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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판 올리브영 '울타뷰티', 불황 속 ‘립스틱 효과’로 질주[핫픽!해외주식] 2025-12-22 09:19:43
비슷하게 뷰티 제품을 유통한다. 사업부는 화장품, 향수, 스킨케어&웰니스, 헤어케어, 서비스 사업부로 구분되고, 화장품이 전체 매출의 40% 가량을 차지한다. 울타뷰티는 매출의 95%가 로열티 멤버에서 발생시키는 게 특징으로 꼽힌다. 이건 가격 경쟁만이 아니라 개인화·프로모션 효율·재구매로 연결되는 강력한 수익...
"다이소인줄 알았네"…'5000원 화장품' 파격 승부수 '깜짝' 2025-12-18 17:49:26
손쉽게 판로를 확보할 수 있다. 특히 화장품 제조력은 탄탄하지만, 자체브랜드(PB) 인지도나 유통망은 약한 소규모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들이 대형마트와의 협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마트·뷰티 동맹’은 다이소를 견제하기 위한 의도라는 분석도 나온다. 다이소는 최근 몇 년 새 사세가 급격히 커지며...
현대홈쇼핑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화장품에, 다이소가 초저가 상품에 집중한다면, 코아시스는 구매력이 높은 30대 이상 중장년층 여성의 ‘웰에이징’ 수요를 파고들었다. 기미, 주름, 탄력, 탈모 등 구체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전면에 내세운 이유다. 상품 구성(MD) 경쟁력은 현대홈쇼핑이 지난 20년간 쌓아온 ‘소싱...
그레이스 재팬, 일본 편의점 유통 강화…뷰티부터 건기식으로 확장 2025-12-17 14:09:14
뷰티 소품과 기초 화장품을 시작으로, 이너뷰티와 건강기능식품까지 카테고리가 확장되며 ‘일상 속 헬스&뷰티 허브’로 진화하고 있다. 그레이스 재팬은 이러한 흐름에 주목해 일본 편의점을 전략적 유통 거점으로 설정하고, 한국 브랜드의 단계적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그레이스 재팬은 현재 세븐일레븐(7-Eleven),...
'다이소 대항마' 깜짝 등장…'5000원 이하' 제품만 내놓는 곳 2025-12-17 12:17:33
선보인 4950원 초저가 화장품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며 ”이마트가 개발한 초저가 상품에 대한 고객 신뢰와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이마트는 오랜 업력을 바탕으로 한 상품 기획력과 해외 소싱 노하우를 와우샵에도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바이어들이 해외...
'군살 뺀' 이마트24, 상품·매장 혁신으로 반등 시동 2025-12-16 17:02:59
‘플래그십’과 ‘프로토타입’이라는 특화 매장을 선보였다. 지난달 서울 성수동에 문을 연 ‘트렌드랩 성수점’은 브랜드 역량을 집중시킨 플래그십 스토어다. 신세계 계열 패션 플랫폼인 W컨셉과 화장품 브랜드 어뮤즈 등을 입점시키고, 미니 카페를 들이는 등 Z세대의 취향을 겨냥해 체험형 공간으로 꾸몄다. 일반 가맹...
리쥬란, 中 공략 시동 2025-12-15 17:20:35
파마리서치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리쥬란코스메틱’이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올해 일본, 홍콩 등 아시아 국가에 진출한 데 이어 중국 공략에도 시동을 걸었다. 파마리서치는 리쥬란코스메틱이 글로벌 뷰티숍 ‘세포라 차이나’에 입점한다고 15일 밝혔다. 내년 1월 온라인몰에서 먼저 제품 판매를...
[파이널 픽] 감성코퍼레이션·에이블씨엔씨 2025-12-15 16:56:11
위치까지 올라오기는 힘들 수 있겠지만 화장품 종목들에 대한 전반적인 추세로 봤을 때 가장 고개를 먼저 들었다. 전반적으로 대장주 역할을 할 수 있는 그런 모양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닥이라는 점에서는 접근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고요. 그리고 최근에 와서 수급에 대한 추이가 그래도 긍정적으로...
"다이소엔 없다"…이마트서만 팔았더니 '인기 폭발'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15 06:00:03
특히 화장품 제조력은 탄탄하지만, 자체브랜드(PB) 인지도나 유통망은 약한 소규모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들이 대형마트와의 협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마트·뷰티 동맹'은 다이소를 견제하기 위한 의도라는 분석도 나온다. 다이소는 최근 몇 년새 사세가 급격히 커지면서 오프라인 생활용품 매장의...
파마스퀘어, 법무법인 백송 김환수 대표변호사 고문으로 위촉 2025-12-12 16:50:14
관련 이슈가 주목받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의약품이 함께 운영되는 복합형 매장의 운영 안정성이 중요한 경영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파마스퀘어는 창고형 약국이 아닌 창고형 H&B 플랫폼으로, 매장 내 독립된 개인 약국이 별도로 입점해 운영되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 파마스퀘어는 이번 위촉을 통해 상품...