관계자는 "'혜자롭다'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김혜자도시락이 크게 성공을 거두며 다양한 부가 경제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맹 경영주, 협력업체 모두에게 이익을 가져다주는 차별화된 먹거리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
맘모스빵 '반갈샷'에 깜짝…약과 대박나자 '옛날 맛' 쏟아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2 15:15:25
기획했다. 2일 편의점 GS25는 '혜자로운 맘모스빵'(이하 맘모스빵) 인절미맛을 출시했다. 올해 6월 선보인 420g용량의 맘모스빵 흑임자맛의 두 번째 제품이다. 흑임자맛이 출시 직후 베이커리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자 같은 용량의 인절미맛을 출시한 것. 콩가루를 섞은 소보로를 얹은 빵...
뮤직카우, 유례 없는 '환매 보상' 나선 이유 2023-08-02 11:43:03
‘혜자 보상’으로 회원의 자산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뮤직카우의 통 큰 결정에 따른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화금융 상품 제도 정비 필요" 뮤직카우는 지난해 혁신금융서비스 지정을 통해 투자자 보호가 더욱 강화된 ‘음악 수익증권’ 구조를 갖춰 고객들이 주식이나 펀드처럼 자본시장법의 보호 아래 투자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